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 로그

2021.08.14 파라노이아 단편 플레이 로그 #2


UV (GM):시간이 지나, 여기는 배급소 R-26 앞의 복도.
더블크-R-OSS-3:"다들 개인 시간은 끝마치고 왔습니까?"
안세인-R-COC-3:"완벽합니다. 더블크 리더!"
UV (GM):복도에는 기묘하게도 인적이 없고, 보이는 거라곤 맞은편에서 바닥의 얼룩을 제거하는 청소로봇 하나 뿐이네요.
토마스-R-JYP-2:"임무를 수행할 준비가 되었음을 말씀드립니다. 리더"
엘리엇-R-EEL-2:"완벽하게 준비된 상태입니다, 리더!"
더블크-R-OSS-3:"그럼 배급소에 들어가도록 합시다."
안세인-R-COC-3:"좋습니다!"
더블크를 따라 배급소로 들어갑니다
토마스-R-JYP-2:더블크 시민을 따라 배급소로 들어갑니다.
엘리엇-R-EEL-2:뒤따라 배급소로 들어갑니다.
더블크-R-OSS-3:일단 배급소 안으로 들어가 확인해봅니다
UV (GM):
들어가시는군요
더블크-R-OSS-3:죠..죳토맛테
문만열어봅니다
UV (GM):네.. 그러면 그렇게 되고요
(From 안세인-R-COC-3): 쉬는시간이 지났으니 더블크 시민을 여전히 감시하겠습니다. 제 목적은 빨간버튼을 훔치고 저 시민의 행동을 지켜보기입니다.
(From 안세인-R-COC-3): 이거 전체적으로 뜬 핸드아웃인가요?
더블크-R-OSS-3:"어쩐지 조용한데, 안을 확인해 보겠습니까?"
(To 안세인-R-COC-3): 글쎄요? 일단 당신의 머리속에 그런 메세지가 울려퍼집니다.
(To 엘리엇-R-EEL-2): 당신의 머리속에 그런 메세지가 울려퍼집니다.
엘리엇-R-EEL-2:"그러고 보면, 문을 열어도 된다는 허락을 받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안세인-R-COC-3:"어쩐지 위험한 느낌이 듭니다."
UV (GM):보자, 순서가..
엘리엇-R-EEL-2:"...복도가 이상하리만치 조용하군요."
UV (GM):이런 순서네요.
(To 더블크-R-OSS-3): 문을 슬쩍 열어보시나요?
(From 더블크-R-OSS-3): 문 붙드는 척 하면서 제 3의 팔로 옆에 있는 안세인 시민을 제3의 팔로 배급소 안으로 밉니다
안세인-R-COC-3:"아직 리플리님도 오지 않았습니다. 집합하고 대기하는 것이 좋지 않겠습니까?"
(To 더블크-R-OSS-3): 문 안쪽으로는 몸이 푸르딩딩한 녹색인 돌연변이 생명체들이 배급소 안쪽 누군가와 교전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UV (GM):
(To GM)rolling 1d20
(
7
)
=
7
UV (GM):
그리고
(To 안세인-R-COC-3): 더블크 시민으로부터 팔이 하나 자라나 당신을 배급소 안으로 던져넣으려 합니다! 피하려면 순발력 판정,
(From 안세인-R-COC-3): 몇분동안 이곳을 정지장으로 감쌀 수 있습니까?
(To 안세인-R-COC-3): 모르죠?
안세인-R-COC-3:
(To GM)rolling 1d20
(
14
)
=
14
UV (GM):
더블크-R-OSS-3:(그리고?)
(From 토마스-R-JYP-2): 모두가 문을 열고 들여다보는 사이에 FCCP에 연락하여 이 시민들 중에 같은 FCCP와 적대하는 비밀결사가 있는지 <소문 파악>으로 알아봅니다.
(From 엘리엇-R-EEL-2): (이 목소리를 보내는 것도... 돌연변이 능력이겠죠)
UV (GM):안세인 시민은 갑자기
엘리엇-R-EEL-2:(그리고)
안세인-R-COC-3:"아아아아악!!!!"
(To 토마스-R-JYP-2): 좋아요. 잠시만요...
더블크-R-OSS-3:"무슨 일입니까?"
UV (GM):밀쳐지듯이 배급소 안으로 들어갑니다!
엘리엇-R-EEL-2:"?!"
토마스-R-JYP-2:"안세인 시민?!"
UV (GM):덕분에 문이 열리고,
토마스-R-JYP-2:(아니)
UV (GM):안쪽의 모습이 보이네요!
더블크-R-OSS-3:(와 짱신기하다)
(From 안세인-R-COC-3): 아 ㅋㅋㅋㅋㅋ
UV (GM):눈 부분에 색색의 두건을 쓴 돌연변이 생명체가
더블크-R-OSS-3:"안세인 시민, 허락없이 안으로 들어가지 마세요!"
엘리엇-R-EEL-2:(아제발)
(닌자거북스)
더블크-R-OSS-3:(아제발)
(From 안세인-R-COC-3): 다들 제대로 확인하기 전에 정지장을 펼쳐봅시다
UV (GM):배급소 안쪽을 향해 레이저 총을 쏘고 있습니다!
토마스-R-JYP-2:(ㅠㅠㅠㅠㅠㅠ)
더블크-R-OSS-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V (GM):
(To GM)rolling 1d20
(
8
)
=
8
UV (GM):
그리고
문 안쪽의 광경이
마치 비디오 일시정지 버튼을 누른 것처럼
그대로 멈춥니다.
안세인 시민은 바닥에 그대로 꼿꼿이 서 있고,
(From 안세인-R-COC-3): 아 우리는 정지 안되냐구요
UV (GM):돌연변이 생물체들도 가만히 멈춘 채
아무것도 하지 않네요.
안세인-R-COC-3:(?????)
더블크-R-OSS-3:이대로 문을 닫습니다
엘리엇-R-EEL-2:문 바깥은 그대로인가요?
UV (GM):(완전 수동 다이나믹 라이팅)
안세인-R-COC-3:(애들아 살려줘)
토마스-R-JYP-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세인-R-COC-3:(살려달라고)
엘리엇-R-EEL-2:(ㅋ)
더블크-R-OSS-3:"보급소 안은 위험한 상황 같습니다."
안세인-R-COC-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려두고가지말라고)
더블크-R-OSS-3:"돌발적으로 튀어나간 안세인 시민은 어쩔 수 없죠."
엘리엇-R-EEL-2:"돌연변이입니다! 당장 컴퓨터님께 이 사실을..."
UV (GM):
문이 닫힙니다.
안세인-R-COC-3:(살려줘)
더블크-R-OSS-3:"저희는 이대로 안전을 위해 여기서 보고하고 대기하는 것이 낫겠습니다."
(From 안세인-R-COC-3): 정지장 해제합니다
(To 안세인-R-COC-3): 필요에 따라 해제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From 안세인-R-COC-3): 안되는군요 큰일이네
(To 안세인-R-COC-3): 무엇보다도, 안세인 시민은 사고조차 정지되어 있잖아요?
(From 안세인-R-COC-3): 맞습니다
(To 안세인-R-COC-3): 그럼 능력을 풀고 싶다는 생각도 못 하겠죠?
더블크-R-OSS-3:"엘리엇 시민, 보고를 부탁드립니다."
(From 안세인-R-COC-3): 맞습니다 그저 제가 오래 유지 못하기를 바랄뿐입니다
토마스-R-JYP-2:"..알겠습니다." 눈 앞의 상황에 조금 당황했지만 우선은 더블크 리더의 명령에 따르기로 합니다.
