본문 바로가기

플레이 로그

2021.08.14 파라노이아 단편 플레이 로그 #3

 

 
UV (GM):
 
더블크-R-OSS-5:(난 다들 뭔가 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UV (GM):여러분이
 
(From 안세인-R-COC-5): 큰일이네..
 
UV (GM):이동하려는 그 순간!
 
엘리엇-R-EEL-2:(순간!)
 
UV (GM):복도 맞은편에서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R) 행인:"음.. 안녕하십니까? 거기 계신 분들?"
 
토마스-R-JYP-3:(치고 있었다가 멈춤)
 
(R) 행인:작업복 대신 빨간색의 치렁치렁한 옷을 입은 시민이
 
(From 안세인-R-COC-5): 적색등급 시민이군요. 저사람에게 훔쳐봅시다
 
(R) 행인:여러분에게 다가옵니다.
 
(From 안세인-R-COC-5): 좋다 마침 치렁치렁하네
 
더블크-R-OSS-5:"안녕하십니까, 시민." 같은 적색등급인거같으니 가볍게 인사합니다.
 
안세인-R-COC-5:"안녕하십니까 시민!"
 
(To 안세인-R-COC-5): 손장난 판정!
 
안세인-R-COC-5:
(To GM)rolling 1d20
 
(
18
 
)
 
 
=
18
 
(From 안세인-R-COC-5): 진짜 신기하다 주운
 
토마스-R-JYP-3:"안녕하십니까. 시민." 예의바르게 인사합니다.
 
(R) 행인:"표정이 안 좋아 보이시네요."
"혹시 뭔가 고민거리라도 있으신가요?"
 
(From 엘리엇-R-EEL-2): 이 틈에 창고 문 뒤를 살필 수 있으려나요?
 
더블크-R-OSS-5:"혹시 556-C 창고로 가는 길을 아십니까?"
"저희는 지금 중대한 임무를 수행중입니다."
 
(To 엘리엇-R-EEL-2): 22-B 창고의 문 뒤... 잠입 판정 한 번 해보시겠어요?
 
(R) 행인:"아, 임무라고요."
 
엘리엇-R-EEL-2:
(To GM)rolling 1d20
 
(
20
 
)
 
 
=
20
 
(From 엘리엇-R-EEL-2): (뜨아아)
 
(R) 행인:"556-C 창고..."
 
(To 엘리엇-R-EEL-2): 당신은 창고 문 뒤를 확인하려고 슬쩍 문을 열다가 발을 헛디뎌, 창고 안으로 넘어집니다.
 
(From 안세인-R-COC-5): 조금있다 다시 판정해봐도 될까요.. 하.......... 어거지점수 7쓰겠습니다.
 
(From 엘리엇-R-EEL-2): (정말 극단적인 다이스...)
 
더블크-R-OSS-5:"혹시 길을 아신다면 여쭙고 싶습니다만."
 
(To 엘리엇-R-EEL-2): 놀랍게도 창고 22-B에는 바닥이 없고 거대한 용암 웅덩이 뿐이었습니다.
 
(To 엘리엇-R-EEL-2): 당신은 즉사합니다.. 비명 소리만 한 번 내 주실래요?
 
(R) 행인:"아!"
 
엘리엇-R-EEL-2:아아악
 
(R) 행인:"어쩐지 눈이 맑아보이신다 했는데."
 
안세인-R-COC-5:"아시는가보군요!"
 
(R) 행인:"역시 저희 쪽 사람들이었군요!"
 
더블크-R-OSS-5:(엘리엇은왜)
(얘 사이비인가봐)
 
(R) 행인:"중대한 임무.. 중대한 임무긴 하죠!"
 
토마스-R-JYP-3:(사이비니?)
 
(R) 행인:"마침 저도 그리로 돌아가는 길이었는데."
"같이 가실까요?"
 
더블크-R-OSS-5:"아, 좋습니다." 하면서 모두에게 눈짓으로 신호를 보냅니다
 
(From 엘리엇-R-EEL-3): (얌전히 재생성 기다리기)
 
토마스-R-JYP-3:"좋습니다. 그럼 안내 부탁드리겠습니다."
 
UV (GM):더블크 시민이 그렇게 하면,
엘리엇 시민이 안 보인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엘리엇-R-EEL-3:(눈짓 받을 몸이 아직 안 도착함)
 
안세인-R-COC-5:(ㅋㅋㅋ)
 
더블크-R-OSS-5:"엘리엇 시민은 어디갔습니까?"
 
UV (GM):"아, 같이 계시던 분 말인가요?"
 
엘리엇-R-EEL-3:(그렇게 됐습니다)
 
토마스-R-JYP-3:"이런 중대한 임무에 사라지다니."
 
UV (GM):"저기 있는 22-B 창고 문을 열고 들어가시더군요."
(앗)
 
안세인-R-COC-5:"저런. 임무 외 행동을 하다니"
(알아먹었습니다 괜찮습니다)
 
(R) 행인:시민이 창고 문을 가리킵니다.
 
(From 안세인-R-COC-5): 소란을 틈타 한번더 PDC 적색등급 시민에게 훔치고 싶습니다 어거지점수 7사용
 
(To 안세인-R-COC-5): 네, 판정하세요.
 
안세인-R-COC-5:
(To GM)rolling 1d20
 
(
14
 
)
 
 
=
14
 
(From 안세인-R-COC-5): (아자!)
 
더블크-R-OSS-5:"임무 외 행동을 하다니, 그런 돌발행동 때문에 임무에 실패한다면 중요한 책임을 지게 될겁니다"
 
토마스-R-JYP-3:"옳습니다. 멋대로 팀을 이탈한 잘못은 그의 기록에 남겨야겠습니다."
 
(To 안세인-R-COC-5): 깔끔하게 훔쳐냈습니다. 컴퓨터님 모양과 십자가 모양 스티커가 PDC에 잔뜩 붙어 있네요.
 
UV (GM):엘리엇 시민의 새 클론이
 
(From 안세인-R-COC-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커 다 떼어서 몰래 토마스 시민에게 붙입니다
 
UV (GM):복도 모서리를 돌아 걸어 나타납니다.
 
(To 안세인-R-COC-5):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크-R-OSS-5:"엘리엇 시민의 새 클론도 왔으니 어서 가도록 하죠."
 
(To 안세인-R-COC-5): 손장난.. 판정!
 
안세인-R-COC-5:
(To GM)rolling 1d20
 
(
20
 
)
 
 
=
20
 
엘리엇-R-EEL-3:경건하고 행복한 마음가짐으로 저벅저벅 나타납니다
 
(To 안세인-R-COC-5): 이야...
 
(From 안세인-R-COC-5): 굉장하다 이쯤되면
 
UV (GM):여러분은 목격합니다.
 
더블크-R-OSS-5:(얘들아)
(또뭐한거야)
 
UV (GM):어느샌가 PDC를 손에 들고 거기에서 컴퓨터님 모양 스티커와 십자가 모양 스티커를 떼어내는
안세인 시민을 말이죠
 
토마스-R-JYP-3:"안세인 시민?"
(스티커)
 
(R) 행인:"그, 그건.. 제 PDC 아닙니까!"
"돌려주세요!"
 
더블크-R-OSS-5:"안세인 시민 지금 다른 사람의 PDC를 훔친겁니까?"
 
엘리엇-R-EEL-3:"안세인 시민, 남의 PDC를!"
 
토마스-R-JYP-3:"엄연한 절도 행위입니다. 안세인 시민."
 
안세인-R-COC-5:"예? 이근처에 떨어진 비밀집회의 PDC인데요?"
"이게 당신의 것이라고 말하는 것입니까 시민?"
 
(R) 행인:"비밀 집회? 그게 뭔가요?"
 
안세인-R-COC-5:"저는 반역물품이 부착된 PDC를 주웠을 뿐입니다. 보십시오 이 사특한 문양을."
 
(R) 행인:"컴퓨터님 모양이라는 게 문제가 되는 겁니까?"
"불경한 이단자!"
 
안세인-R-COC-5:"십자가를 말하는 것입니다! 저는 이것을 컴퓨터님께 반역물품의 증거로 제출할 것입니다."
 
더블크-R-OSS-5:"하물며 우리에게 길을 알려주는 착한 시민을 의심하다니!"
 
안세인-R-COC-5:"이게 당신의 것이 맞습니까 시민?"
 
(R) 행인:행인은 씩씩댑니다.
"그래요! 내 겁니다."
 
엘리엇-R-EEL-3:"남의 물건을 뺏은 것으로 모자라 누명까지 씌우는 겁니까, 안세인 시민?"
 
토마스-R-JYP-3:"안세인 시민, 임무에 집중하십시오. 현재는 창고로 가는 것이 우선입니다."
 
안세인-R-COC-5:"그럼 당신들은 허가외 물건이 부착된 PDC를 옹호하는 것입니까?"
"그것은 반역입니다."
 
더블크-R-OSS-5:"당신이 그걸 떼고 있었는지 붙이고 있었는지 어떻게 압니까?"
"보이는 대로 말한겁니다."
 
안세인-R-COC-5:"아까 토마스 시민이 제 주머니를 뒤졌을 때 이런 불경한 부착물은 없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R) 행인:
(To GM)rolling 1d20
 
(
8
 
)
 
 
=
8
 
더블크-R-OSS-5:"우린 지금 임무가 급합니다. 이럴 시간이 없어요"
 
(R) 행인:"이거 보니 당신들, 우리 쪽 사람이 아니네요."
 
토마스-R-JYP-3:"글쎄요? 전 당신의 PDC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From 안세인-R-COC-5): 하 정말...
 
(R) 행인:"저기, 잠깐만?"
"말 좀 합시다."
 
더블크-R-OSS-5:"저기, 길만이라도 알려주시지 않겠습니까?"
 
안세인-R-COC-5:(얘뜰아 행인에게 집중해야할듯)
 
(From 엘리엇-R-EEL-3): 일행의 가장 뒤에서 행인에게 몰래 성호를 그어보일 수 있나요?
 
더블크-R-OSS-5:(맞아 조용히해 얘들아)
 
(To 엘리엇-R-EEL-3): 네, 할 수 있습니다.
 
안세인-R-COC-5:(죄송합니다 갑작스런 주운)
 
엘리엇-R-EEL-3:(길은 알아야지)
 
(From 엘리엇-R-EEL-3): 해봅니다
 
(R) 행인:"제 PDC를 돌려주시고 제가 아무 말 없이 넘어가는 대신, 거래를 해 보는 건 어떨까요?"
 
안세인-R-COC-5:"어떤 거래 말씀입니까?"
 
토마스-R-JYP-3:"거래 말씀..이십니까?"
 
엘리엇-R-EEL-3:"거래라 하면..."
 
더블크-R-OSS-5:"들어는 보겠습니다."
 
(To 엘리엇-R-EEL-3): 행인은 말하는 도중 레이저 성가단의 상징, X자 형태로 어깨와 옆구리에 꼭지점을 찍는 성호를 그어 보입니다.
 
(From 안세인-R-COC-5): 스티커가 잔뜩 붙여져 있었다고 하니까 스티커 하나는 챙겨도 될까요
 
(To 엘리엇-R-EEL-3): 비밀 지령에 오타가 있었습니다. 22-B가 아니라 556-C 입니다.
 
(To 토마스-R-JYP-3): 비밀 지령에 오타가 있었습니다. 22-B가 아니라 556-C 입니다.
 
(To 안세인-R-COC-5): 네네, 판정 없이요.
 
(From 엘리엇-R-EEL-3): (아!)
 
(From 토마스-R-JYP-3): 확인했습니다
 
(From 안세인-R-COC-5): 감사합니다
 
(From 더블크-R-OSS-5): PDC에서 떨어진 스티커는 엘리엇에게 붙여주겠습니다
 
(R) 행인:"오늘 좀 중요한 행사가 있는데..."
 
(To 더블크-R-OSS-5): 손장난 판정입니다
 
(From 엘리엇-R-EEL-3): 손가락으로 가슴께에 정사각형의 성호를 그리고, 모서리를 한 번씩 찍습니다.
 
(R) 행인:"거기에 손님을 많이 데려오라고 해서요."
"행사에 같이 가서, 주 컴퓨터님의 대리인을 한 번 영접해 보시죠!"
 
(From 토마스-R-JYP-3): 그 십자가 스티커는 FCCCP의 것입니까?
 
(From 안세인-R-COC-5): 엘리엇이 갖고있는 제 PDC 도로훔쳐도 될까요?
 
더블크-R-OSS-5:
(To GM)rolling 1d20
 
(
9
 
)
 
 
=
9
 
(R) 행인:"분명 좋은 경험이 될 거라 자신합니다!"
 
안세인-R-COC-5:"흐음... 좋습니다."
 
(To 안세인-R-COC-5): 손장난 판정이네요
 
(From 더블크-R-OSS-5): 크윽
 
(To 토마스-R-JYP-3): 네, 그겁니다.
 
(From 안세인-R-COC-5): 판정합니다!
 
안세인-R-COC-5:
(To GM)rolling 1d20
 
(
3
 
)
 
 
=
3
 
(R) 행인:더블크 시민이 스티커 하나를 떼어 엘리엇 시민의 옆구리에 붙이려 시도하지만, 모두가 그걸 목격합니다.
 
(To 안세인-R-COC-5): 그레이트!
 
엘리엇-R-EEL-3:"음, 음... 나쁘지 않은 거래라고 생각됩뭐하십니까?"
 
안세인-R-COC-5:"PDC는 도착하고 돌려주겠습니다."
 
(To 안세인-R-COC-5): 훔쳤습니다.
 