안세인-R-COC-3:(애들아 진자 나 버리고 가니?)
더블크-R-OSS-3:"저는 일단 임무를 위해 안의 상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UV (GM):맵에 있는 토근은
더블크-R-OSS-3:그리고 문 안으로 슬쩍 들어가 봅니다
UV (GM):토큰은 원하는 대로 옮기셔도 됩니다
검은 부분 빼고요
엘리엇-R-EEL-2:자신이 목격한 반역적인 행위를 기록해둡니다.
UV (GM):기술적인 문제로
안세인-R-COC-3:(아니 나는 누가 나를 밀쳤는데)
UV (GM):이 검은 부분 좀 치울게요
더블크-R-OSS-3:(네넹)
토마스-R-JYP-2:(네네)
엘리엇-R-EEL-2:(네!)
UV (GM):더블크 시민이 배급소 안으로 들어서자
안세인-R-COC-3:(부분적으로 볼수있는 연출 아주좋네요)
UV (GM):말 그대로 난장판이라는 말로밖에 설명할 수 없는 광경입니다.
의자는 사방에 엎어져 있고, 얼어붙거나 불탄 시체들이 보이네요.
안쪽에 뭐가 있는지 보려고 고개를 돌리던 그 떄!
(From 더블크-R-OSS-3): 안에 노란 상자가 없는지 확인해봅니다
UV (GM):바깥에 있는 시민들은 더블크 시민의 이상을 눈치챌 수 있습니다.
엘리엇-R-EEL-2:"...?"
(From 토마스-R-JYP-2): 더블크 시민의 이상상태를 감시합니다.
(To 더블크-R-OSS-3): 당신은.. 현재 의식불명 상태라고 봐도 무방한 상태가 되었스빈다.
토마스-R-JYP-2:"더블크 시민?"
UV (GM):더블크 시민이 고개를 돌리려는 채로
마치 조각상처럼 딱 굳어
움직이지 않네요!
안세인-R-COC-3:(이상현상 구역인가봄?)
(From 더블크-R-OSS-3): 누...눈만이라도 못움직이나요?
(To 안세인-R-COC-3): 당신의 돌연변이 능력 판정. 대성공으로 대체되었다.
(From 안세인-R-COC-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엇-R-EEL-2:"이 안으로 들어가면 저렇게 되는 모양입니다. ...돌연변이 능력?"
토마스-R-JYP-2:"안세인 시민. 이것은 제 추측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마비상태로 직결되는 것 같습니다.
(From 안세인-R-COC-3): 이럴때만
(To 더블크-R-OSS-3): 네, 아예 사고도 못 합니다. 시간이 멈춘 것처럼요.
안세인-R-COC-3:(안세인은 저입니다 토마스 시민)
토마스-R-JYP-2:(엘리엇시민)
엘리엇-R-EEL-2:"제 추측 역시 그러합니다, 토마스 시민."
(From 더블크-R-OSS-3): 허미
엘리엇-R-EEL-2:(이해했어요)
안세인-R-COC-3:(아 여기서부터 문제가 생겼네...... )
더블크-R-OSS-3:(얘들아 나라도 빼줘)
토마스-R-JYP-2:"그렇다면 이 근처에 제어장치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미안 리더!)
더블크-R-OSS-3:(얘들아!)
UV (GM):네, 그러면 갑자기
더블크 시민의 목이
안세인-R-COC-3:(얘들아 살려줘)
UV (GM):우두둑 소리를 내며 돌아가고
안세인-R-COC-3:(으아악)
엘리엇-R-EEL-2:뜨아악 컴퓨터님을 부르겠습니다
UV (GM):안세인 시민은 빠른 속도로 날아가
더블크-R-OSS-3:(뜨아악)
UV (GM):문 반대쪽 벽에 부딪힙니다!
토마스-R-JYP-2:(으아아악)
엘리엇-R-EEL-2:"돌연변이 공산주의자의 기습입니다!"
UV (GM):덕분에
보라색 두건을 쓰고 있던 돌연변이 생물체 하나가 깔려
곤죽이 되어버렸네요.
안세인-R-COC-3:(저는 여전히 멈춰있나요?)(아니면 클론하나가 내려오나요?)
더블크-R-OSS-3:(도나텔라를죽였어)
엘리엇-R-EEL-2:(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UV (GM):날아간다는 묘사를 봐주세요
(From 안세인-R-COC-3): 정지장안에있는건 피해 안입지 않았나요?
UV (GM):아무튼, 이제 움직일 수 있스빈다.
토마스-R-JYP-2:가련하고 연약한 토마스 시민은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주변에 뭔가 있는지 찾아봅니다. 가령 예를 들어 뒤에 있는건 모니터인가요?
(움직일수있구나)
(To 안세인-R-COC-3): 글쎄요? 당신은 자신의 돌연변이 능력에 대한 확신이 없습니다.
안세인-R-COC-3:(아 얘들아 살려줘)
UV (GM):뒤에 있는 건 CCTV네요!
(From 안세인-R-COC-3): 그렇군요 뭔진 모르겠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From 더블크-R-OSS-3): 지금 문은 바깥에서 안보이고 닫혀있나요?
(To 더블크-R-OSS-3): 보여요!
UV (GM):아, 참고로 문은 열려 있고요
토마스-R-JYP-2:(장비담당관인데 기계조작을 못하고)
안세인-R-COC-3:(아 이거 어케야하지 진짜)
UV (GM):두건을 쓴 돌연변이 두 명은
안세인-R-COC-3:"살려주십시오!"
UV (GM):토마스 시민과 엘리엇 시민을 봅니다.
엘리엇-R-EEL-2:컴퓨터님을 부르면 답이 올까요?
돌연변이 R:"웬 놈들이냐!"
UV (GM):(불러보시면 알겠네요)
더블크-R-OSS-3:"토마스 시민, 엘리엇 시민! 얼른 컴퓨터님에게 보고를!"
안세인-R-COC-3:(아냐 안부르는게 좋지않을까)
엘리엇-R-EEL-2:부릅니다. 허락을!
토마스-R-JYP-2:"그 분을 함부로 부를 수.."
(From 더블크-R-OSS-3): 이틈에 문을 닫습니다
안세인-R-COC-3:(우리 다죽지 않을가 얘들아)
돌연변이 B:"우리의 임무에 방해가 된다면, 즉각 제거하도록 하겠다."
쾅-!
UV (GM):하는 소리와 함께
문이 닫힙니다.
엘리엇-R-EEL-2:"공산주의자 돌연변이를 처단해야 하는 겁니다! 저 안에서 컴퓨터님에게 위협을 가하고 있지 않습니까?"
안세인-R-COC-3:(컴퓨터님 부르면 우리 전부 옥시싹싹될거같은데)
토마스-R-JYP-2:(응그럴거같음)
(From 더블크-R-OSS-3): 그리고 안세인 시민을 향해 총을 쏩니다
엘리엇-R-EEL-2:(ㅎㅎ)
(놔둬도 싹싹일 것 같아요 근데)
(To 더블크-R-OSS-3): 에너지 병기 판정! 어거지 점수 쓰시나요?
(From 안세인-R-COC-3): 혹시 안쪽 상황이 어떤가요?
(To 안세인-R-COC-3): 더블크 시민이 당신을 향해 고개를 돌리고,
(From 더블크-R-OSS-3): 5점 씁니다
더블크-R-OSS-3:
(To GM)rolling 1d20
(
19
)
=
19
(To 안세인-R-COC-3): 돌연변이 생물체들은 허공에 팔을 뻗습니다.