토마스-R-JYP-3:"좋습니다, 좋은 모임을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형제님" 최대한 밝은 얼굴을 해보입니다.
"뭐하십니까?"
 
(To 안세인-R-COC-5): 동시에 안 들키게 잘 숨겼네요!
 
(From 안세인-R-COC-5): 아즈아아아악!!!!! 스티커 여따 붙여서 PDC를 고장난거랑 적색시민꺼랑 바꿔도 될까요?
 
엘리엇-R-EEL-3:"더블크 시민. 지금 제게 뭘 붙이려 한 겁니까?"
 
(To 안세인-R-COC-5): 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렇게 하세요
 
더블크-R-OSS-5:"모임에 찾아간다면 모임에 걸맞는 물건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전 도와주려 한 겁니다."
 
(From 안세인-R-COC-5): 감사합니다 주운이 너무 망해서..
 
토마스-R-JYP-3:"말도 없이 몰래 할 건 아닙니다."
 
더블크-R-OSS-5:"알겠습니다. 미안합니다 엘리엇 시민"
 
(To 안세인-R-COC-5): 주운이 너무 망해서... (2)
 
안세인-R-COC-5:"맞습니다. 몰래하신 이유에는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까?"
 
엘리엇-R-EEL-3:"적어도 허락은 맡았어야 할 거 아닙니까."
 
안세인-R-COC-5:"기록을 요청합니다 엘리엇 시민"
 
더블크-R-OSS-5:"됐습니다. 얼른 가도록 하죠."
 
토마스-R-JYP-3:(1시부터 시작된 팽팽한 기싸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다)
 
엘리엇-R-EEL-3:"이번만 넘어가겠습니다. 리더면 리더답게 행동하세요!" 기록합니다.
 
(R) 행인:"리더..? 기록...?"
"잠깐, 혹시 트러블슈터입니까?"
 
토마스-R-JYP-3:"아닙니다. 저희들간의 별칭같은 것입니다."
 
더블크-R-OSS-5:(얘들아아악)
 
(R) 행인:토마스 시민은 사기극이나 허세 판정 중 자신 있는 거 해보세요
 
엘리엇-R-EEL-3:(ㅋ)
 
더블크-R-OSS-5:(어어 힘내)
 
(R) 행인:어거지 점수를 쓰시는 것도 가능하죠
 
토마스-R-JYP-3:(사기극.. 판정해보겠습니다..)
(어거지 점수!)
 
(R) 행인:다들 잊고 있는 것 같지만
 
토마스-R-JYP-3:(7점씁니다)
 
안세인-R-COC-5:"당신은 우리가 트러블슈터로 보입니까? 저희는 그저 생산운송부로서 보고서를 위한 기록을 할 뿐입니다"
 
(R) 행인:네, 굴려주세요!
 
토마스-R-JYP-3:
rolling 1d20
 
(
12
 
)
 
 
=
12
(제발진짜)
 
(R) 행인:안세인 시민도 사기극 판정 한 번.
 
안세인-R-COC-5:(토마스 실패시 제가 해도 될까요)
rolling 1d20
 
(
12
 
)
 
 
=
12
 
(R) 행인:좋아요
 
더블크-R-OSS-5:(12의 날)
 
(R) 행인:"생산운송부..? 아하, 그쪽 분들이시군."
 
엘리엇-R-EEL-3:끄덕끄덕
 
(R) 행인:"좋아요! 그럼 길을 안내해 드리지요."
 
더블크-R-OSS-5:끄덕끄덕
 
토마스-R-JYP-3:끄덕끄덕
 
안세인-R-COC-5:(나 없으면 어쩔뻔햇어 토마스 시민)
 
더블크-R-OSS-5:"감사합니다. 선량한 시민분!"
 
안세인-R-COC-5:따라갑니다
 
토마스-R-JYP-3:(휴.....)
 
더블크-R-OSS-5:따라갑니다
 
UV (GM):
 
엘리엇-R-EEL-3:당당하게 따라갑니다
 
안세인-R-COC-5:(여러분 저 자꾸 죄송하지만 화장실 원몰타임)
 
UV (GM):한 10분 정도 걷어가면서 보면,
네네
다녀오세요
점점 더 인적이 없어집니다.
아예 근처에 로봇 하나 얼씬거리지 않네요.
 
토마스-R-JYP-3:(다녀오세용)
 
더블크-R-OSS-5:사람은 얼마나 있는지 살펴봅니다
 
UV (GM):그러던 중, 저기 멀리 난 문 앞을 적색 시민 두 명이 지키고 있는 게 보입니다.
사람은 근처에는 이 두 명밖에 보이지 않네요.
길잡이 역을 하는 시민과요.
 
더블크-R-OSS-5:"저 문 너머에서 모임이 있는거군요"
 
UV (GM):더 자세히 다가가면,
 
(From 안세인-R-COC-5): 아까 죽은 엘리엇을 감시합니다(주기적으로 하는것)
 
UV (GM):적색 등급 시민 옆에
 
안세인-R-COC-5:(왔습니다)
 
UV (GM):빨간색 액체가 든 페트병이
여러 개 쌓여 있는 게 보입니다.
 
(R) 행인:"도착했네요!"
 
더블크-R-OSS-5:(저게 레드와인인갑다)
 
토마스-R-JYP-3:(그러게)
 
안세인-R-COC-5:저게 레드와인인가보다 합니다
 
엘리엇-R-EEL-3:(그런갑다)
 
UV (GM):적색 등급 시민은
 
더블크-R-OSS-5:"이건 뭔가요?" 하면서 페트병 가리킵니다
 
UV (GM):양 어깨와 양 옆구리를 손가락으로 찍으면서
X자 모양을 그어 보입니다.
그러자 문을 지키고 있던 시민도 똑같이 화답하네요.
 
더블크-R-OSS-5:(인사법 간지난다)
 
(R) 행인:"아, 그건... 이번 행사에서 중요한 겁니다."
"자, 각자 하나씩 받으시죠."
 
더블크-R-OSS-5:"호오, 감사합니다. 혹시 안에는 더 있습니까?"
 
엘리엇-R-EEL-3:"아하..." 고개를 끄덕입니다
 
(R) 행인:"뭐.. 있기야 하지만. 한 사람에 하나씩이예요!"
 
토마스-R-JYP-3:"그렇군요. 감사합니다."
 
(To 토마스-R-JYP-3): 예법 연구 판정 한 번 해보세요
 
안세인-R-COC-5:"감사합니다! 마실건가요?"
 
더블크-R-OSS-5:(이거 교회랑 창고랑 같은곳인가요 아님 다른곳인가요)
 
(R) 행인:(글쎄요?)
 
(From 토마스-R-JYP-3): 좋아요
 
토마스-R-JYP-3:
(To GM)rolling 1d20
 
(
18
 
)
 
 
=
18
 
(R) 행인:"네네, 간식이라고 생각하세요."
 
(From 토마스-R-JYP-3): 으아
 
(To 토마스-R-JYP-3): 그러면 그냥... 네, 그냥 그렇습니다.
 
(From 엘리엇-R-EEL-3): 문 주변에 표시가 있나 훑어봅니다. 556-C일까요?
 
(From 안세인-R-COC-5): 몰래 톡쏘네 음료병과 교체해서 더 챙길 수 있을가요?
 
더블크-R-OSS-5:건물 앞에 서있으니 한번 두리번두리번 건물 그..주소 표시같은거 없나 찾아봅니다
 
(To 엘리엇-R-EEL-3): 문 앞에 서 있는 시민들이 절묘하게 그 부분을 가리고 있습니다.
 
(To 안세인-R-COC-5): 네, 손장난 판정입죠
 
(From 토마스-R-JYP-3): 저는 부모님 손에 끌려나온 기독교집안의 신세대처럼 불경한 시민이군요 알겠습니다.
 
안세인-R-COC-5:
(To GM)rolling 1d20
 
(
7
 
)
 
 
=
7
 
더블크-R-OSS-5:(건물번호판 그거)
 
UV (GM):음... 시야 내에는 없군요
 
(To 토마스-R-JYP-3): 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안세인-R-COC-5): 레드와인(추정) 먼저 받은거랑 합쳐서 총 세개 챙깁니다.
 
(To 안세인-R-COC-5): 좋아요. 둘 더 빼돌렸습니다.
 
(R) 행인:"자, 이쪽에서는 이제"
 
(From 엘리엇-R-EEL-3): 뭐 성호도 그었으니 맞겠지... 그러려니 하고 넘어갑니다
 
(R) 행인:"'빵'이라는 걸 받아주시고요."
 
더블크-R-OSS-5:"빵이요?"
 
안세인-R-COC-5:"빵이군요."
 
토마스-R-JYP-3:"빵이라 하면?" 갸웃
 
(R) 행인:"네네. 그게 뭔진 모르지만. 아무튼 그게 필요하다더군요."
 
엘리엇-R-EEL-3:"빵..."
 
UV (GM):검은 상자 옆의 적색 등급 시민이
비닐로 잘 포장된 검은색의 즉적식품 덩어리를 꺼내
하나씩 여러분에게 나누어 줍니다.
 
더블크-R-OSS-5:일단 레드와인이랑 같이 챙깁니다. "이상한 이름이네요."
 
안세인-R-COC-5:"어이쿠 잘 받겠습니다."
 
UV (GM):레드와인이랑?
뭐 좋습니다
 
더블크-R-OSS-5:거 그 뭐시냐 페트병
 
안세인-R-COC-5:(아닌가본데)
 
(R) 행인:"자, 이제 들어가셔도 됩니다."
 
토마스-R-JYP-3:(아닌가)
 
안세인-R-COC-5:(레드와인이 아닌가본데)
 
엘리엇-R-EEL-3:하여간에 페트병과 빵을 잘 들고 있습니다
 
UV (GM):누가 먼저 들어가나요?
 
(From 안세인-R-COC-5): "혹시 여기는 헌금 넣는곳이 없습니까?" 적색시민에게 몰래 묻습니다
 
더블크-R-OSS-5:(레드와인 아닌가봐..)
먼저 들어가봅니다
 
토마스-R-JYP-3:"좋습니다. 친절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컴퓨터님의 가호가 함께하기를." 리더의 뒤를 따라 들어갑니다.
 
(To 안세인-R-COC-5): 헌금이라는 말에 화색이 도네요. 안쪽에 우리 목사님이 계시는데, 아마 바로 알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분께 주시면 됩니다.
 
더블크-R-OSS-5:"다들 뒤에서 뭐하는겁니까?"
(아니 저 위에 익숙한얼굴이)
 
엘리엇-R-EEL-3:"뭐가 말입니까?" 따라 들어가는 참입니다
 
UV (GM):(들리나? 너희 생명이 사라져 가는 소리가...)
 
(From 안세인-R-COC-5): 목사님 크레딧을 털어봅니다. 어거지점수 5 사용하겠습니다.
 
(To 안세인-R-COC-5): 일단 다가가야겠죠?
 
더블크-R-OSS-5:(백선교엿다)
 
UV (GM):
 
안세인-R-COC-5:(아)
 
UV (GM):문을 열고 들어가면
 
토마스-R-JYP-3:(아)
 
엘리엇-R-EEL-3:(여기 백선교였나요)
 
UV (GM):창고로 쓰였던 듯, 갈색 상자가 이리저리 널려 있는 넓은 공간이 드러납니다.
적외 등급 시민 여러 명이 아무 상자에나 걸터앉아
 
더블크-R-OSS-5:(우리 갈색..닿아도 되나?)
 
UV (GM):무슨 행사가 있을지에 대해 수다를 떨고 있네요.
왼쪽 안쪽에는 상자를 쌓아 만든 단상 뒤에
 
안세인-R-COC-5:"갈색시민이 있군요... 저희가 이곳에 있어도 되는겁니까?"
 
UV (GM):노란색 양복을 입은, 머릿결이 좋은 시민이
서서 손목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갈색시민)
 
안세인-R-COC-5:(갈색시민 등급에 없는데)
(뭐지)
 
더블크-R-OSS-5:(빨주노초파남보뿐)
 
UV (GM):(갈색 상자를 잘못 말하려던 거 아니예요?)
 
(From 엘리엇-R-EEL-3): 그러고 보니 PDC는 파괴되어도 클론이랑 같이 다시 제공되는 걸까요
 
안세인-R-COC-5:(황색시민으로 정정될까요?)
 
(To 엘리엇-R-EEL-3): 파괴되면 거기에서 끝입니다
 
안세인-R-COC-5:(인장이 그러하길래)
 
(From 엘리엇-R-EEL-3): 오호 알겠습니다
 
UV (GM):누구를 말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더블크-R-OSS-5:일단 벽에 기대어서 얌전히 섭니다
(강성중씨?)
 
안세인-R-COC-5:(아 상자위의 인원 황색시민인줄알았어요)
 
UV (GM):(강성중씨라면 황색 등급이 맞습니다)
 
안세인-R-COC-5:(넘어가주세요 창피)
 
UV (GM):(상자 위에는 보시다시피 적외 등급 시민들...)
 
토마스-R-JYP-3:(아하아하..)
 
UV (GM):(뭐, 그건 좋고)
다들 들어오시나요?
 
엘리엇-R-EEL-3:들어왔습니다
 
더블크-R-OSS-5:일단 들어와있습니다
 
안세인-R-COC-5:들어가서 앉습니다
 
(R) 행인:"들어가서 아무 데나 자리를 잡고 앉으시죠!"
 
(From 안세인-R-COC-5): 이정도 거리면 자금탈취 가능할까요?
 
(R) 행인:
여러분이 들어서면
 
(To 안세인-R-COC-5): 가능합니다. 누구에게서 얼마나 뜯나요?
 
(R) 행인:큰 소리가 나며
 
(From 엘리엇-R-EEL-3): 이 공간 뒤편에... 컴퓨터님이 그려진 태피스트리가 있나 살핍니다
 
(R) 행인:여러분 뒤편에서 문이 닫힙니다.
 
더블크-R-OSS-5:팀 인원들에게만 들리게 소근소근거립니다 "여기에 우리가 찾는 해럴드-B 시민은 없는거같습니다"
 
(To 엘리엇-R-EEL-3): 특히 당신은 들을 수 있습니다. 문이 잠기는 찰칵 소리를요.
 
더블크-R-OSS-5:*해롤드
 
(From 안세인-R-COC-5): 목사에게 약 70퍼센트 정도 뜯어봅니다
 
UV (GM):그러고보니 하나 말을 안 했는데
저기 지그재그 모양의 저건
붉은색의 벨벳 커튼입니다.
 
더블크-R-OSS-5:(우왕)
 
엘리엇-R-EEL-3:(오오)
 
UV (GM):커튼 너머는 전혀 보이지 않네요
 
안세인-R-COC-5:(고급져)
 
(To 안세인-R-COC-5): 자금해킹 판정!
 
안세인-R-COC-5:
(To GM)rolling 1d20
 
(
10
 
)
 
 
=
10
 
(To 안세인-R-COC-5): 어우
 
(To 안세인-R-COC-5): 좋아요. 350 크레딧이 안세인 시민 계좌로 들어옵니다.
 
더블크-R-OSS-5:"저 커튼의 뒤만 확인해보고, 저 뒤에도 없다면 임무를 위해 여기서 나가야겠습니다." 소근소근
 
바울-Y-TAS-3:"흠흠, 자 여러분!"
 
토마스-R-JYP-3:"그러는게 좋겠습니다." 속삭이고 경청합니다.
 
바울-Y-TAS-3:"오늘 이 자리에 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From 토마스-R-JYP-3): 저게 비밀지령의 주교인가요.
 
엘리엇-R-EEL-3:일단은 들려오는 소리에 귀기울입니다
 
더블크-R-OSS-5:우리 미드소마에 온거같은데
 
바울-Y-TAS-3:"오늘의 게스트! 하이 프로그래머님을 직접 모시는 위대한 하인들 중 하나이자..."
 
더블크-R-OSS-5:(우리 미드소마에 온거같은데)
 
바울-Y-TAS-3:"그 자체로 이미 훌륭한 프로그래머이신...."
 
안세인-R-COC-5:"관련있는것 같습니다"(소근)
 
바울-Y-TAS-3:"핀치 시민님을 모시겠습니다!"
 
UV (GM):하는 소리와 함께
벨벳 커튼이 좌우로 열리고
뒤가 드러납니다.
 
더블크-R-OSS-5:(머시여)
 
안세인-R-COC-5:"저자가 그 사악한 프로그래머일까요?" 박수소리에 묻히듯 말합니다
 
엘리엇-R-EEL-3:(wow)
 
UV (GM):커튼 뒤에는
 
안세인-R-COC-5:(아 근데 뻘한데 진심 세팅이랑 연출 쥑이네요)
 
UV (GM):플라스틱으로 된 것 같은 파란색 상자를 발치에 둔
파란색 양복을 입고 있는 시민이
(아...)
(아.................)
 
더블크-R-OSS-5:(???)
 
토마스-R-JYP-3:(???)
 
안세인-R-COC-5:(??????)
 
UV (GM):(시나리오에 대단히 중요한 뭔가를 말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달은 마스터)
 
엘리엇-R-EEL-3:(앚)
 
더블크-R-OSS-5:(뭐 뭐죠)
 
UV (GM):(임팩트는 다소 떨어지지만)
(잠시 회상씬을 갖겠습니다)
 
토마스-R-JYP-3:(앝이럴때는우선저희를 통구이를 만드시고 새롭고 완벽한 시민으로 태어나게 해주심 됩니다.)
 
엘리엇-R-EEL-3:(네!!!!)
 
더블크-R-OSS-5:(ㅋ)
 
엘리엇-R-EEL-3:(ㅋ)
 
더블크-R-OSS-5:(좋아요)
 
UV (GM):(ㅋㅋㅋㅋ)
 
엘리엇-R-EEL-3:(그럼요그럼요)
 
토마스-R-JYP-3:(좋아요~)
 
안세인-R-COC-5:(그럼요 그럼요)
 
UV (GM):여러분은 커튼 뒤에 서 있는 시민을 보자마자
 
안세인-R-COC-5:(아니면 전에도 말했듯이라고 자연스레 붙이시면
 
UV (GM):브리핑 때 리플리 시민이 했던 말을 떠올립니다.
 
더블크-R-OSS-5:(아직 클론넘버가 2일 시절..)
 
리플리-G-UOO-2:"우리는 사악한 프로그래머의 이름은 특정하지 못했지만, 외모는 알아낼 수 있었습니다."
"그는 청록색 양복을 입고, 흰 머리카락을 마치 불꽃처럼 위로 틀어올렸으며, 알이 동그란 안경을 쓰고 있어요!"
"반드시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토마스-R-JYP-3:(취향인데)
 
더블크-R-OSS-5:(멋진데)
 
안세인-R-COC-5:(멋진데)
 
UV (GM):그리고 리플리 시민이 말한 바로 그 시민과 똑같은 시민이
커튼 뒤에서 모습을 드러내는군요.
 
더블크-R-OSS-5:"저 자가 사악한 프로그래머인가봅니다" 소근소근
 
UV (GM):그 양 옆으로는
파란색 모자를 쓰고
파란색 안광을 내뿜고 있는
경호로봇 두 대가 서 있습니다.
 
더블크-R-OSS-5:(포스 간지난다)
 
엘리엇-R-EEL-3:누가 봐도 저분이로군요...
 
(From 안세인-R-COC-5): 혹시 결사원이 확인되는 장치가 진동중인가요?
 
엘리엇-R-EEL-3:(간지난다)
 
UV (GM):그 뒤로는 컴퓨터님의 화면에 십자가 표식이 있는
 
토마스-R-JYP-3:"그렇군요. 눈에 바로 띄어서 다행입니다."
 
(To 안세인-R-COC-5): ... 그게 뭐죠?
 
UV (GM):거대한 태피스트리가 보이네요.
 
(From 안세인-R-COC-5): 기술장려회 확인이 되는 장치가 심어져있다고 알고있습니다!
 
(To 안세인-R-COC-5): 아하. 진동하지 않아요.
 
(From 안세인-R-COC-5): 제가 계속 설명을 부족하게 말하네요
 
더블크-R-OSS-5:"저 자를 쓰러트리면 결국 해롤드 시민을 지킬수 있는거겠죠?" 소근소근
 
해롤드-B-HRD-9:"반갑습니다, 여러분!"
"이 자리에서 뵙게 되어 굉장히 굉장히 반갑습니다."
 
더블크-R-OSS-5:(머..머시여)
 
엘리엇-R-EEL-3:(응?)
 
안세인-R-COC-5:반가운 얼굴로 말합니다 "일단 해롤드 시민이 어디있는지 알아야 될 것같습니다"
 
해롤드-B-HRD-9:"저, 해롤드 시민이 여러분께 컴퓨터님의 은총을 내려 드리겠습니다!"
 
더블크-R-OSS-5:(해롤드야?)
 
토마스-R-JYP-3:(우?)
 
안세인-R-COC-5:(에?)
 
해롤드-B-HRD-9:"자, 다들 기도합시다!"
 
엘리엇-R-EEL-3:(에에)
 
더블크-R-OSS-5:(이마탁)
 
해롤드-B-HRD-9:"우리의 아버지 컴퓨터님께서 아름다운 레이저로 이 땅을 굽어살피시매"
 
토마스-R-JYP-3:(이게머시옄)
 
엘리엇-R-EEL-3:(wammaya...)
 
UV (GM):다른 시민들도 해롤드 시민이 말하는대로 읊조리네요.
여러분도 하시나요?
 
엘리엇-R-EEL-3:물론 읊조립니다
 
토마스-R-JYP-3:똑같이 읊조립니다.
 
더블크-R-OSS-5:일단 고개를 숙이고 따라하는 척은 합니다
 
안세인-R-COC-5:고개숙이고 립싱크합니다
 
해롤드-B-HRD-9:"우리에게 사명을 내리기로, 레이저의 성가가 온 땅에 울려퍼지게 하라."
 
(From 안세인-R-COC-5): 아휴 이번임무도 텃다ㅋㅋ 토마스 시민이 얼빠진 사이 빨간버튼 병기를 훔칩니다
 
(To 안세인-R-COC-5): ㅋㅋㅋㅋ 손장난 판정입니다
 
해롤드-B-HRD-9:"컴-멘."
 
(From 안세인-R-COC-5): 어거지 5점 사용
 
안세인-R-COC-5:
(To GM)rolling 1d20
 
(
15
 
)
 
 
=
15
 
(To 안세인-R-COC-5): 음음
 
(From 안세인-R-COC-5): 저는 주운이 왜이럴까요 컴퓨터님
 
(From 더블크-R-OSS-5): 모두가 고개를 숙이고 있을 때 단상 위로 끈적이 폭탄을 던져보겠습니다
 
(To 토마스-R-JYP-3): 당신의 빨간 버튼을 안세인 시민이 훔치려고 하네요!!
 
(To 더블크-R-OSS-5): 투척 병기 판정.
 
(From 더블크-R-OSS-5): 어거지점수 10점 사용
 
엘리엇-R-EEL-3:"컴-멘" 나직하게 따라합니다. 의심 받으면 안 되니까요
 
토마스-R-JYP-3:"안세인 시민? 지금 뭐하는 짓입니까?" 안세인 시민의 팔을 잡습니다.
 
해롤드-B-HRD-9:"자, 다들 고개를 들어주십시오."
 
더블크-R-OSS-5:
(To GM)rolling 1d20
 
(
10
 
)
 
 
=
10
 
안세인-R-COC-5:"예? 예배중에 뭐하는 짓입니까?"
 
엘리엇-R-EEL-3:"?" 고개를 들고 안세인 시민 쪽을 봅니다
 
토마스-R-JYP-3:안세인 시민에게만 들릴 만치로 속삭였지만.
 
(To 더블크-R-OSS-5): 바로 폭발시키나요?
 
(From 더블크-R-OSS-5): 예스
 
토마스-R-JYP-3:"마저 예배에 집중해주십시오."
 
(From 안세인-R-COC-5): 제 주운이 이모양이라 즐거우실까요? 그랬으면 좋겠네요
 
UV (GM):네!
그러면 동시에...
 
(To 안세인-R-COC-5): 저는 즐겁습니다만, 그 발언은 살짝 공격적으로 들릴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콰광-!!!
 
더블크-R-OSS-5:(머시여)
 
UV (GM):하는 소리와 함께
 
토마스-R-JYP-3:(에?)
 
(From 안세인-R-COC-5): 앗 죄송합니다 진심으로 그랬으면 했었는데
 
더블크-R-OSS-5:(에?)
 
엘리엇-R-EEL-3:(우?)
 
안세인-R-COC-5:(???)
 
UV (GM):해롤드 시민이 서 있던 연단이 폭발하며
 
더블크-R-OSS-5:(????)
 
토마스-R-JYP-3:(???)
 
UV (GM):파란색 플라스틱 상자가 미끄러져 건물 중앙으로 움직입니다.
 
엘리엇-R-EEL-3:해롤드 시민은 무사한지 봅니다
 
더블크-R-OSS-5:"무, 무슨 일입니까?!"
 
UV (GM):해롤드 시민의 주변에 파란색의 투명한 막이 번쩍이고
해롤드 시민은 안에서 쿨럭거리고 있네요.
 
해롤드-B-HRD-9:"이단자들의 습격이다!!"
 
안세인-R-COC-5:"테러입니까?!"
 
엘리엇-R-EEL-3:"괜찮으십니까?!"
 
해롤드-B-HRD-9:"출구를 봉쇄해!!"
 
토마스-R-JYP-3:"무슨 일입니까?"
 
더블크-R-OSS-5:일단 파란색 플라스틱 상자에서는 멀어집니다
 
해롤드-B-HRD-9:"누가 반역자냐! 누가 보냈어! 말해!"
 
안세인-R-COC-5:"일이 이렇게 된 이상 해롤드 시민은 데려갈 필요성이 있습니다. 다들 해롤드 시민을 확보하십시오."
 
(From 엘리엇-R-EEL-3): 이미 봉쇄되어 있는 것을 아므로 해롤드...핀치? 에게 접근합니다. 남들 몰래 성호도 그으면서요
 
(To 엘리엇-R-EEL-3): 좋아요, 예법 연구 판정 해보시죠. 원한다면 어거지 점수를 써도 됩니다.
 
더블크-R-OSS-5:"어떻게 확보할겁니까? 상대는 청색 등급분입니다."
 
안세인-R-COC-5:(그러겡..)
 
UV (GM):경호로봇 둘이 앞으로 나섭니다.
 
(Rb) 경호로봇:"위험, 위험, 위험. 즉각 배제합니다."
 
토마스-R-JYP-3:(와이게뭐래)
 
안세인-R-COC-5:"토마스 시민! 제공받은 병기를 사용할 때입니다!"
 
(From 엘리엇-R-EEL-3): ㅋ아... 어거지 15점과 함께 해보겠습니다 목표치 16
 
(Rb) 경호로봇:"거기 앞으로 걸어나오는 트러블슈터 네 명."
 
엘리엇-R-EEL-3:
(To GM)rolling 1d20
 
(
5
 
)
 
 
=
5
 
토마스-R-JYP-3:바로 버튼을 누르겠습니다!
 