(From 더블크-R-OSS-3): 크으윽
찌융-!
토마스-R-JYP-2:"우선, 제가 안으로 진입해보겠습니다. 무소용이라면 컴퓨터님을 불러주십시오. 감히 이런 사태가 되도록 내버려두다니.."
엘리엇-R-EEL-2:그리고 이미 불러버렸습니다. 답이 올까요?
안세인-R-COC-3:"더블크 시민 이러지 마십시오!!!!"
엘리엇-R-EEL-2:"?!"
(To 안세인-R-COC-3): 더블크 시민의 레이저 총에서 빛줄기가 나와 당신의 귀 바로 아래를 스칩니다!
엘리엇-R-EEL-2:"안에서 무슨 일이...!"
안세인-R-COC-3:"진정하십시오 더블크 시민!! 그 팔 내리십시오!!"
토마스-R-JYP-2:토마스 시민은 다시 문을 열어봅니다!
(To 더블크-R-OSS-3): 더블크 시민안세인 시민의 귀 바로 아래를 스칩니다!
UV (GM):
안세인-R-COC-3:"당신이 돌연변이인 것을 제보한 것은 제가 아닙니다! 그치만 어쩔 수 없지 않습니까!"
UV (GM):그럼 거기엔
안세인 시민을 레이저 총으로 정조준하고 있는
더블크 시민이 보입니다!
더블크-R-OSS-3:"무슨소립니까, 당신이 지금 이 틈에 배급소의 물건을 훔치려 하지 않았습니까!"
토마스-R-JYP-2:"더블크 시민! 뭐하는 짓입니까!"
으드득-!
UV (GM):하는 소리와 함께
안세인-R-COC-3:"무슨 소리입니까!! 배급소의 물건이 어디있는지도 모릅니다!"
UV (GM):토마스 시민의 하반신이
차갑고 단단한 결정에
갇힙니다!
안세인-R-COC-3:(????)
더블크-R-OSS-3:(난리다 난리)
토마스-R-JYP-2:(????)
엘리엇-R-EEL-2:"돌연변이다!"
컴퓨터님! 컴퓨터님!
토마스-R-JYP-2:"제가 한 짓이 아닙니다. 믿어주십시오!"
안세인-R-COC-3:"더블크 시민이 팔 하나가 더 돋았던 것은 여기 있는 시민 전원이 봤습니다! 더블크 시민은 이 돌연변이들과 한패입니다!"
돌연변이 B:"보아라, 이것이 우리의 힘이다! 두려워하라, 하등한 일반인들이여!"
토마스-R-JYP-2:"필시 돌연변이 공산주의자의 사보타주입니다!"
안세인-R-COC-3:"컴퓨터님 컴퓨터님!"
엘리엇-R-EEL-2:엘리엇 시민은 CCTV 렌즈 앞에 서 있습니다.
UV (GM):컴퓨터님은 호출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더블크-R-OSS-3:"안세인 시민은 돌연변이의 협력자가 틀림없습니다!"
엘리엇-R-EEL-2:"...컴퓨터님께서 응답이 없으십니다!"
안세인-R-COC-3:"공산주의자들의 사보타주임에 틀림없습니다!"
돌연변이 R:"당장 여기서 꺼지지 않으면 다음번엔 불에 태운 숯덩이로 만들어 주마!"
"다섯 셀 동안... 나가라!"
"하나..."
(From 안세인-R-COC-3): 트러블슈터들 임무에 돌연변이 더블크 사살 목표를 추가해도 될까요?
돌연변이 R:아, 참고로 방 안에는
안세인-R-COC-3:"으아악!!!"(바로 나갑니다)
돌연변이 R:단단한 결정에 갇힌 경비로봇들이 두어 대 보입니다.
(From 엘리엇-R-EEL-2): 자의로... 문 밖에서 돌연변이를 향해 레이저를 쏠 수 있을까요?
(To 안세인-R-COC-3): 물론이죠. 운영체제 판정이려나요.
더블크-R-OSS-3:"우리들은 임무를 위해 이 곳의 장비가 필요합니다."
(From 안세인-R-COC-3): 판정할까요?
(To 엘리엇-R-EEL-2): 물론입니다! 에너지 병기 판정이죠! 어떤 색 두건을 향해 쏘나요?
더블크-R-OSS-3:항복하듯 양 손을 들어올립니다
(To 안세인-R-COC-3): 네!
안세인-R-COC-3:
(To GM)rolling 1d20
(
3
)
=
3
UV (GM):그와 동시에
여러분의 PDC로 긴급 문자가 수신됩니다.
긴급 추가 임무 공지
배급소 R-26의 돌연변이들을 무력화하고 사살할 것을 명령한다.
(From 엘리엇-R-EEL-2): 빨간 두건을 향해 쏩니다
UV (GM):라고 적혀 있습니다!
(To 엘리엇-R-EEL-2): 참고로 당신의 PDC로는 안 옵니다.
(From 더블크-R-OSS-3): 항복하듯 양 손을 드는 척 하면서 한 손으로 돌연변이들에게 초인동맹 인식법을 해보입니다
(To 엘리엇-R-EEL-2): 에너지 병기 판정 해주세요.
(From 엘리엇-R-EEL-2): (확인했습니다!)
엘리엇-R-EEL-2:
(To GM)rolling 1d20
(
3
)
=
3
(To 더블크-R-OSS-3): 네, 상대방은 인식한 모양입니다.
UV (GM):네~
안세인-R-COC-3:"저는 돌연변이 더블크 시민에게 공격을 받았습니다! 저는 이들과 한패가 아닙니다!"
UV (GM):그러면
어디선가 레이저가 날아와
엘리엇-R-EEL-2:"더블크 시민! 해명하십시오!"
UV (GM):빨간 두건을 쓴 돌연변이의 이마를 정확히 관통합니다!
돌연변이 B:"이봐!"
안세인-R-COC-3:"팔이 하나 더 돋지 않았습니까! 심지어 저를 이 돌연변이 무리에 밀쳐넣기까지 했습니다!"
UV (GM):하지만 파란 두건을 쓴 돌연변이가 팔을 내젓자
레이저에 의해 관통된 상처가 아물어 버리네요!
더블크-R-OSS-3:"일단 우리끼리의 분쟁보다, 이 임무를 먼저 수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돌연변이 R:"이 열등한 것들이... 감히!"
더블크-R-OSS-3:"저들은 아주 강력합니다!"
(From 안세인-R-COC-3): 더블크 옆에 쓰러진 적색시민을 데리고 밖으로 나가도 될까요?
엘리엇-R-EEL-2:"이럴수가..."
UV (GM):여기
토마스-R-JYP-2:"더블크 시민에 대해서는 나중에 묻겠습니다."
UV (GM):이렇게 주황색 부분으로 표시한 곳에
불타오르는 장벽이 세워집니다.
불의 장벽이라고 할까요.
엘리엇-R-EEL-2:(어어 안쪽에서 열심히 해봐)
안세인-R-COC-3:(진짜 환장하겠네)
(To 안세인-R-COC-3): 에... 뭐.
UV (GM):(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들)
더블크-R-OSS-3:펄쩍 놀라며 불을 피합니다
안세인-R-COC-3:(살려주세요)
엘리엇-R-EEL-2:토마스 시민을 얼어붙게 한 건 불에 녹을까? 봅니다
UV (GM):파란 두건을 쓴 돌연변이가 서서히 옆으로 게걸음을 합니다.
토마스-R-JYP-2:(불의 장벽으로 하반신에 잇는 얼음은 녹을까요?)