(Rb) 경호로봇:"당장 접근을 중단하십시오."
(To GM)rolling 1d20
 
(
13
 
)
 
 
=
13
 
(To 엘리엇-R-EEL-3): 네, 해롤드 시민의 눈썹이 꿈틀합니다.
 
(Rb) 경호로봇:"더 접근하면, 발포하겠습니다."
 
(From 더블크-R-OSS-5): 버튼을 누를 때 문쪽으로 도망칩니다
 
(Rb) 경호로봇:"다시 말합니다. 당장 접근을 중단하십시오."
 
(To 더블크-R-OSS-5): 잠입 판정!
 
더블크-R-OSS-5:
(To GM)rolling 1d20
 
(
18
 
)
 
 
=
18
 
(From 엘리엇-R-EEL-3): 허가가 떨어질 때까지 멈춰섭니다 일단은
 
(From 더블크-R-OSS-5): 조졋네...
 
UV (GM):좋아요
그럼 이런 일들이 일어납니다.
더블크 시민은 토마스 시민이 버튼을 누르자마자
여러분이 들어온 입구 쪽으로 황급히 달려갑니다.
 
안세인-R-COC-5:(???)
 
토마스-R-JYP-3:(리더 도망치잖냐)
 
UV (GM):하지만 건물 안에 있던 적외 등급 시민들이 몸으로 입구를 완전히 봉쇄하여
 
엘리엇-R-EEL-3:(저기)
 
UV (GM):더블크 시민은 밀려나 버리고 마네요!
미끄러져서 바닥에 엎어집니다.
 
더블크-R-OSS-5:우당탕쿵탕
엎어졌습니다
 
FCCC-P 신도 R:"교주님을 지켜라!"
 
토마스-R-JYP-3:"더블크 시민-?!"
 
UV (GM):그리고...
 
(From 안세인-R-COC-5): 해롤드를 중심으로 정지장을 펼쳐도 될까요?
 
UV (GM):토마스 시민의 손에서 손가락이 하나 더 자라납니다!
 
안세인-R-COC-5:"돌연변이다!!!"
 
(From 더블크-R-OSS-5): 버튼에 설치한 폭발물응ㄴ 어케되나요
 
안세인-R-COC-5:"반역자다!!!"
 
UV (GM):버튼에서 상쾌한 아로마 향기가 뿜어져 나옵니다!
 
엘리엇-R-EEL-3:"돌연변이다!!"
 
UV (GM):그리고...
토마스 시민의 몸이 녹아버립니다!
그리고...
 
토마스-R-JYP-3:"젠장! 제가 한 게 아닙니다! 공산주의의 사보타주-"
 
안세인-R-COC-5:(흐아악)
 
엘리엇-R-EEL-3:(녹아버렷어)
 
더블크-R-OSS-5:(으아악 이게 무슨일이야)
 
콰과과과광-!!!!
 
UV (GM):버튼을 중심으러 거대한 폭발이 일어납니다!
 
(To 안세인-R-COC-5): 능력 사용 접수되었습니다.
 
토마스-R-JYP-3:(안세인나와)
 
UV (GM):
(To GM)rolling 1d20
 
(
9
 
)
 
 
=
9
 
더블크-R-OSS-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스-R-JYP-3:(싸우자)
 
더블크-R-OSS-5:(이게무슨일이야)
 
안세인-R-COC-5:(나 아닙니다 진짜)
 
엘리엇-R-EEL-3:(ㅋ)
 
UV (GM):거기에 휘말리는 건
안세인, 엘리엇, 토마스, 바울, 그리고 적외 등급 시민 하나, 플라스틱 상자!
 
엘리엇-R-EEL-3:(아오ㅋ)
 
UV (GM):엘리엇 안세인 시민은 순발력 판정 한 번씩 해주세요!
 
토마스-R-JYP-3:(아오)
 
엘리엇-R-EEL-3:
rolling 1d20
 
(
15
 
)
 
 
=
15
 
더블크-R-OSS-5:(이야 난리다 난리)
 
엘리엇-R-EEL-3:(에효)
 
토마스-R-JYP-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V (GM):안세인 시민도 순발력 판정
 
(From 안세인-R-COC-5): 혹시 전투자극제 사용하고 판정해도 될까요?
 
UV (GM):해주세요
 
(To 안세인-R-COC-5): 물론입니다!
 
토마스-R-JYP-4:(어이! 이게뭐냐!)
 
(From 안세인-R-COC-5): 사용하고 판정하겠습니다!
 
안세인-R-COC-5:
rolling 1d20
 
(
7
 
)
 
 
=
7
(으아아아아!!!)
 
더블크-R-OSS-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스-R-JYP-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엇-R-EEL-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크-R-OSS-5:(이야 장관이다)
 
(To 안세인-R-COC-5): 전투자극제를 먹으면, 더이상 말 대신 분노의 괴성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머리속은 찢고 죽인다는 생각으로만 가득 차요!
 
(To 안세인-R-COC-5): RP해주시죠!
 
(From 안세인-R-COC-5): 언제까지 계속 될까요!!
 
UV (GM):안세인 시민의 몸에 혈관이 우락부락하게 튀어나옵니다!
 
(From 토마스-R-JYP-4): 플라스틱 상자도 휘말렸다면, 핀치. 아니 헤롤드 시민의 쉴드도 꺼진건가요?
 
(To 안세인-R-COC-5): 약물 관련 지식이 전혀 없어서 파악은 무립니다
 
안세인-R-COC-5:"아니 뭘 어떻게 하길래 같은 팀에 돌연변이만 둘이야아아아악!!!!!!!!!!!!!"
 
엘리엇-R-EEL-3:(난 터지는데 넌 반역을 하고 있어)
 
토마스-R-JYP-4:(죽어서 소리없이 돌연변이다 외침)
 
(To 토마스-R-JYP-4): 하하, 그건 모르겠네요.
 
더블크-R-OSS-5:"저 돌연변이들! 임무를 방해하려다 자폭했구나!"
 
(To 안세인-R-COC-5): 말 대신 분노의 괴성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UV (GM):좋아요
 
엘리엇-R-EEL-4:죽은 자는 재생성이나 기다립니다
 
UV (GM):그러면 안세인 시민은
제자리에서 강하게 점프해
 
안세인-R-COC-5:"카아아아아아악 악 악 악!!!!!!!!!!!!!!!"
 
UV (GM):천장의 타일 틈을 붙잡고 매달립니다!
 
토마스-R-JYP-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세인-R-COC-5:(우와 쩐다)
 
엘리엇-R-EEL-4:(ㅋ)
 
더블크-R-OSS-5:(돌연변이다 돌연변이)
 
UV (GM):바울 시민은 뭔가 하기도 전에 곤죽이 되어 버리고
 
토마스-R-JYP-4:(아오개웃겨)
 
(From 안세인-R-COC-5): 더블크 시민도 죽입시다 헤헤
 
(To 안세인-R-COC-5): ㅋㅋㅋ 잠시만요
 
UV (GM):그리고 파란색 플라스틱 상자는 벽에 부딪혀
뚜껑이 강제로 열려버리네요!
 
더블크-R-OSS-5:어어 뭐가 있는지 봅시다
 
UV (GM):그 안에는 주둥이가 좁고 바닥은 넓적한 유리병이
하나 들어 있습니다.
 
안세인-R-COC-5:"우어어어억" 팔 욘내 휘두릅니다
 
토마스-R-JYP-4:(누가 저 돌연변이 좀 어떻게 해봐)
 
UV (GM):그 안에서 진한 빨간색 액체가 찰랑거리네요!
 
(From 더블크-R-OSS-5): 유리병 가져갈 수 있나요?
 
(To 안세인-R-COC-5): 격투 판정!
 
엘리엇-R-EEL-4:(어어 죽었다)
 
안세인-R-COC-5:
(To GM)rolling 1d20
 
(
1
 
)
 
 
=
1
 
(To 더블크-R-OSS-5): 저기까지 뛰어가려면 순발력 판정!
 
토마스-R-JYP-4:(죽어서 말 못하는 자들)
 
(To 안세인-R-COC-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안세인-R-COC-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죽어!!!!!!!!!!!!!!!
 
더블크-R-OSS-5:
(To GM)rolling 1d20
 
(
7
 
)
 
 
=
7
 
UV (GM):네!
 
(From 안세인-R-COC-5): 더블크 시민 순반력 판정하려거든 어거지 점수로 7까주세요
 
UV (GM):더블크 시민이 상자 속 병을 확인하고 몸을 일으키려는 그 순간!
 
(To 안세인-R-COC-5): 괜찮아요 크리는 모든 걸 압도하니까
 
(From 안세인-R-COC-5): 와자뵤잉
 
UV (GM):안세인 시민, RP해주세요!
 
더블크-R-OSS-5:(저기는 뭔일이일어나는겨)
 
토마스-R-JYP-4:(뭐임? 뭐야?)
 
안세인-R-COC-5:너지!! 네놈이 첫번째였지!!! 야마스핀으로 눈에뵈는 빨간거부터 팔을 휘두릅니다
"우어어어어어억!!!!!!!!!!!!!!!!!!!!!!!"
 
더블크-R-OSS-5:어째서나야ㅡ!!
 
엘리엇-R-EEL-4:(죽을거같아요)(웃겨서)
 
UV (GM):네, 그렇게 안세인 시민은 더블크 시민의 머리와 몸통을 분리해 버렸습니다!
 
토마스-R-JYP-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엇-R-EEL-4:(wow)
 
토마스-R-JYP-4:(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V (GM):그 모습을 본 주변 시민들이 슬금슬금 뒤로 물러납니다!
 
(From 안세인-R-COC-5): 지금 이성이 없어서 레드와인 못챙기죠?
 
(To 안세인-R-COC-5): 네.. 아마도
 
엘리엇-R-EEL-4:(진짜난장판)
 
안세인-R-COC-5:"캬아아아아아아악!!!!!!!!!!!!!!!!!"
 
더블크-R-OSS-5:(몸이랑 머리가 분리됨)
 
해롤드-B-HRD-9:"뭐, 뭐하는 거냐, 경호로봇, 저 녀석을 요격해!"
 
더블크-R-OSS-5:목이 떨어졋으니 디비졋습니다
 
UV (GM):경호로봇의 눈에서 빛이 번쩍이면서, 점점 밝아집니다...
그리고 이때!
 
토마스-R-JYP-4:(결국 마지막에 살아남은 돌연변이가 승자라는거네♠)
 
UV (GM):창고 바깥에서
토마스 시민가 엘리엇 시민의 새 클론이
벽에서 퉤 하고 뱉듯이 도착합니다!
 
안세인-R-COC-5:(왜 들어오는거야 죽고싶어?)
 
엘리엇-R-EEL-4:뱉어집니다
복도인가요?
 
UV (GM):아, 더블크 시민도 한 발 늦게 나옵니다!
 
더블크-R-OSS-5:(퉤에엣)
 
UV (GM):네, 복도예요
 
토마스-R-JYP-4:(퉤에엣)
 
(From 엘리엇-R-EEL-4): 몰래 들어가게 해달라고 손짓합니다
 
(To 안세인-R-COC-5): 광분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
 
안세인-R-COC-5:(분노에 차서 경호 로봇 하나 박살 가능할까요??)
 
(To 안세인-R-COC-5): 심리요법 판정을 한 번... 아 필요없으시면 말고요
 
(From 안세인-R-COC-5): 아뇨
 
UV (GM):네, 격투 판정이겠네요
 
(From 엘리엇-R-EEL-4): 같은 단체임을...어필해요
 
(From 안세인-R-COC-5): 흥분한척 도망가라고 눈치주게
 
(From 더블크-R-OSS-5): 새 클론인 자신의 몸에 폭발물을 부착해서 죽을때 같이 터질 수 있게 설치합니다
 
(From 안세인-R-COC-5): 심리요법 판정될까요?
 
(To 안세인-R-COC-5): 아하 과연
 
(To 안세인-R-COC-5): 네네
 
(From 안세인-R-COC-5): 어거지점수로 7추가입니다
 
(To 안세인-R-COC-5): 여기서 풀지 못하면 안세인 시민의 손에 죽는 건 해롤드가 될지도
 
UV (GM):좋아요
 
안세인-R-COC-5:
(To GM)rolling 1d20
 
(
19
 
)
 
 
=
19
 
(From 안세인-R-COC-5): 굉장하다
 
(To 더블크-R-OSS-5): 폭파 판정... !
 
(To 안세인-R-COC-5): 굉장하군요
 
UV (GM):안세인 시민은
격투 판정을 해보아요
 
(From 더블크-R-OSS-5): 어거지 5점 사용!
 
안세인-R-COC-5:
rolling 1d20
 
(
2
 
)
 
 
=
2
rolling 1d20
 
(
17
 
)
 
 
=
17
 
더블크-R-OSS-5:
(To GM)rolling 1d20
 
(
4
 
)
 
 
=
4
 
UV (GM):와 2
 
더블크-R-OSS-5:(와우)
 
UV (GM):지금까지의 썩은 주운은
 
안세인-R-COC-5:오류로 두번 눌러졌습니다
 
엘리엇-R-EEL-4:(와)
 
UV (GM):이걸 위해서였군요
 
토마스-R-JYP-4:(와)
 
(From 토마스-R-JYP-4): 지금 상황에서 파란색 플라스틱 박스에 든 물약은 어찌 되었는지 봅니다.
 
안세인-R-COC-5:(내가 애네 다 족칠게 얘들아 딱기달)
 
(To 토마스-R-JYP-4): 건물 바깥이라 안 보이네요.
 
더블크-R-OSS-5:(돌연변이 안세인 힘내라!)
 
(From 안세인-R-COC-5): 로봇패면서 한번만 더 심리요법 될까요?ㅠㅠ
 
토마스-R-JYP-4:(돌연변이 힘내라!!)
 
(To 엘리엇-R-EEL-4): 당신은 들여보내 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들어가나요?
 
(To 안세인-R-COC-5): 괜찮아요 판정 필요 없습니다
 
UV (GM):자...
그럼 이런 일들이 일어납니다
안세인 시민이 마치 한 마리의 맹수처럼
충전 중인 경호로봇에게 달려들어
머리와 몸통 사이의 약한 부분을 360도 돌려 꺾습니다!
 
(From 엘리엇-R-EEL-4): 들어갑니다! 그리고 경호 로봇을 공격 중인 안세인의 눈에 띄지 않도록 스슥 해롤드..핀치?를 엄호하러 다가갑니다
 
엘리엇-R-EEL-4:(와..)
 
더블크-R-OSS-5:이 상황을 창밖아저씨 짤처럼 보고있습니다
 
안세인-R-COC-5:(개쩔지 얘들아)
 
더블크-R-OSS-5:(개쩔어)
 
엘리엇-R-EEL-4:(쩐다잉)
 
토마스-R-JYP-4:(개쩔어)
 
UV (GM):그리고 엘리엇 시민은
입구를 가로막은 시민들을 밀치고
창고 안으로 들어가는 데 성공합니다!
 
엘리엇-R-EEL-4:(가보자고)
 
더블크-R-OSS-5:"앗, 엘리엇 시민이!"
 
(Rb) 경호로봇:"충전 완료. 위협 제거!"
 
안세인-R-COC-5:"우ㅇ어어어억ㄱ!!!" 살기 흉흉
 
찌유우우웅-
 
(Rb) 경호로봇:하는 소리와 함께
경호로봇의 눈에서 파란색 빔이 발사되어
 
더블크-R-OSS-5:(와 저기 개멋있다)
 
(Rb) 경호로봇:안세인 시민의 가슴을 정통으로 꿰뚫어 버립니다.
 
토마스-R-JYP-4:(와)
 
(Rb) 경호로봇:벽에도 큰 구멍이 생겼네요!
 
안세인-R-COC-5:(아 ㅋㅋ 죽네잉)
 
엘리엇-R-EEL-4:(멋있는데 죽였어)
 
(Rb) 경호로봇:엘리엇 시민 덕분에
 
UV (GM):문 앞의 방어가 약간 흩어졌습니다.
안쪽이 보이고..
 
(From 엘리엇-R-EEL-4): 해롤드 시민에게 접근하면 경호 로봇이 막을까요?
 
(To 토마스-R-JYP-4): 파란색 상자 안의 액체는 무사합니다.
 
토마스-R-JYP-4:그 틈을 타서 들어갑니다.
 
(To 엘리엇-R-EEL-4): 아까 손짓을 해두었으니
 
(To 엘리엇-R-EEL-4): 괜찮겠네요
 
(From 더블크-R-OSS-5): 모두가 건물 안으로 들어갔으니 밖에서 가버립니다
 
(To 엘리엇-R-EEL-4): 해롤드 시민의 눈과 당신의 눈이 마주치고
 
(From 토마스-R-JYP-4): 그렇다면 어거지 점수 10점 써서 돌연변이 능력 사용합니다. 손을 길게 늘어뜨려 액체병을 들고 벽에 내리쳐 깨봅니다. 몰래!
 
(To 토마스-R-JYP-4): 네!
 
UV (GM):
(To GM)rolling 1d20
 
(
11
 
)
 
 
=
11
 
(To 토마스-R-JYP-4): 접수되었습니다
 
(To 엘리엇-R-EEL-4): 해롤드 시민이 말합니다. "태피스트리 뒤에 통로가 있어! 거기로 나가자고!"
 
UV (GM):그러면...
 
(From 엘리엇-R-EEL-4): 태피스트리 뒤에 문이 있나 확인하고, 있다면 바로 엽니다!
 
(From 더블크-R-OSS-5): 품에 레드 와인을 안고...중앙처리부로..★
 
쾅-!
 
엘리엇-R-EEL-4:(또무슨소리야)
 
토마스-R-JYP-4:(진짜 개판이다)
 
(To 더블크-R-OSS-5): 레드와인이면 그 아까 드린 페트병 음료 말씀하시는 거죠?
 
엘리엇-R-EEL-4:(너무좋아요)
 
UV (GM):하는 소리와 함께
 
(From 더블크-R-OSS-5): 그 파란 박스에서 꺼낸거요
 
안세인-R-COC-5:(아 진심 개판이다)
 
(To 더블크-R-OSS-5): 꺼내셨던가요?
 
(From 더블크-R-OSS-5): 네 유리병 가져갈 수 잇냐고 하고 판정햇엇는데
 
(To 더블크-R-OSS-5): 로그를 봐도 훔치신 적은 없네요
 
토마스-R-JYP-4:(얘들아 우리 진짜ㅋ)
 
(From 더블크-R-OSS-5): 그거 실패한거인가요
 
(To 더블크-R-OSS-5): 아 하셧구나
 
토마스-R-JYP-4:(그래 진심으로 가보자고)
 
UV (GM):잠깐..
 
안세인-R-COC-5:(얘들아 그래도 나는... 경호로봇이랑 싸우다 장렬히 전사했다)
 
UV (GM):파란색 박스가
우그러지며
플라스틱 파편이 사방으로 튑니다!
 
토마스-R-JYP-4:"?!"
(??)
 
엘리엇-R-EEL-4:(왐마야)
 
안세인-R-COC-5:(뭐했는디... 대체..)
 
(To 엘리엇-R-EEL-4): "잠시 연기를..."
 
해롤드-B-HRD-9:그러던 중
 
(From 엘리엇-R-EEL-4): "알겠습니다." 속삭여요...좋아
 
해롤드-B-HRD-9:슬금슬금 해롤드 시민에게 접근하고 있던 엘리엇 시민이
해롤드 시민에게 붙잡힙니다!
 
더블크-R-OSS-5:(난리다 난리)
 
해롤드-B-HRD-9:"이봐!"
 
엘리엇-R-EEL-4:"으악!"
 
토마스-R-JYP-4:(아개판이다)
 
해롤드-B-HRD-9:"여기 네놈들의 동료를 인질로 잡고 있다! 당장 물러서!"
 
UV (GM):라는 말과 함께
 
(From 안세인-R-COC-5): 맞아 물러서!
 
(From 안세인-R-COC-5): 그렇게 말해도 그닥 효용없을것같지만!
 
토마스-R-JYP-4:(파라노이아 우리 팟 봐요. 딱히.. 구해주지 않을 듯 해..)
 
UV (GM):엘리엇 시민을 잡고 태피스트리 뒤로 빠져나갑니다!
 
엘리엇-R-EEL-4:"자, 잠깐, 여기서 더 피해를 입었다간 임무에 차질이...!"
끌려나갔습니다
 
토마스-R-JYP-4:"엘리엇 시민!"
 
엘리엇-R-EEL-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아무도안구해줘)
 
더블크-R-OSS-5:(납치당한히로인)
 
(From 안세인-R-COC-5): 엘리엇시민도 저랑 목표가 같았군요
 
FCCC-P 신도 R:"교, 교주님이 저희를.!!"
 
(To 안세인-R-COC-5): 그, 잊어버린 것 같아 말씀드리는데
 
토마스-R-JYP-4:주춤주춤 옆으로 물러서 동태를 살핍니다. "자, 잠깐. 우선 진정하십시오!"
 
(To 안세인-R-COC-5): 안세인 시민의 목표는 단순히 '해롤드를 살아있게 하라는 것'이 아닌 거 아시죠?
 
토마스-R-JYP-4:(이미 갔구나)
 
(From 안세인-R-COC-6): 도주로라도 확보해드리고팟는데...
 
(To 엘리엇-R-EEL-4): 해롤드 시민은 당신을 잡고 달립니다.
 
(From 안세인-R-COC-6): 저도 납치할걸 그랬어요
 
(To 엘리엇-R-EEL-4): "어디로 가야 안전하지?"
 
(From 안세인-R-COC-6): 괜히 레드와인 욕심부리다가
 
(From 엘리엇-R-EEL-4): 안전할 법한 곳을 떠올려봅니다.
 
(From 더블크-R-OSS-5): 저는 레드와인과 함께 ㅌㅌ햇나요?
 
(To 더블크-R-OSS-5): 네네
 
(From 더블크-R-OSS-5): 이얏호
 
(To 엘리엇-R-EEL-4): 뭐 대충 있다고 치죠
 
UV (GM):
 
(From 엘리엇-R-EEL-4): 그렇다면! 대충 떠오르는 곳으로 안내합니다
 
UV (GM):안세인 시민의 새 클론이
복도로 소환되고요
 
엘리엇-R-EEL-4:(납치당함)
 
안세인-R-COC-6:"왜이리 소란스럽습니까?"
 
UV (GM):경호로봇은 기능을 정지합니다.
 
투두두두두두두-
 
UV (GM):멀리서 비행로봇 소리가 들려오네요.
 
(From 엘리엇-R-EEL-4): "무사하십니까?" 안전한 보호가 목적이니 상태도 살피고...
 
(To 엘리엇-R-EEL-4): "덕분에 살았네. 자네, 이름이 뭔가?"
 
더블크-R-OSS-5:(진짜혼란했다)
 
(From 토마스-R-JYP-4): 앞으로 가봅니다. 경호로봇의 동태를 살핍니다. 눈 앞에 손을 흔들어보거나 툭툭 건드려보는
 
UV (GM):실제로 새까만 비행로봇 다섯 대 정도가
 
안세인-R-COC-6:(혼돈)
 
(To 토마스-R-JYP-4): 반응하지 않네요.
 
UV (GM):창고 앞으로 날아오더니
 
(From 엘리엇-R-EEL-4): "엘리엇 시민입니다. 무사하셔서 다행입니다" 후!
 
UV (GM):거기에서 밧줄 사다리가 떨어집니다.
그리로 파란색 전투복을 입은 시민들이 열댓 명씩
내려오네요.
 
더블크-R-OSS-5:(우와 여기 다 조져졋다)
 
엘리엇-R-EEL-4:(난리야 난리)
 
토마스-R-JYP-4:(개판이네..)
 
안세인-R-COC-6:(아 하필 뒤쪽으로 오네 튀지도 못하게..)
 
UV (GM):병사들은 거기에 있던,
트러블슈터 반사복을 입지 않은 시민들을
 
(From 안세인-R-COC-6): 이틈에 더블크 시민에게 스티커라도 붙여줍시다
 
UV (GM):모조리 기관총으로 사살해 버립니다.
 
(To 안세인-R-COC-6): 손장난 판정!
 
토마스-R-JYP-4:(우 우와)
 
안세인-R-COC-6:
(To GM)rolling 1d20
 
(
14
 
)
 
 
=
14
 
더블크-R-OSS-5:(조져졋네)
 
안세인-R-COC-6:(조져졌네..)
 
토마스-R-JYP-4:(조져졌네..)
 
엘리엇-R-EEL-4:(간뇌...)
 
안세인-R-COC-6:"저희 엘리엇 시민을 구하러 가야하지 않습니까?"
 
(B) 시체매 부대원:"이걸로 반역 음모를 꾸미던 일당들을 모두 제거했다!"
"거기! 너희들은 뭐지? 공범인가?"
 
엘리엇-R-EEL-4:(꺄아악)
 
안세인-R-COC-6:시체매 부대원에게 엘리엇과 해롤드가 간 방향을 제보합니다
상황설명도 같이 할게요
 
토마스-R-JYP-4:"아닙니다. 저희는 트러블 슈터입니다." 빨간색 레이저 피스톨을 들어 확인시켜줍니다.
 
(B) 시체매 부대원:"그렇군."
 
(From 더블크-R-OSS-5): 이상황을멀리서팝콘먹으며바라보기
 
(B) 시체매 부대원:"제군들 임무가 뭐였지?"
 
(From 안세인-R-COC-6): 시체매 부대에는 거짓으로 제보하고 기술장려회에게 방향을 알려줘도 되겠습니까?
 
(To 안세인-R-COC-6): 괜찮죠
 
(To 안세인-R-COC-6): 문제는 해롤드 시민이 저쪽으로 나가서 어디로 갔는지 전혀 모른다는 점이지만
 
(From 안세인-R-COC-6): 노력했다는 성의표시입니다
 
안세인-R-COC-6:"이 반역모임에서 위협받고 있는 시민을 보호하는 임무입니다"
 
(B) 시체매 부대원:"뭐... 알겠네."
"여기 진압이 끝났으니 다시 돌아갈까 하는데."
"제군들을 '회수'하라는 명령이 내려와서 말야."
"순순히 같이 가주겠나?"
 
더블크-R-OSS-5:(회수)
 
토마스-R-JYP-4:(회수)
 
안세인-R-COC-6:"그것은 납치된 엘리엇 시민도 포함입니까?"
 
엘리엇-R-EEL-4:(회수당하지 못하고 납치된)
 
(B) 시체매 부대원:"지금 질문을 하는 건가?"
 
안세인-R-COC-6:"지시에 확실히 따르기 위하여 명확한 명령을 듣고싶었을 뿐입니다."
 
(B) 시체매 부대원:"너희 적색 등급 따위가? 우리에게?"
 
더블크-R-OSS-5:(안세인 미리 안녕을 빈다)
 
토마스-R-JYP-4:(화이팅)
 
안세인-R-COC-6:"충성스러운 부대원님들의 방해를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엘리엇-R-EEL-4:(화이팅)
 
(B) 시체매 부대원:"흥.. 역시 적색 등급들은 귀찮구만."
"자자, 거기 안쪽에 있는 시민!"
"거기 복도 쪽에서 보고 있는 시민도!"
"이쪽으로 와라!"
 