UV (GM):토마스 시민의 하반신에 있던 결정은
서서히 물이 되어
토마스 시민의 바지를 적시네요.
엘리엇-R-EEL-2:"토마스 시민! ...사람을 불러와야 하나?"
안세인-R-COC-3:"잠깐 멈추십시오 파란두건 시민!" (레이저를 겨눕니다)
(O) 창구 직원:"이봐, 거기 너희들!"
"당장 제압을 도와!"
토마스-R-JYP-2:"!!"
(From 더블크-R-OSS-3): 일단 보급소 내에 장비가 있는 쪽을 확인해보러 가봅니다
UV (GM):배급소 안쪽에서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To 더블크-R-OSS-3): 안세인 시민이 보고 있긴 하지만요!
엘리엇-R-EEL-2:"안에도 시민이!"
더블크-R-OSS-3:"아, 저기 살아있는 시민이 있군요! 안세인 시민."
(From 안세인-R-COC-3): 파란두건 시민을 일부러 빚맞추면서 위협사격합니다
(To 안세인-R-COC-3): 더블크 시민이 천천히 배급소 안쪽으로 슬금슬금 걸어갑니다.
(To 안세인-R-COC-3): 에너지 병기 판정이네요
UV (GM):바로 한 명이
더블크-R-OSS-3:"이 안에서 나갈수도 없는 이상, 저기로 가는 것이 낫겠습니다"
UV (GM):불타 새카만 숯이 되어버리네요.
안세인-R-COC-3:"움직이지 마십시오 두건시민"
더블크-R-OSS-3:(으아아)
엘리엇-R-EEL-2:(왐마야)
(O) 창구 직원:"으아악!"
토마스-R-JYP-2:(엄마야)
(From 안세인-R-COC-3): 일부러 빚맞추면서 더블크 시민 쏠 수 있을가요?
(To 안세인-R-COC-3): 네, 가능하죠! 에너지 병기 판정 해주세요!
(From 안세인-R-COC-3): 알겠ㅅ브니다!
(From 토마스-R-JYP-2): 감히 지고하신 컴퓨터님의 업을 욕되게 만들다니. 돌연변이 스킬 사용합니다. 레이저총을 잡은 손목을 길게 늘어뜨려 레드 두건을 쓴 돌연변이를 조준해서 쏴봅니다.
안세인-R-COC-3:
(To GM)rolling 1d20
(
2
)
=
2
더블크-R-OSS-3:혼자서라도 다른 사람들이 있는곳으로 향해봅니다
(To 토마스-R-JYP-2): 에너지 병기 판정입니다!
(From 토마스-R-JYP-2): 다른 시민 몰래!
(To 토마스-R-JYP-2): 아니 잘못 봣네요
(O) 창구 직원:
(To GM)rolling 1d20
(
9
)
=
9
UV (GM):
그러면
더블크-R-OSS-3:(안세인 왜 꾸무적꾸무적와)
UV (GM):이런 일이 일어납니다.
엘리엇-R-EEL-2:"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안세인-R-COC-3:(파란두건 겨눈다과)
UV (GM):안세인 시민이 파란 두건의 돌연변이 생명체를
레이저 총으로 쏘려는 순간!
기침과 함께 조준이 흐트러집니다!
레이저가 더블크 시민의 옆구리를 관통하네요!
엘리엇-R-EEL-2:열심히 팀원들을 독려하고... CCTV 앞에서 어필을 하고 있습니다. 오는 사람이 없을까요?
안세인-R-COC-3:(아 죄송)
더블크-R-OSS-3:(야이)
안세인-R-COC-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엇-R-EEL-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스-R-JYP-2:"안세인 시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V (GM):아직 죽지는 않았지만, 꽤 아파요! 출혈도 있습니다.
더블크-R-OSS-3:(크아악) "지금 리더를 배신한겁니까, 안세인 시민?!"
안세인-R-COC-3:"죄송합니다! 총기에 사보타주가 있었나봅니다!"
토마스-R-JYP-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세인-R-COC-3:"파란두건 시민! 멈추라고 했습니다!"
(To 엘리엇-R-EEL-2): 흠... 사람들을 불러오는 게 목적이면 한 번 아첨... 판정을 해보세요
UV (GM):그리고 동시에
콰앙-!
UV (GM):하는 소리가 나더니
(From 엘리엇-R-EEL-2): 시도합니다!
엘리엇-R-EEL-2:
(To GM)rolling 1d20
(
18
)
=
18
UV (GM):빨간 두건을 쓴 돌연변이가
(To 엘리엇-R-EEL-2): 우와....
(From 엘리엇-R-EEL-2): (크윽아깝다)
UV (GM):머리가 벽에 부딪혀 으깨져 버립니다!
(From 더블크-R-OSS-3): 폭발 소리가 있을 때 안세인 시민을 향해 수류탄을 던집니다
토마스-R-JYP-2:"?!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겁니까?"
(To 토마스-R-JYP-2): 미안하지만 직접 타격으로 바꿨습니다.
엘리엇-R-EEL-2:"뭔가 엄청난 소리가..."
(From 안세인-R-COC-3): 더블크 시민의 부상을 봐주는척 빨간 버튼 훔쳐도 될까요?
(From 토마스-R-JYP-2): 확인했습니다!
(To 토마스-R-JYP-2): 레이저를 쏘려면 또 판정을 해야 하는데, 그러기 바라시지 않을 것 같아서
(To 안세인-R-COC-3): 네, 손장난 판정입니다!
(From 토마스-R-JYP-2): 감사합니다ㅠㅠ!!
엘리엇-R-EEL-2:와중에 안세인 시민이 더블크 시민을 쏜 것을 기록합니다
(To 더블크-R-OSS-3): 폭파 판정!
더블크-R-OSS-3:
(To GM)rolling 1d20
(
14
)
=
14
(From 더블크-R-OSS-3): 아오
토마스-R-JYP-2:이제 토마스 시민의 하반신은 자유로워졌을까요?
UV (GM):네, 자유롭습니다!
안세인-R-COC-3:파란두건 시민 쏘기 한번더 판정해도 될까요?
UV (GM):네네
(From 안세인-R-COC-3): 여전히 유탄입니다
안세인-R-COC-3:
(To GM)rolling 1d20
(
11
)
=
11
UV (GM):주색 등급 시민 하나가 얼음 속에 갇혀 버리고,
자!
그러면 이런 일이 일어납니다!
(From 안세인-R-COC-3): 손장난판정은 지금하겠습니다
(From 안세인-R-COC-3): 해도될까요?
(To 안세인-R-COC-3): 네네
UV (GM):자..
안세인-R-COC-3:
(To GM)rolling 1d20
(
17
)
=
17
(From 안세인-R-COC-3): 앗 ㅋㅋ
UV (GM):엘리엇 시민 앞에 있는 CCTV가
마치 고개를 가로젓듯이
좌우로 까닥입니다.
그리고 안세인 시민이
더블크-R-OSS-3:(난리다난리)
엘리엇-R-EEL-2:(차인 건가)
UV (GM):레이저 총을 든 한 손으로는 더블크 시민을 조준하고,
토마스-R-JYP-2:(아이고ㅋ)
UV (GM):나머지 한 손은 더블크 시민의 주머니를 향해 뻗는군요!
안세인-R-COC-3:"생각해보니 당신도 돌연변이이지 않습니까!"
짭UV (GM):(여기 정말... 언제 어느 타이밍에 와도)
더블크-R-OSS-3:"이 좀도둑 녀석!"
짭UV (GM):(엄청난 수작이 벌어지고있네요)
(To 더블크-R-OSS-3): 엥, 그런데, 수류탄이요?