토마스-R-JYP-4:"옙!"
 
안세인-R-COC-6:"옙!"
 
토마스-R-JYP-4:하고 말하고서 이동할겁니다.
 
엘리엇-R-EEL-4:(잘 가...)
 
더블크-R-OSS-5:(잘가...)
 
(From 안세인-R-COC-6): 앞을 지나쳐가는 토마스 시민에게 포기하지 않고 스티커 붙입니다. 어거지점수 5 사용
 
더블크-R-OSS-5:(좀이따보자ㅋ)
 
엘리엇-R-EEL-4:(ㅋ)
 
(From 토마스-R-JYP-4): 그렇다면 마지막으로, 어거지 점수 8점을 사용하여 돌연변이 능력을 사용합니다. 뒷짐을 지고 손을 길게 늘려 엘리엇 시민과 핀치 시민이 사라진 방향을 향해 몰래 더듬어갑니다.
 
안세인-R-COC-6:(더블크 시민 어디갔어)
 
UV (GM):복도 쪽에서 벌벌 떠는, 아까 여러분을 여기에 데려다 준 시민이 나옵니다.
 
안세인-R-COC-6:"더블크 시민이 보이지 않는군요"
 
(To 안세인-R-COC-6): 손장난 판정이고
 
(To 토마스-R-JYP-4): 네, 접수되었습니다.
 
UV (GM):
(To GM)rolling 1d20
 
(
10
 
)
 
 
=
10
 
(To 토마스-R-JYP-4): 손을 꼼지락거리지만, 팔이 안 늘어나네요.
 
토마스-R-JYP-4:"더블크 시민은 명령을 어긴 겁니까? 어디 간거죠?"
 
(From 토마스-R-JYP-4): 확인했습니다..
 
(B) 시체매 부대원:"됐고!"
"여기 세 명 붙어서 서라!"
 
(From 안세인-R-COC-6): 판정해도 되는건가요?
 
(To 안세인-R-COC-6): 네네
 
더블크-R-OSS-5:(어어 좀이따보자ㅋ)
 
안세인-R-COC-6:
(To GM)rolling 1d20
 
(
9
 
)
 
 
=
9
 
(To 안세인-R-COC-6): 드디어 붙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From 안세인-R-COC-6): 힘들었습니다
 
토마스-R-JYP-4:(ㅠ)
 
UV (GM):그러면 부대원은
검은색 플라스틱 밧줄로
 
(From 안세인-R-COC-6): ;ㅅ;
 
엘리엇-R-EEL-4:(둘만남았잖아일행)
 
UV (GM):여러분 세 명을 돌돌 묶어
 
안세인-R-COC-6:(굴비)
 
더블크-R-OSS-5:(굴비)
 
토마스-R-JYP-4:(어어우리굴비네)
 
안세인-R-COC-6:(우리 사형대로 가는건가)
 
엘리엇-R-EEL-4:(굴비)
 
UV (GM):나머지 줄을 붙잡고 사다리를 타고 비행로봇으로 올라갑니다.
 
토마스-R-JYP-4:(그러네 우리 사형대감인가)
 
UV (GM):나머지 병사들도 모두 비행로봇에 탑승하고...
여러분은 여러분을 묶은 줄이
 
더블크-R-OSS-5:(과연 저 줄은 무사할것인가)
 
UV (GM):비행로봇 몸체 끝 구멍에 묶이는 걸 보네요.
 
엘리엇-R-EEL-4:(ㅋ)
 
안세인-R-COC-6:(아ㅋㅋ)
 
(B) 시체매 부대원:"출발한다!"
 
토마스-R-JYP-4:(ㅠㅠㅠㅠㅠ)
 
엘리엇-R-EEL-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크-R-OSS-5:(공중에 매달려서가는구나ㅋ)
 
토마스-R-JYP-4:(그래 우리 굴비네 알겠다)
 
UV (GM):비행로봇이 날아오르고,
 
안세인-R-COC-6:(이야 스릴넘친다)
 
UV (GM):여러분은 낚싯대에 걸린 물고기마냥...
 
엘리엇-R-EEL-4:(뢰알 굴비됐잖아)
 
UV (GM):허공에 매달려 이동합니다.
 
더블크-R-OSS-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스-R-JYP-4:(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 엘리엇-R-EEL-4): 디브리핑에 출석하실 거예요?
 
(To 더블크-R-OSS-5): 당신의 PDC로 디브리핑에 출석하라는 메세지와 함께 장소가 나오네요.
 
토마스-R-JYP-4:(대롱..대롱..)
 
(From 더블크-R-OSS-5): 출석하러 가도록 하겟씁니다
 
(From 안세인-R-COC-6): 허공에 매달린 적색시민에게 비웃어주기 해서 기분을 좀 풀어봅시다 이렇게라도 써야할거같애요
 
(To 엘리엇-R-EEL-4): 여기서 참석하지 않는다. 이대로 해롤드 시민과 도피한다를 택하면
 
토마스-R-JYP-4:(안세인 시민 기분은 어떻습니까)
(행복합니다)
 
(To 안세인-R-COC-6): 비웃어주기 판정!
 
안세인-R-COC-6:(행복합니다)
(To GM)rolling 1d20
 
(
6
 
)
 
 
=
6
 
더블크-R-OSS-5:(안행복하면 안되지)
 
(To 엘리엇-R-EEL-4): 신체는 더없이 안전해지지만 나머지 부분은 관전해야 합니다
 
(To 엘리엇-R-EEL-4): 어떻게 하시겠어요?
 
안세인-R-COC-6:"어라 토마스 시민? 표정이 안좋습니다."
 
(From 엘리엇-R-EEL-4): (ㅋ세션...막바지인가요?!)
 
(To 엘리엇-R-EEL-4): 네네
 
(From 엘리엇-R-EEL-4): (이대로 도피해서 관전해도 좋을 것 같아요 완벽한 끝)
 
안세인-R-COC-6:"뭔가 문제라도 있습니까?"
 
(To 엘리엇-R-EEL-4): 이제 한 3~40분 정도 남지 않았나 싶습니다
 
더블크-R-OSS-5:(줄에 매달린채로 또 싸우는거야?)
 
(To 엘리엇-R-EEL-4): 좋아요
 
(From 엘리엇-R-EEL-4): 조아요 구경하겠습니다
 
(From 엘리엇-R-EEL-4): 팝콘장착
 
UV (GM):안세인 시민은
옆에 같이 매달린 적색 등급 시민에게
열받는 미소를 지어 보입니다.
 
토마스-R-JYP-4:"무슨 말씀을. 행복합니다."
 
더블크-R-OSS-5:(ㅋ)
 
UV (GM):적색 등급 시민은 몸을 버둥대다가, 축 늘어져 체념한 듯한 표정을 짓네요.
자.. 그러면...
 
안세인-R-COC-6:"진심이 느껴지지 않는군요. 나중에 토마스님의 행복수치에 문제가 있음을 보고하겠습니다."
 
엘리엇-R-EEL-4:(은은)
 
안세인-R-COC-6:(엘리엇 시민 진자 어디갔냐고..)
 
UV (GM):여러분은 그러다가
 
토마스-R-JYP-4:"그렇게 하십시오." 인자한 미소를 짓습니다. 갈발다정이니까요.
 
UV (GM):밧줄이 서서히 내려가고...
 
안세인-R-COC-6:(갈발다정)
 
더블크-R-OSS-5:(엘리엇은진짜어디간거)
 
UV (GM):거대한 스크린이 앞에 있는
 
더블크-R-OSS-5:"이제서야 온겁니까?"
 
UV (GM):위협적인 방에 들어가네요.
 
엘리엇-R-EEL-4:(우앵)
 
컴퓨터님 ZAPZAPZAP FCCC-P 신도 R
 
더블크-R-OSS-5:(죽었어ㅡ!)
 
토마스-R-JYP-4:(엘리엇시민~!)
 
엘리엇-R-EEL-4:(죽었어ㅡ)
 
UV (GM):안세인 시민 옆에 있던 적색 등급 시민은
바로 레이저에 맞고
 
토마스-R-JYP-4:(주죽었어)
 
UV (GM):잿가루가 되어 바닥 저 깊은 곳으로
흩어집니다.
 
안세인-R-COC-6:(진짜 세상에...
 
UV (GM):동시에 화면이 팟 켜지며!
 
(From 안세인-R-COC-6): 더블크 시민에게 거짓자백제 투여합니다. 어거지점수 7사용
 
UV (GM):컴퓨터님의 모습이 비춰지네요.
 
더블크-R-OSS-5:(제일긴장되는순간이다)
"안녕하십니까. 위대하신 컴퓨터님!"
 
(To 안세인-R-COC-6): 의학 판정!
 
안세인-R-COC-6:
(To GM)rolling 1d20
 
(
1
 
)
 
 
=
1
 
(To 안세인-R-COC-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안세인-R-COC-6): 으아아아아아!!!!!!!!!!!!!!!!!!!!!!!
 
토마스-R-JYP-4:"안녕하십니까, 경애하는 컴퓨터님!"
 
(To 안세인-R-COC-6): 대기만성형 주사위 운
 
안세인-R-COC-6:"안녕하십니까! 자비롭고 위대하긴 컴퓨터님!"
 
컴퓨터님:"반갑습니다, 시민 여러분."
 
(To 더블크-R-OSS-5): 당신의 목에 뭔가가 따끔하더니, 정신이 멍해집니다.
 
(From 더블크-R-OSS-5): 흐앆
 
(To 더블크-R-OSS-5): 이제부터 모든 질문에 '예, 그렇습니다, 맞습니다' 따위의 긍정 답변밖에 하지 못합니다!
 
컴퓨터님:"여러분이 여기에 온 이유는 명백하다고 생각되는군요."
"시민 한 명을 지키라는, 아주 간단한 임무도 수행하지 못해서야"
"여러분이 알파 컴플렉스에서 더 살아가야 할 가치가 있다고 할 수 있을까요?"
 
(To 더블크-R-OSS-5): 그리고 모든 질문에는 답변을 해야 합니다.
 
더블크-R-OSS-5:"예, 그렇습니다!"
 
토마스-R-JYP-4:(가장 중요한 기록담당이 없으니 어떻게 말을꺼내지)
 
안세인-R-COC-6:"저희는 완벽하고 문제 없는 시민입니다. 컴퓨터님. 모두 공산당의 사보타주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엘리엇-R-EEL-4:(기록담당은 떠났다)
(돌아올수잇냐고이거)
 
토마스-R-JYP-4:(저잠깐만ㅇㅇ뇨)
 
안세인-R-COC-6:"제가 앞장서서 위협적인 로봇을 제거한 것은 여기있는 모두가 알 수 있습니다."
 
(From 엘리엇-R-EEL-4): ((드러누워 비밀지령 완수의 꿀빨기))
 
컴퓨터님:(네네)
 
더블크-R-OSS-5:(아앗 넹)
 
(To 엘리엇-R-EEL-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세인-R-COC-6:(잠시 기다리죵)
 
엘리엇-R-EEL-4:(네!)
 
(From 더블크-R-OSS-5): 제 쪾에서 질문하는 건 되나요
 
컴퓨터님:"공산당의 사보타주라..."
 
(To 더블크-R-OSS-5): 네, 됩니다
 
컴퓨터님:"그나저나, '당'이라는 게 무슨 뜻인지 알고 있는 겁니까/"
 
토마스-R-JYP-4:(어우 죄송합니다 개가 짖어서 숑 돌아옴)
 
더블크-R-OSS-5:"하지만 그 힘은 안세인 시민이 돌연변이였기 때문에 가능한 거지 않았습니까?"
 
안세인-R-COC-6:"비밀집회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까?"
"바른대로 말하십시오 더블크 시민. 당신의 팔이 하나 더 돋은것은 여기있는 모두가 알고있습니다."
 
엘리엇-R-EEL-4:(근양 다같이 죽자 하는 거 같은데)
 
더블크-R-OSS-5:"그렇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돌연변이인것도 모두가 봤습니다?"
 
컴퓨터님:"조용."
"차근차근 여러분의 임무 전체를 검토하겠습니다."
 
토마스-R-JYP-4:(진짜 무섭다)
 
더블크-R-OSS-5:"알겠습니다!"
 
컴퓨터님:"우선, 여러분은 브리핑 장소까지 도착하라는 최초의 지시를 완수하지 못했습니다."
 
안세인-R-COC-6:"맞습니다."
 
컴퓨터님:"어떤 사유 때문에 지시를 완수하지 못했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까?"
 
안세인-R-COC-6:"더블크 시민이 앞장서서 저희를 안내했고 엉뚱한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더블크-R-OSS-5:"맞습니다. 하지만 안세인 시민이 목적지로 향하려는 저를 잡아 넘어트리기도 했습니다."
 
토마스-R-JYP-4:"그것은 함께 이동하기 전의 일입니다. 더블크 시민."
 
안세인-R-COC-6:"그것은 다같이 도착하기 위해 너무 앞서지 않도록 배려한 저의 마음입니다. 저는 이 사실들에 대해 리플리 연구원님에게도 보고했습니다."
 
더블크-R-OSS-5:"넘어져서 제가 다리를 다쳤으면 어쩌려고 했습니까? 제가 장소에 늦은 것에는 안세인 시민의 불찰도 있습니다."
 
토마스-R-JYP-4:"그러나 맞습니다. 안세인 시민이 방해를 한 시점은 9분 남짓하게 시간이 남았을 무렵이었으므로, 유일하게 경로를 파악하고 있던 더블크 시민에게 방해를 한 안세인 시민의 잘못도 있습니다."
 