안세인-R-COC-3:"당신의 팔이 세개인건 모두가 알고있습니다!"
(From 더블크-R-OSS-3): 레오파드가 주고간거요
UV (GM):그리고 더블크 시민은 주머니에서 검은 공 모양의 물건을 꺼내
안세인 시민의 손에 쥐여주고,
그 물건은 즉시 폭발합니다!
안세인-R-COC-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콰과과광-!!!
토마스-R-JYP-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크-R-OSS-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V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엇-R-EEL-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세인-R-COC-3:(폭발은 옆사람이랑 휩쓸리지 않나요?)
UV (GM):폭발에
토마스-R-JYP-2:"바.. 반역이다!"
UV (GM):더블크 시민과
주색 등급 시민 둘이
휘말리네요!
(From 더블크-R-OSS-3): 다뒤졋네
토마스-R-JYP-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ㅋㅋㅋㅋㅋ)
더블크-R-OSS-3:(다뒤졋네)
(O) 창구 직원:"너, 너희들.!!!"
더블크-R-OSS-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 창구 직원:"으아아악!!!"
안세인-R-COC-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엇-R-EEL-2:(난리다)
UV (GM):파란 두건을 쓴 돌연변이는 유유히
노란 상자 옆에 다시 나타나 상자를 집습니다.
(From 안세인-R-COC-3): 아 그래도 머릿속 지시는 따랐습니다 헤헤
돌연변이 B:"거 고맙구만."
슉-
UV (GM):하고 사라지네요.
엘리엇-R-EEL-2:"...!!"
더블크-R-OSS-3:"크윽.. 이 반역자와 돌연변이놈들..!!" 디졋습니다
엘리엇-R-EEL-2:(디졋어)
안세인-R-COC-3:이미 죽었습니다
UV (GM):
토마스-R-JYP-2:"안쪽 상황은 대체..!"
더블크-R-OSS-3:(유언입니다)
UV (GM):그리고 허공에 손짓을 하고 있는 엘리엇 시민을 향해
옆에 있던 청소로봇이 다가오네요.
엘리엇-R-EEL-2:다가오는 로봇을 봅니다
(Rb) 청소로봇:"너, 청소에, 방해."
안세인-R-COC-3:(우리 정말 클론 10개라서 다행이다 얘들아)
(Rb) 청소로봇:"용건 뭐냐."
엘리엇-R-EEL-2:(오열)
더블크-R-OSS-3:(ㅋㅋ)
엘리엇-R-EEL-2:방해되는 자리에 서 있었군! 비킵니다...
짭UV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엇-R-EEL-2:(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세인-R-COC-3:(죽어나가는데 청소가 중요한 로봇)
토마스-R-JYP-2:(ㅠㅠㅠㅠㅠㅠㅠㅠ)
더블크-R-OSS-3:(그래 시체도 쓰레기지)
엘리엇-R-EEL-2:(청소는 중요하죠)
(Rb) 청소로봇:돌돌돌돌돌돌...
하면서 원래 경로를 따라갑니다.
그러다가 배급소 내부를 보더니.
"청소, 쓰레기, 다량, 존재."
엘리엇-R-EEL-2:(기절)
(Rb) 청소로봇:하고는 배급소로 들어가네요.
안세인-R-COC-3:(쓰레기긴하죠)
더블크-R-OSS-3:(그래 나 쓰레기다)
토마스-R-JYP-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V (GM):나머지 여러분은 뭐 하시나요?
안세인-R-COC-3:(재생성중입니다)
토마스-R-JYP-2:안쪽으로 진입해봅니다. 로봇이 괜찮으면 괜찮겠지
더블크-R-OSS-3:(아직 시체임)
엘리엇-R-EEL-2:로봇의 동태를 살핍니다..
더블크-R-OSS-3:(로봇 시체위에있어)
엘리엇-R-EEL-2:안으로 들어가진 않고 있어요
UV (GM):로봇은 15000rpm으로 돌아가는 회전솔로
쓰레기를 깔끔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안세인-R-COC-3:(아)
더블크-R-OSS-3:(ㅋ)
토마스-R-JYP-2:(ㅋ)
안세인-R-COC-3:(시체가 고기능 쓰레받기에 빨려들어가고있습니다)
엘리엇-R-EEL-2:청결하네...따위의 생각을 하며 일행이 재생성될 때까지 있었던 일들을 기록이나 합니다
UV (GM):이번에는 경비로봇 쪽으로 이동해서 회전솔로 결정.. 얼음을 갈아내네요.
얼음가루가 바닥에 쌓입니다.
더블크-R-OSS-3:(대충 폭파당해 누워있는 중)
안세인-R-COC-3:(엘리엇 시민 더블크 시민이 팔 하나 더 있었고 폭탄까지 터트린건 기록했나요?)
엘리엇-R-EEL-2:(그럼요)
안세인-R-COC-3:(좋습니다)
UV (GM):(과연 기록했을지는 모르는 일)
엘리엇-R-EEL-2:(ㅎㅎ)
더블크-R-OSS-3:(안세인 시민 나한테 총쏴놓은것도)
안세인-R-COC-3:(ㅎㅎ)
UV (GM):(플레이어끼리도 거짓말을 할 수 있는 룰.. 그것이 파라노이아)
안세인-R-COC-3:(그건 돌연변이임이 확인된 후입니다 더블크 시민)
토마스-R-JYP-2:(ㅎㅎ)
UV (GM):딱히 토마스 시민이 뭐 하려는 게 없으면
새 클론들을 보내겠습니다
엘리엇-R-EEL-2:(하지만 쏴도 된다는 허락은 없었죠)
더블크-R-OSS-3:(맞아맞아)
UV (GM):(아, 기록하는 건 따로 메모장 같은 걸로 기록하시면 좋아요)
안세인-R-COC-3:(돌연변이는 즉결처형입니다)
(From 토마스-R-JYP-2): 잠깐만요 시체들 살펴봅니다. 빨갱이 징후가 없는지 감시 되나요?
UV (GM):(이미 그렇게 하고 계시다면, 상관없는데)
(To 토마스-R-JYP-2): 빨갱이의 징후라면, 어떤 것을 말하는 건가요
엘리엇-R-EEL-2:(네!! 안그래도 따로 메모중이에요 찡긋)
UV (GM):(훌륭합니다.)
더블크-R-OSS-3:(클론언제와잉)
(From 토마스-R-JYP-2): 다 흩어졌다면 모르겠지만 주머니에 다른 색 등급의 물건이 들어있는지 확인하고자 합니다.
(From 안세인-R-COC-3): 혹시 사망한동안 총열이 팔렸을지 판정 될까요?
(To 토마스-R-JYP-2): 우선 안세인 시민에게서 파란색 알약 하나와 주둥이가 좁고 안에 빨간 액체가 들어있는 병을 둘 발견했고
(To 안세인-R-COC-3): 돌아오신 후에 판정.. 아니다 지금 판정해보세요
안세인-R-COC-3:
(To GM)rolling 1d20
(
12
)
=
12
(From 안세인-R-COC-3): ㅠㅠ
(To 토마스-R-JYP-2): 더블크 시민에게는 딱히 뭐가 없네요.
UV (GM):좋아요!
(From 안세인-R-COC-3): 아니다 성공이군요
(From 안세인-R-COC-3): 헤헤
(To 토마스-R-JYP-2): 뭔가 가져가시려고 하신다면 지금 말씀해주세요 바로
(To 토마스-R-JYP-2): 5초 내로요
(From 토마스-R-JYP-2): 그렇다면 몰래 더블크 시민의 주머니에 주황색 잉크병 넣어놓습니다.
(To 토마스-R-JYP-2): 좋습니다.
(To 토마스-R-JYP-2): 엘리엇 시민이 안 들어오고 있어서 판정은 필요없고요
UV (GM):
그러면
바닥 타일이 열리더니
안세인 시민과 더블크 시민이
새 클론이 타일 아래쪽 사다리를 타고 올라옵니다.
토마스-R-JYP-2:".. 잠깐. 엘리엇 시민. 이쪽으로 와주십시오."
안세인-R-COC-3:"충성스럽고 용감한 안세인 시민 다시 자리에 복귀했습니다."
(From 안세인-R-COC-3): 토마스가 뭘하는지 감시합니다
엘리엇-R-EEL-2:토마스가 멀쩡한 걸 확인하고... 내부로 들어섭니다. "무슨 일입니까, 토마스 시민?"
더블크-R-OSS-3:"이번에야말로 완벽하고 행복한 임무를 위해 다시 자리에 복귀했습니다"
토마스-R-JYP-2:"안세인 시민과 더블크 시민의 주머니에서 다른 색 등급의 물건들이 발견되었습니다. 명백한 반역행위입니다."
"기록해주십시오."
안세인-R-COC-3:"호오? 어떤 물건을 말하는겁니까?"
(To 안세인-R-COC-3): 감시 판정! 그리고 총열은 70 크레딧에 팔렸네요. 총열을 어디로 가지러 가면 되는지 묻는 구매자의 메세지가 와 있습니다.
안세인-R-COC-3:
(To GM)rolling 1d20
(
4
)
=
4
(To 안세인-R-COC-3): 네, 뭔가 하면 말씀해 드리지요.
토마스-R-JYP-2:"우선 안세인 시민의 주머니에서는 청색 등급의 알약을 발견했고 더블크 시민의 주머니에서는 주황색 잉크병이 나왔습니다."
엘리엇-R-EEL-2:"그새?" 깐깐한 눈으로 셋을 봅니다
더블크-R-OSS-3:"이전 더블크 시민의 반역죄는 지금의 새로운 클론인 저와 무관합니다."
(From 안세인-R-COC-3): 물건은 적외등급 시민 CBA 구역 사물함에 넣어뒀습니다. 비밀번호는 0074
안세인-R-COC-3:"이전 안세인도 무관합니다. 혹시 저희 주머니를 뒤진겁니까 토마스 시민?"
(To 안세인-R-COC-3): 좋아요. 그대로 처리될 거고. 일단 35 크레딧이 선입금 되었습니다.
엘리엇-R-EEL-2:"그렇다면 '전' 더블크 시민과 '전' 안세인 시민으로 기록해두도록 하죠."
더블크-R-OSS-3:"마치 좀도둑의 행동과 다름없군요. 지켜보겠습니다."
토마스-R-JYP-2:"두 시민 모두 용의자로 의심되고 있는 상황이었으니 당연합니다."
엘리엇-R-EEL-2:"그리고 토마스 시민은 남의 주머니를..."
토마스-R-JYP-2:"이것은 공산주의자의 반역을 막기 위한, 당연한 '확인행위'입니다."
안세인-R-COC-3:"저와 더블크 시민의 주머니는 토마스 시민이 확인을 했으니 토마스 시민과 엘리엇 시민의 주머니도 확인해도 되겠습니까?"
"반역을 막기위한 당연한 확인행위. 네 이해합니다."
더블크-R-OSS-3:"안세인 시민의 말대로입니다. 청렴하다면 확인해도 무방하겠죠?"
(From 토마스-R-JYP-2): 잠깐잠깐, 자신의 주머니를 확인해봅니다.
(To 토마스-R-JYP-2): 딱히 없어진 건 없습니다.
토마스-R-JYP-2:"물론입니다."
엘리엇-R-EEL-2:"해도 문제야 없을 테니 무관하지만, 지금이 그럴 때입니까?"
안세인-R-COC-3:"안그럴때가 있겠습니까? 하하 저는 여러분의 위생담당관이기도 하니 이참에 위생도 파악하겠습니다."
(To 안세인-R-COC-3): 토마스 시민이 자신의 주머니를 더듬어 봅니다.
엘리엇-R-EEL-2:"제 역할에 성의를 다하는 모습이 훌륭합니다, 안세인 시민." 자연스럽게 격려합니다.
안세인-R-COC-3:"토마스시민. 왜 주머니를 더듬고 있습니까?"
"뭔가 숨기고 싶으신거라도?"
UV (GM):(그러고보니 안세인, 더블크 시민)
토마스-R-JYP-2:"제 위생관리 피스톨을 찾기 위해서입니다."
(From 더블크-R-OSS-3): 엘리엇 시민을 확인하는 척 하면서 PDC의 프로그램을 망가트려보겟습니다
UV (GM):(폭발로 죽은 이후로 클론 번호 안 올리지 않았나요?)
더블크-R-OSS-3:(아소다)
안세인-R-COC-4:(지금 올렸습니다!)
더블크-R-OSS-4:(올렸습니다)
안세인-R-COC-4:"그러면 지금 잡고있던 주머니를 뒤집어보겠습니까?"
토마스-R-JYP-2:"청결한 시민이라면 위생관리는 철저해야 하는 법입니다. 필요하시다면 쓰시겠습니까?" 미소를 지으며 안세인 시민을 봅니다.
(To 더블크-R-OSS-4): 좋아요. 운영체제 판정 해보세요.
더블크-R-OSS-4:
(To GM)rolling 1d20
(
3
)
=
3
토마스-R-JYP-2:"좋습니다."
엘리엇-R-EEL-2:(벌써 네번째라는 점이 절 울게만들어요)
안세인-R-COC-4:"위생담당관은 저인데 왜 토마스 시민이 위생관리 장비를 가지고 있습니까?"
(To 더블크-R-OSS-4): 놀랍게도, 엘리엇 시민의 PDC는 이미 고장나 있다는 사실과 함께, 엘리엇 시민이 갖고 있는 PDC에서 안세인 시민의 ID 코드가 발견되었습니다.
안세인-R-COC-4:"혹시 장비를 미리 훔치신겁니까? 그렇다면 이곳의 비밀통로를 안다는 뜻이고 아까의 돌연변이 집단을 들인것도 당신일 수도 있겠군요."
토마스-R-JYP-2:"그것은 지금의 MBD와 상관없습니다. 저는 제 개인의 위생을 중요시 여기는 청결한 시민이기 때문입니다."
(To 더블크-R-OSS-4): 그리고 아까 전, 안세인 시민의 PDC에서 연기가 피어오르던 게 기억나네요.
안세인-R-COC-4:"그렇단 말은 위생담당인 저를 신뢰하지 못하여 개인적으로 임무외 물품을 챙기신 것이군요."
"지금 컴퓨터님의 명령하에 맡긴 임무를 배반하는 것입니까?:
(From 엘리엇-R-EEL-2): 이 틈에... 다른 사람이 이곳으로 올 기미는 보이지 않나 복도 밖을 봅니다
(To 엘리엇-R-EEL-2): 누군가 왔으면 좋겠다는 의미인가요?
토마스-R-JYP-2:"그렇지 않습니다. 위생 담당관인 안세인 시민의 수고를 덜고 보다 빠른 임무진행을 위해 소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해하고 계시는군요."
더블크-R-OSS-4:"엘리엇 시민, 당신의 청렴결백함을 확인했는데 어째서 당신의 주머니에서 안세인 시민의 PDC가 나오는겁니까?"