더블크-R-OSS-5:"그런 저를 두고 다른 사람들이 먼저 앞장서 나간 탓입니다."
 
안세인-R-COC-6:"하지만 저희가 엉뚱한 장소에 도착한것은 원래 이상한 장소로 이끌기 위한 목표가 아니었습니까?"
"말은 바로하십시오 더블크 시민. 당신은 저희를 이상한 장소에 던져두고 혼자 빠져나갔습니다. 이것이 반역자의 증거 아니겠습니까?"
 
토마스-R-JYP-4:"그러나 그 경로를 유일하게 알고 있는 더블크 시민이 먼저 뛰어가지 않고 올바르게 이끌었다면 제 시간에 도착했을 것입니다."
 
더블크-R-OSS-5:"맞습니다. 유일하게 경로를 파악한 저를 두고 먼저 떠나간 시민들의 탓도 있습니다."
 
컴퓨터님:"좋습니다. 충분한 증언을 확보했습니다."
"다음은 생산운송배급부 배급소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배급소에 있던 모든 가구가 파괴되었고,"
"해당 배급소에 있었던 청소로봇의 보고에 따르면.. 그 배급소에는 여러분과 시체들 뿐이었습니다."
"그렇다면, 모든 가구를 파괴한 것은 여러분이라는 뜻이겠지요."
"이에 대해 해명할 수 있습니까?"
 
안세인-R-COC-6:"맞습니다. 그곳에는 돌연변이 테러 집단이 있었고 더블크시민이 저를 그곳으로 밀어넣었습니다. 그곳에서 더블크 시민의 세번째 팔을 목격했으며 돌연변이를 저지하려던 중 더블크시민이 폭탄을 꺼내어 그곳의 모든 배급장비들을 폭파했습니다."
 
더블크-R-OSS-5:"있습니다!" 고개를 끄덕입니다. "그 곳엔 돌연변이들이 있었습니다. 저는 돌연변이들이 배급소를 약탈하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토마스-R-JYP-4:(입터네)
 
더블크-R-OSS-5:(쟤 나만공격해 왜)
 
안세인-R-COC-6:(너무 수상했어서)
 
UV (GM):(ㅋㅋㅋㅋㅋㅋ)
 
안세인-R-COC-6:(폭탄꺼낸것도 사실이고 민것도 사실이고 세번째 팔 나온것도 사실이라서)
 
더블크-R-OSS-5:"자꾸 저의 팔에 대해 언급하시는데, 토마스 시민. 당신은 그걸 봤습니까?"
 
컴퓨터님:"더블크 시민이 돌연변이라는 말씀이십니까?"
 
안세인-R-COC-6:"현재의 클론은 어떤지 모르지만 세번째 팔은 토마스 시민도 문 앞에서 목격했습니다"
 
(To 더블크-R-OSS-5): 몽롱하던 정신이 돌아옵니다. 이제 모든 질문에 긍정할 필요 없습니다.
 
더블크-R-OSS-5:자신의 양팔을 들어보입니다.
"저는 두개의 팔 밖에 없습니다."
 
컴퓨터님:"토마스 시민, 그게 사실인가요? 세 번째 팔을 목격했다는 게?"
 
안세인-R-COC-6:"그는 돌연변이입니다!"
 
더블크-R-OSS-5:"이건 안세인 시민의 모함입니다."
 
토마스-R-JYP-4:(잠깐만 머리가 타자를 못따라가는중)
 
(From 안세인-R-COC-6): 토마스시민에게 맞다고 해. 하나는 희생해야지. 라고 속삭입니다
 
컴퓨터님:"토마스 시민의 증언에 따라, 둘의 증언의 신뢰도가 결정될 것입니다."
 
더블크-R-OSS-5:"그에 비해, 안세인 시민이 로봇을 파괴하고 미쳐 날뛰는 것은 모두가 확인했지 않습니까?"
 
엘리엇-R-EEL-4:(와 흥미진진)
 
안세인-R-COC-6:"적어도 그가 폭탄을 들고있었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있습니다!"
 
(To 토마스-R-JYP-4): 안세인 시민이 당신에게 "맞다고 해. 하나는 희생해야지. 라고 속삭입니다."
 
안세인-R-COC-6:"배급소에서 그런 상황은 없었습니다. 모함하지 마십시오!"
 
컴퓨터님:(팝콘)
 
(From 안세인-R-COC-6): 자백제 먹힌거 맞을까요?
 
컴퓨터님:(아니.. 길고님 처음 맞아?)
 
안세인-R-COC-6:(맞습니다 헤헤)
 
더블크-R-OSS-5:"하지만 그 비밀 집회에서 있던 일은 사실이죠!"
 
토마스-R-JYP-4:"... 저는 더블크 시민의 세번째 팔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더블크 시민의 증언도 맞는 말이니 돌연변이에 관련해서는 이만 말을 끊겠습니다." 확증만 던집니다.
 
(To 안세인-R-COC-6): 먹인 건 맞지만, 정확한 약나 지속시간은 알 수 없겠죠?
 
엘리엇-R-EEL-4:(자네 재능이 있어)
 
(From 안세인-R-COC-6): 알겠습니다!
 
(To 안세인-R-COC-6): *약효나
 
더블크-R-OSS-5:(배신당했다)
 
토마스-R-JYP-4:"그리고 사건의 차례를 진행하는 것은 컴퓨터님의 몫입니다. 두 시민들."
 
더블크-R-OSS-5:"저는 돌연변이가 아닙니다. 지금 확인해도 좋습니다."
 
컴퓨터님:"그 말대로입니다."
 
엘리엇-R-EEL-4:(충성 담당관...제법 중요하군요)
 
컴퓨터님:"그렇다면 거기 있었다던 돌연변이 테러리스트들의 경우"
 
엘리엇-R-EEL-4:(없지만)
 
컴퓨터님:(없지만)
 
안세인-R-COC-6:"저는 컴퓨터님의 판단에 따르겠습니다"
 
더블크-R-OSS-5:(없지만..)
 
토마스-R-JYP-4:(없지만..)
 
엘리엇-R-EEL-4:(잘해보라고)
 
컴퓨터님:"그래, 거기 돌연변이 테러리스트들이 있었다는 건 사실입니까?"
 
안세인-R-COC-6:"다들 두건을 쓴 자가 주황색 상자를 탈취하고 도망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토마스-R-JYP-4:"그렇습니다. 돌연변이 테러리스트들이 있었으며, 사살 임무 또한 부여받았습니다."
 
안세인-R-COC-6:"제 생각을 말씀드리자면 돌연변이인 더블크 시민이 그들과 한패라고 생각됩니다."
 
컴퓨터님:"사살 임무? 그런 것은 발송된 적 없습니다만."
 
토마스-R-JYP-4:(??)
 
컴퓨터님:"무슨 말을 하시는 겁니까/"
 
더블크-R-OSS-5:"안세인 시민. 여기서 갑자기 저를 또 몰아가시는 겁니까?"
 
안세인-R-COC-6:(?)
 
엘리엇-R-EEL-4:(우?)
 
토마스-R-JYP-4:(뭔..뭐임?)
 
안세인-R-COC-6:"저는 사실을 말씀드릴뿐입니다)
 
(From 엘리엇-R-EEL-4): (헐..)
 
(From 엘리엇-R-EEL-4): (그래서 안 왔던 건가)
 
(To 엘리엇-R-EEL-4): 충격 진실
 
토마스-R-JYP-4:"그렇군요. 무례하게도 제게 오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더블크-R-OSS-5:"컴퓨터님, 저는 지금 이 둘이 의심스럽다고 생각됩니다."
 
(From 엘리엇-R-EEL-4): ㄴㅇㄱ
 
(To 엘리엇-R-EEL-4): 그렇다기보단 엘리엇 시민은 그때 곶ㅇ난 PDC를 들고 있어서
 
(From 엘리엇-R-EEL-4): 완전 우연이었군요
 
더블크-R-OSS-5:"PDC를 한번 확인해 보시죠."
 
토마스-R-JYP-4:"그렇습니까? 지금까지 나온 반증을 보자면 제일 의심스러운건 더블크 시민입니다."
 
(To 엘리엇-R-EEL-4): 그렇죠
 
(From 엘리엇-R-EEL-4): 끝내주네요
 
(To 엘리엇-R-EEL-4): 파라노이아가 이런 맛이 있죠
 
안세인-R-COC-6:"맞습니다. 당신이 저희에게 사보타주를 건 것이 아닙니까?"
 
(To 엘리엇-R-EEL-4): 나비효과의 연속이랄까
 
(From 엘리엇-R-EEL-4): 좋다...........
 
더블크-R-OSS-5:"저는 아무런 사보타주를 하지 않았다는 걸 PDC를 꺼내 증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세인 시민과 토마스 시민의 것은 어떻습니까?"
 
안세인-R-COC-6:"PDC로 어떻게 증명한다는 말씀이십니까?"
 
토마스-R-JYP-4:"사건 얘기 중 갑자기 PDC얘길 꺼내는 것도 의심스럽군요. 더블크 시민."
 
더블크-R-OSS-5:"제가 조작을 했다면 무언가가 남았을 것 아닙니까?"
"기록관도 없는 이상, 제가 사보타주를 했다고 주장할거라면 증거를 내놓으란 소립니다."
 
컴퓨터님:"PDC라..."
 
토마스-R-JYP-4:(기록관아 돌아와)
 
안세인-R-COC-6:"당신이 돌연변이인것은 모두가 목격했으며 당신이 폭탄을 터트린 것 또한 목격했습니다."
 
컴퓨터님:"아무튼 그런 지령을 보낸 적 없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그렇다면 또 의문이 듭니다만."
 
엘리엇-R-EEL-4:(기록관은 갔어)
 
더블크-R-OSS-5:(갔어..)
 
안세인-R-COC-6:(어디간거야 기록관)
 
컴퓨터님:"왜 돌연변이 테러리스트를 발견하자마자 제게 보고하지 않은 겁니까?"
"그리고 왜 돌연변이 테러리스트들을 완전히 사살하지 못했죠?"
 
더블크-R-OSS-5:"저는 분명 그 때, 토마스 시민과 엘리엇 시민에게 보고를 맡겼습니다."
 
컴퓨터님:"능 력 부 족 인가요?"
 
토마스-R-JYP-4:(보고하지 않았...?)
 
엘리엇-R-EEL-4:(CCTV 앞에서 열심히 어필했으나...후략)
 
안세인-R-COC-6:"사보타주된 명령을 보고 오해하여 이미 알고계시다고 믿었습니다."
 
더블크-R-OSS-5:"하지만 엘리엇 시민과 토마스 시민은 바로 보고하지 않은 것 같군요."
 
(To 엘리엇-R-EEL-4): 사실 그 CCTV... 고장나 있었어요
 
안세인-R-COC-6:"저는 열심히 돌연변이들을 잡으려던 도중 더블크 시민에게 폭탄으로 사살되었습니다."
 
(From 엘리엇-R-EEL-4): (오오...하긴 CCTV를 그냥 둘리가 없긴 하네요)
 
(To 엘리엇-R-EEL-4): 자세히 살펴보면 선이 끊어져 있음을 알 수 있었죠
 
(To 엘리엇-R-EEL-4): 그렇죠 그렇죠
 
(From 엘리엇-R-EEL-4): (아님 그냥 고장이거나...어느쪽이든그럴싸)
 
더블크-R-OSS-5:"안세인 시민은 그 때를 틈타 제 주머니를 뒤지는 좀도둑같은 짓을 저질렀습니다!"
 
컴퓨터님:"엘리엇 시민?"
"그게 누굽니까?"
 
안세인-R-COC-6:(????)
 
더블크-R-OSS-5:(예?)
 
컴퓨터님:"이번 임무에 참여하는 트러블슈터는 안세인, 토마스, 더블크 시민. 이렇게 셋이었습니다."
 
더블크-R-OSS-5:(?????)
 
컴퓨터님:"존재하지 않는 시민의 환각을 보셨다면, 말씀하세요."
 
엘리엇-R-EEL-4:(real로 감)
 
안세인-R-COC-6:"맞습니다. 없는 자를 꺼내오며 거짓말하지 마십시오. 더블크 시민."
 
토마스-R-JYP-4:(??????)
 
(From 엘리엇-R-EEL-4): 우와
 
더블크-R-OSS-5:"그렇다면 .... 혼자 있던 토마스 시민은 왜 보고하지 않았습니까?"
 
안세인-R-COC-6:"그 자리에서 당신이 폭탄을 꺼내든 것은 토마스 시민도 알고있으며 배급소의 청소로봇들이 폭탄의 잔해와 자국들을 청소했습니다."
 
(To 엘리엇-R-EEL-4): 하이 프로그래머님 클럽 소속인 시민 눈에 들면 이 정도는 간단
 
안세인-R-COC-6:(엘리엇 어디갔는데...)
 
컴퓨터님:(그런 시민은 없었다니까요)
(ㅋㅋㅋㅋㅋ)
 
(From 엘리엇-R-EEL-4): 최선을 다해 보좌했습니다
 
토마스-R-JYP-4:"맞습니다. 보고에 관련된 건은 제 불찰입니다. 허나 당시의 상황은 안세인 시민과 더블크 시민이 서로를 조준하고 의심하고 있던 상황이었던지라 사태 파악과 공산주의의 확정을 위해 현장으로 뛰어들었습니다."
(이 이게뭐야)
 
안세인-R-COC-6:(처음부터... 조작된...?)
(진짜 소름이다..)
 
더블크-R-OSS-5:"저는 폭탄을 꺼내지 않았습니다. 돌연변이들과 맞서 싸우던 중 안세인 시민이 제게 협박한 겁니다!"
 