안세인-R-COC-4:(?)
토마스-R-JYP-2:"그것은 무슨 말입니까? 설명해주십시오. 엘리엇 시민."
안세인-R-COC-4:"역시 아까 사보타주를 건 것은 당신이군요 엘리엇 시민."
토마스-R-JYP-2:(이야 이 판 진짜 뭐야)
(From 엘리엇-R-EEL-2): 가령 집합 명령을 한 리플리 시민이라거나...
UV (GM):(흥미진진ㅋㅋㅋㅋㅋㅋ)
엘리엇-R-EEL-2:(ㅋ)
더블크-R-OSS-4:"토마스 시민과 엘리엇 시민 역시 반역자가 확실하군요."
(ㅋ)
안세인-R-COC-4:"컴퓨터님!"
(To 엘리엇-R-EEL-2): 기대와는 다르겠지만, 누군가 오는 걸 바라면...
엘리엇-R-EEL-2:"저는 이 혼돈을 수습하기 위해 복도 밖을 확인하고 있었습니다만."
두두두두두두두두-
(To 엘리엇-R-EEL-2): 복도 저편에서, 청소로봇이 홍수처럼 몰려오는 것을 확인합니다.
안세인-R-COC-4:"엘리엇 시민이 제 PDC를 소지하고 있었으며 토마스 시민은 임무외 물건을 지녀 컴퓨터님의 명령 수행 외 행동을 하였습니다."
"그들은 반역자가 분명합니다"
엘리엇-R-EEL-2:"컴퓨터님! 이전에는 연락이 되지 않아 무슨 일이 생긴 줄 알고 걱정했습니다."
토마스-R-JYP-2:"그렇습니까? 그러나 좀 전의 전투 상황을 미루어보자면 (전)안세인 시민은 (전)더블크 시민의 행보를 의심하고 있었습니다. 이 상황에 대한 설명은 어떻게 하실 겁니까?"
안세인-R-COC-4:"그건 전의 저이므로 지금의 저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토마스 시민. 논제에 집중하십시오."
토마스-R-JYP-2:(??)
더블크-R-OSS-4:"이미 이전 시민의 행위는 새 클론인 저와는 무관한 일이며, 현재 주머니에 의심스러운 물품을 가지고 있는것은 당신들입니다."
엘리엇-R-EEL-2:"이 가운데에서 저를 모함하려 한 자가 있었던 모양인데..."
(왐마야)
더블크-R-OSS-4:(밖에뭔일이래)
토마스-R-JYP-2:(????)
엘리엇-R-EEL-2:(청소당하는 건가...)
(From 더블크-R-OSS-4): zapzapzap 당하면 바로 청소하려고
(To 더블크-R-OSS-4): ㅋㅋㅋㅋㅋㅋ
더블크-R-OSS-4:(계실했다) (zapzapzap 당하면 바로 청소하려고)
안세인-R-COC-4:"그것은 더블크 시민이 확인했습니다!"
엘리엇-R-EEL-2:"있습니까? 저는 제 주머니에 그런 것이 있다는 사실조차 확인하지 못했는데. 분명 누군가가 넣어둔 것이 분명합니다. 저는 복도 밖을 확인하고 있었으니까요."
더블크-R-OSS-4:"당신의 PDC를 꺼내 아이디를 확인해 보시죠"
엘리엇-R-EEL-2:"여러분. 복도 밖에 청소로봇이..." 왜이렇게많아
토마스-R-JYP-2:"엘리엇 시민. 확인해주시죠."
더블크-R-OSS-4:(왜이렇게많아)
토마스-R-JYP-2:(정말 무슨일이래)
(Rb) 청소로봇:"청소, 쓰레기, 파악 중... 완료시간 산출 중..."
UV (GM):이라는 말과 함께 청소로봇 여러 대가 방으로 들어오네요.
엘리엇-R-EEL-2:일단... 정말 결백하다는 표정으로 PDC의 아이디를 확인합니다.
더블크-R-OSS-4:"안세인 시민이 두 시민의 결백을 확인하는 동안 제가 청소로봇들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Rb) 청소로봇:"우리, 신경쓰지 마라. 할거, 해."
(From 안세인-R-COC-4): 바깥의 cctv를 해킹해 무슨일이 일어나는지 확인될까요?
UV (GM):엘리엇 시민이 PDC를 조작하려 해 보지만,
PDC는 아예 켜지지도 않습니다.
(To 안세인-R-COC-4): 네, 해킹 판정이네요
안세인-R-COC-4:"무슨일입니까 엘리엇시민? 보여주지못할 이유라도?"
(To GM)rolling 1d20
(
16
)
=
16
엘리엇-R-EEL-2:"켜지지도 않는군요. 필시 공산주의자의 사보타주입니다!"
"위대한 컴퓨터님께서 내려주신 저의 소중한 PDC를 이 모양으로 만들다니, 용서할 수 없습니다."
안세인-R-COC-4:"거짓말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보여주지 못할 이유가 있기 때문에 고의적으로 망가트린 것이 아닙니까?"
UV (GM):그와 동시에
안세인 시민의 PDC에서
경보음이 흘러나옵니다.
PDC에서 해킹 시도 기록 감지.
엘리엇-R-EEL-2:"제게 그럴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안세인 시민? ...보십시오! 방금은 제가 아닙니다."
반역자의 손에 있는 걸로 판단하고 자폭 시퀸스, 가동합니다.
안세인-R-COC-4:"이제야 알겠군! 당신이 해놓은 해킹을 나에게 떠넘긴거였어!"
하며 엘리엇 시민에게 던집니다
5
UV (GM):투척 병기 판정.
2
안세인-R-COC-4:
rolling 1d20
(
4
)
=
4
UV (GM):
엘리엇-R-EEL-2:(헐ㅋ)
토마스-R-JYP-2:(와)
(From 더블크-R-OSS-4): 청소로봇들에게 다가가 로봇들 중 하나에 포트란스를 꽂습니다
UV (GM):엘리엇 시민에게 날아가는 PDC!
더블크-R-OSS-4:(야구한다 야구)
토마스-R-JYP-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엇-R-EEL-2:이런! 피하고 싶습니다
(To 더블크-R-OSS-4): 운영체제 판정을?
더블크-R-OSS-4:
(To GM)rolling 1d20
(
16
)
=
16
UV (GM):순발력 판정!
엘리엇-R-EEL-2:
rolling 1d20
(
1
)
=
1
(ㅋ)
UV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엇-R-EEL-2:(ㅎㅎ)
안세인-R-COC-4:(와 장난아냐)
더블크-R-OSS-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뭔)
토마스-R-JYP-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엇-R-EEL-2:(아이무슨)
토마스-R-JYP-2:(이래서개콘이망한겁니다)
(To 엘리엇-R-EEL-2): 그냥 피하기만 하겠어요? 아니면 잡고 되돌려 줄래요? 어디로든 원하는 쪽으로 던질 수 있습니다. 말해주세요.
더블크-R-OSS-4:(저정도면 안세인한테 다시 쳐낸수준)
안세인-R-COC-4:"총명하신 컴퓨터님! 저 자는 본인의 죄를 제게 뒤집어 씌우려던 것도 모자라 단죄를 회피했습니다! 이런 반발적인 행동! 반역자가 분명합니다!"
(From 엘리엇-R-EEL-2): 역시 되돌려줍니다
UV (GM):(이분들 야구하시네)
토마스-R-JYP-2:(그런가본데)
엘리엇-R-EEL-2:"저, 저...저를 해하려 했습니다!"