컴퓨터님:"충분한 증언을 확보했습니다."
"마지막, 창고 556-C 에서 있었던 일을 검토합시다."
 
토마스-R-JYP-4:(이 이게 뭔.....?)
 
컴퓨터님:"여러분은 해롤드 시민을 구하지 못했습니다."
"해롤드 시민은 행방불명 상태입니다."
 
더블크-R-OSS-5:"그 곳에서 행패를 부린 안세인 시민이 돌연변이라는건 모두가 봤을겁니다. 그 자가 해롤드 시민을 해치려 하는 것도 봤습니다."
 
컴퓨터님:"사악한 프로그래머 시민도 붙잡거나 사살하지 못했습니다."
 
엘리엇-R-EEL-4:(와근데정말...)
(처참하게 실패했다)
 
더블크-R-OSS-5:(뤼얼)
 
컴퓨터님:"실패의 원인이 뭐라고 생각하십니까?"
 
토마스-R-JYP-4:(ㄹㅇ)
 
더블크-R-OSS-5:"명확하게, 안세인 시민의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안세인-R-COC-6:"그 점에 대해서는 할말씀이 있습니다. 컴퓨터님. 토마스 시민은 해롤드시민을 지키기 위하여 폭주한 로봇을 무력화 하기 위하여 비밀병기를 사용하였습니다."
 
컴퓨터님:"그 부분은 훌륭하군요."
 
안세인-R-COC-6:"또한 저는 목숨을 걸고 로봇에게서 해롤드시민을 구출하기 위해 그 자리에 뛰어들었으나 그 자리에 더블크 시민은 없었습니다."
"필시 더블크 시민이 저희를 사보타주 하기 위하여 자리를 비운것이라고 생각됩니다."
 
(From 안세인-R-COC-6): 토마스에게 말맞추라고 소근거립니다.
 
(To 토마스-R-JYP-4): 안세인 시민이 당신에게 '말을 맞춰라'라고 은근히 속삭입니다.
 
더블크-R-OSS-5:"그 자리에 없던 것은 저의 잘못이 맞으나, 저는 로봇을 부수고 시민을 해치려 날뛰는 돌연변이가 된 안세인 시민을 보고 자리를 피한것입니다."
"자리를 비웠는데 어떻게 제가 공작을 부리겠습니까?"
 
컴퓨터님:"돌연변이가 되었다.. 그게 사실입니까?"
 
안세인-R-COC-6:"돌연변이? 무엇을 보고 돌연변이라고 하신겁니까?"
 
더블크-R-OSS-5:"당신이 마구 날뛰는 모습을 토마스 시민도 봤을겁니다."
 
토마스-R-JYP-4:조용히 말합니다. "아닙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이 부분은 더블크 시민의 증언이 맞습니다."
 
컴퓨터님:(배신했구나)
 
안세인-R-COC-6:"날뛴다는것 정도로는 설명되지 않습니다. 더블크 시민. 저는 목숨을 바쳐서 시민을 구하려 했을 뿐입니다."
 
토마스-R-JYP-4:(배신함)
 
더블크-R-OSS-5:(ㅋㅋ)
 
엘리엇-R-EEL-4:(ㅋ)
 
안세인-R-COC-6:(그래?)
 
토마스-R-JYP-4:(그런데 이 정도 날조는 개심하지 않냐 공평하게 리저해)
 
컴퓨터님:
(To GM)rolling 1d51
 
(
45
 
)
 
 
=
45
 
안세인-R-COC-6:"또한 제가 보고드릴 것이 있습니다. 말씀드려도 되겠습니까?"
 
컴퓨터님:"모든 증언을 수집했습... 말해보시죠."
 
토마스-R-JYP-4:(다같이 죽자고)
 
더블크-R-OSS-5:"당신이 천장을 향해 뛰어오르고, 로봇을 맨손으로 꺾는 것을 보았습니다."
(ㅋ)
 
엘리엇-R-EEL-4:(이야)
 
더블크-R-OSS-5:(이야)
 
컴퓨터님:"안세인 시민, 그게 사실인가요?"
 
토마스-R-JYP-4:"그리고 안세인 시민이 돌연변이가 되어 더블크 시민의 사지를 분리하는 것 또한 목격하였습니다."
 
안세인-R-COC-6:"저는 토마스 시민이 그 비밀집회의 신도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저의 충성스럽고 용맹한 보호행위를 모함하고 돌연변이인 더블크 시민의 편을 든다고 생각합니다."
 
더블크-R-OSS-5:"맞습니다. 저는 안세인 시민에 의해 살해당했습니다! 명백한 배신자인 안세인 시민의 말은 더 들을것도 없다고 생각됩니다."
 
안세인-R-COC-6:"그 증거로 토마스 시민의 등에 붙여진 사특한 문양을 보고드립니다."
 
토마스-R-JYP-4:(어쭈)
 
UV (GM):그곳에는.. 두둥!
토마스 시민의 옷자락에 컴퓨터님 모양의 스티커가
 
엘리엇-R-EEL-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V (GM):붙어 있습니다.
 
더블크-R-OSS-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세인-R-COC-6:"저는 위생담당관으로서 우연히 발견하였으나 묶여져있는 처지라 따로 말씀드리지 못했습니다."
 
(From 토마스-R-JYP-4): 저 혹시 아이템으로 기도 사용해도되나요
 
(To 토마스-R-JYP-4):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더블크-R-OSS-5:"컴퓨터님을 향한 애정이 드러나는군요."
 
(From 토마스-R-JYP-4): 그..이걸 어떻게 사용하지.........
 
안세인-R-COC-6:"따라서 돌연변이인 더블크 시민과 그의 편을 들며 진실을 모함한 토마스 시민을 고발합니다."
 
(To 토마스-R-JYP-4): 그래요 그냥 고해성사하는 모습을 그냥 RP해보세요
 
(To 토마스-R-JYP-4): 다른 시민들에겐 ???로 보이겠지만
 
안세인-R-COC-6:"저것과 같은 스티커를 그 비밀집회 인원들이 갖고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더블크-R-OSS-5:"저는 동료를 살해하고, 시민의 안전을 위협하는 안세인 시민을 배신자로써 고발합니다."
 
UV (GM):"토마스 시민, 뭔가 할 말이 있으십니까?"
 
토마스-R-JYP-4:"그렇습니다. 자애롭고 영위하신 컴퓨터님의 안위를 받들며 고해하고자 합니다."
(잠시만요 ㅋ)
 
더블크-R-OSS-5:(난리다난리)
 
안세인-R-COC-6:(ㅎㅎ)
 
토마스-R-JYP-4:(ㅎㅎ)
 
컴퓨터님:"확인했습니다."
 
엘리엇-R-EEL-4:(ㅎㅎ...)
 
컴퓨터님:"반역자 선정이 완료되었습니다."
"결과를.. 함께 보시죠!"
 
UV (GM):컴퓨터님의 스크린에 나타난 시민은 바로...두구두구
(To GM)rolling 1d20
 
(
13
 
)
 
 
=
13
 
토마스-R-JYP-4:(두구두구)
 
더블크-R-OSS-5:(두구두구)
 
엘리엇-R-EEL-4:(두구두구)
 
UV (GM):더블크 시민!
 
토마스-R-JYP-4:(우)
 
안세인-R-COC-6:(꺄아 ♡)
 
더블크-R-OSS-5:(용서못해~~!)
 
컴퓨터님 ZAPZAPZAP 더블크
 
(From 더블크-R-OSS-5): 지금 자폭해도 되나요?
 
(From 안세인-R-COC-6): 이순간 더블크에게 비웃어주기를 사용해주고 싶었습니다
 
(To 더블크-R-OSS-5): 네
 
엘리엇-R-EEL-4:(컴퓨터님께 손수 ZAP당한 걸 영광으로 여기셔야 함)
 
(From 더블크-R-OSS-5): 합니다ㅋ
 
(To 더블크-R-OSS-5): 폭파 판정을...
 
안세인-R-COC-6:(맞습니다)
 
토마스-R-JYP-4:(컴퓨터님께 손수 ZAP당한 걸 영광으로 여기셔야 함)
 
(To 안세인-R-COC-6): 판정해보시죠!
 
(From 더블크-R-OSS-5): 전에 붙여둿던거로 안되고 다시하나요
 
안세인-R-COC-6:
(To GM)rolling 1d20
 
(
7
 
)
 
 
=
7
 
(To 더블크-R-OSS-5): 아뇨아뇨 터트리는 걸로
 
(From 더블크-R-OSS-5): 그럼 남은 어거지 10점 쓸게요
 
(From 안세인-R-COC-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크-R-OSS-5:
(To GM)rolling 1d20
 
(
2
 
)
 
 
=
2
 
(To 더블크-R-OSS-5): 네!
 
(From 더블크-R-OSS-5): ㅋ
 
(To 더블크-R-OSS-5): 필요없었다고 한다
 
컴퓨터님:
그러면
 
(From 더블크-R-OSS-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님:이런 일이 일어납니다.
안세인 시민은 더블크 시민에게 짜증나는 웃음을 지어 보이며
더블크 시민의 신세를 조롱합니다.
 
안세인-R-COC-6:행복한 웃음입니다
 
토마스-R-JYP-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엇-R-EEL-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크-R-OSS-5:(저자식)
 
안세인-R-COC-6:아닙니다 행복한 웃음입니다
 
컴퓨터님:그와 함께, 더블크 시민이 안세인 시민 쪽으로 뛰어들어
폭발합니다!
 
안세인-R-COC-6:(아)
 
콰과과광-!!!
 
토마스-R-JYP-4:(아 XX)
 
더블크-R-OSS-5:(야 같이죽어 같이)
 
엘리엇-R-EEL-4:(오열)
 
안세인-R-COC-6:(토마스 시민도 함께 가죠?)
 
(To 토마스-R-JYP-4): 순발력 판정에 어거지 점수 얼마나 쓰시나요?
 
더블크-R-OSS-5:(다함께 가자)
 
토마스-R-JYP-4:(잘가~)
 
컴퓨터님:토마스 시민은.. 최후의 순발력 판정!
 
(From 토마스-R-JYP-4): 혹시 저번에 어거지 점수를 8점 남은걸 다 쓴걸로 기억하는데
 
(To 토마스-R-JYP-4): 그랬던가요
 
(To 토마스-R-JYP-4): 저런...
 
(From 토마스-R-JYP-4): 막판에 손이 늘어나지 않았다면
 
더블크-R-OSS-5:(과연 토마스의운명은)
 
(From 토마스-R-JYP-4): 안된걸로 ..봐주시면안될까요
 
(To 토마스-R-JYP-4): 죽고 싶으세요, 아니면 살고 싶으세요?
 
(From 토마스-R-JYP-4): 사살고싶습니다
 
(To 토마스-R-JYP-4): 굿
 
컴퓨터님:좋아요
 
엘리엇-R-EEL-4:(그 트러블슈터의 운명)
 
컴퓨터님:토마스 시민?
주사위를 굴려주시죠
 
토마스-R-JYP-4:
rolling 1d20
 
(
9
 
)
 
 
=
9
 
컴퓨터님:
 
더블크-R-OSS-5:(E10)
 
안세인-R-COC-7:(오..)
 
토마스-R-JYP-4:(헉헉ㅠ)
 
컴퓨터님:토마스 시민은 폭발이 일어나는 그 순간
플랫폼 아래로 몸을 던져
구조물에 연결된 쇠파이프를 잡아
폭발을 피해냈습니다.
 
토마스-R-JYP-4:(우아악)
 
엘리엇-R-EEL-4:(이열)
 
컴퓨터님:축하합니다. 살았네요!
 
안세인-R-COC-7:(축하합니다!)
 
더블크-R-OSS-5:(결국 살아남은건 토마스뿐이었다)
 
엘리엇-R-EEL-4:(축하합니다...축하합니다...)
 
토마스-R-JYP-4:(헉헉헉)
 
안세인-R-COC-7:(엘리엇은 진자 어디간..)
 
컴퓨터님:"축하합니다, 토마스 시민!"
 
안세인-R-COC-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크-R-OSS-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님:"증언을 바탕으로, 이번 임무에서 토마스 시민은 거의 반역을 저지르지 않았음을 알았습니다."
 
안세인-R-COC-7:(거의)
 
토마스-R-JYP-4:(거의)
 
컴퓨터님:"반역자들 틈에서 어떻게든 임무를 수행하려고 한 점, 높이 사겠습니다!"
 
엘리엇-R-EEL-4:(브금선정,,,,,,,,,,좋다)
(거의라는말이너무웃겨요)
 
안세인-R-COC-7:(정말...)
 
컴퓨터님:"그 답례로, 어떠한 처벌 없이 귀환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더블크-R-OSS-5:(자★폭엔딩으로 만족)
 
컴퓨터님:"오늘 임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만 해산하십시오!"
 
토마스-R-JYP-4:"자비에 감사드립니다, 컴퓨터님. 무한한 영광이 함께하기를" 기쁨과 행복의 눈물을 흘립니다.
 
컴퓨터님:"마지막으로... 행복하시죠?"
 
안세인-R-COC-7:(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크-R-OSS-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엇-R-EEL-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스-R-JYP-4:"저는 정말로 행복합니다."
 
안세인-R-COC-7:(하나만 남아서...)
 
엘리엇-R-EEL-4:(비명)
 
UV (GM):뒤편의 문이 열리고...
 
안세인-R-COC-7:(임무 대차게 말아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스-R-JYP-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크-R-OSS-5:(살아가는거만으로도...어케든된거지..)
 
UV (GM):토마스 시민은 빛이 비쳐들어오는 그쪽으로.. 나갑니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