더블크-R-OSS-4:(PDC로 야구하기)
엘리엇-R-EEL-2:용서 못해 톤
UV (GM):엘리엇 시민은 초인적인 순발력으로 옆으로 슥 피하고,
안세인-R-COC-4:"저는 당신의 PDC를 돌려준 것 뿐입니다!"
UV (GM):PDC는 엘리엇 시민이 휘두른 팔에 맞고 안세인 시민의 얼굴을 정면으로 가격합니다.
더블크-R-OSS-4:(우리 아직 임무 전 장비지급도 못한상태라는게 웃기다)
안세인-R-COC-4:(아)
콰과과과과광-!!!
엘리엇-R-EEL-2:"컴퓨터님께선 아직 누군가를 단죄하라는 명을 내리시지도 않았습니다!"
토마스-R-JYP-2:"컴퓨터님의 판결이 있기 전에 안세인 시민은 엘리엇 시민의.."
폭발봅니다.
안세인-R-COC-4:(애들아 나 대신 재판좀 끌어주라)
더블크-R-OSS-4:(폭발하네)
UV (GM):
안세인 시민이 있던 자리엔
안세인-R-COC-4:(나 10개로 모자랄거같애 얘들아)
UV (GM):검은 얼룩만이
엘리엇-R-EEL-2:"반역 행위는 명백한 잘못입니다, 안세인 시민." 정의구현 했습니다
UV (GM):그을음 얼룩만이 남았네요~
안세인-R-COC-4:(쟤가 나 죽었어요)
토마스-R-JYP-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의구현)
더블크-R-OSS-4:(메데타시 메데타시)
엘리엇-R-EEL-2:(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세인-R-COC-4:(얘들아 정치질해서 엘리엇도 죽여)
엘리엇-R-EEL-2:"안세인 시민이... 자폭을 했습니다." 틀린 말은 아니죠
더블크-R-OSS-4:"반역자를 색출하는 것을 맡겼더니, 대체 뭐하고 있는겁니까?"
안세인-R-COC-4:(이거 엘리엇PDC엿잖아)
UV (GM):(허허)
(PL의 아우성이 들리지만 죽은자는 말이없네요)
(From 안세인-R-COC-4): 아 자꾸 어거지 점수 까먹네요
더블크-R-OSS-4:"셋 다 의심스럽기 그지 없군요."
(To 안세인-R-COC-4): 역시 잊어버리게 된다니까요
(To 안세인-R-COC-4): 네.. 일단 클론번호 올려주시고
더블크-R-OSS-4:"엘리엇 시민과 토마스 시민, 둘이서 작당하고 이 임무를 방해하기 위해 한명을 희생시킨 거 아닙니까?"
토마스-R-JYP-2:"상황이 어찌되었건 컴퓨터님의 판결이 있기 전에 안세인 시민은 엘리엇 시민에게 자폭중인 PDC를 던졌고 단죄를 뒤집어 씌웠다고 했습니다. 무례합니다."
더블크-R-OSS-4:(이거진짜난리네)
안세인-R-COC-5:(진짜 난리네)
엘리엇-R-EEL-2:"...반역자가 자폭을! 컴퓨터님의 허락이 내려지기도 전에 스스로의 목숨을 끊다니 이건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난리다 진짜)
토마스-R-JYP-2:(우와)
엘리엇-R-EEL-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세인-R-COC-5:(우와)
토마스-R-JYP-2:(ㅋㅋㅋㅋㅋㅋㅋ아오)
토마스-R-JYP-2:(저 저친구에게 클론이 10개로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더블크-R-OSS-4:"이미 이전의 안세인 시민은 폭발해서 사라졌으니, 이제 임무를 수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세인-R-COC-5:(그러게요)
UV (GM):(괜찮아요 괜찮아)
(여러분은 시나리오의 중반을 진행하고 있으니)
엘리엇-R-EEL-2:"현명하신 컴퓨터님의 판단으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안세인-R-COC-5:(열심히 하는만큼 소진이 빠르군요..)
UV (GM):(여기서 5가 된다 해도 그리 놀랄 건 아니죠)
더블크-R-OSS-4:(중반)
엘리엇-R-EEL-2:(아ㅠㅠㅠㅠㅠ)
토마스-R-JYP-2:"해결되었습니다. 요청에 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컴퓨터님의 은혜와 자비로 임무를 마저 수행하겠습니다."
더블크-R-OSS-4:"네, 현명하신 컴퓨터님 덕분에 반역자를 찾았습니다!"
안세인-R-COC-5:(ㅋㅋㅋ 네!!!!)
더블크-R-OSS-4:"예상치 못한 돌연변이와 배신자와의 난투가 있었지만, 이제 장비 배급을 끝내면 이 곳에서의 볼일은 없을 것입니다!"
엘리엇-R-EEL-2:(ㅋ)
토마스-R-JYP-2:(ㅠㅠㅠㅠㅠㅠ)
안세인-R-COC-5:(자비로우신 컴퓨터님 감사합니다! 모두에게 각정제 처방 감사히 받습니다!)
더블크-R-OSS-4:(얘들아빨리맞다고해)
(안그럼우리 각성제맞아)
엘리엇-R-EEL-2:"리더의 판단이 그러하다면, 제 의견 또한 그렇습니다."
안세인-R-COC-5:(더블크 자꾸 피해 웃겨)
토마스-R-JYP-2:"저 또한 그렇습니다. 말씀에는 감사드립니다."
더블크-R-OSS-4:"그럼, 얼른 남아있는 장비들을 확인해 봅시다."
(From 안세인-R-COC-5): 클론 돌아오면 주색등급 시민 시체에서 PDC 훔치고 싶습니다
더블크-R-OSS-4:배급소 내에 남아있는 물품들이 있나 찾아봅니다
(To 안세인-R-COC-5): 과연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
UV (GM):
(From 안세인-R-COC-5): 그러게요..하..
엘리엇-R-EEL-2:함께 물품을 찾습니다...
UV (GM):여러분이 컴퓨터님의 고발에 집중하고 있는 동안...
(관전자 분은 말씀하실 때 괄호 안에 넣어주세요)
어느새
(From 안세인-R-COC-5): 다른시체에서 얻을수는 없을까요?
UV (GM):청소로봇으로 이루어진 줄이
뒤에 있던 모든 걸 먼지로 갈아버리며
여러분을 향해 다가오고 있었습니다.
토마스-R-JYP-2:(어살려줘)
(From 더블크-R-OSS-4): 글고보니 포트랜스 먹혓나요 안먹혓나요
안세인-R-COC-5:(먼지로 갈려질것도 없던 재)
토마스-R-JYP-2:빠르게 노란 상자가 있었던 곳으로 갑니다. 물품을 찾아보겠습니다.
엘리엇-R-EEL-2:(어어 사람 지나갈 곳은 만들어 줘)
더블크-R-OSS-4:(저... 대충 저 뒤로 숨습니다)
(To 더블크-R-OSS-4): 아아, 그거. 판정 실패했었죠
UV (GM):노란 상자 근처에는
별볼일 없는 검은 상자만 가득하고...
더블크-R-OSS-4:(노란상자 아까 가져가지 않았나요 돌연변이가)
UV (GM):그나저나 거기는 맵에서 보시다시피
주황색 바닥입니다
더블크-R-OSS-4:(아)
토마스-R-JYP-2:(아)
안세인-R-COC-5:(아 단체 반역자네 ㅋㅋ)
(ㅋㅋ)
엘리엇-R-EEL-2:"잠깐!"
토마스-R-JYP-2:미민첩 판정입니다. 바닥에 빨간 옷 깔아둡니다
UV (GM):어느새 로봇들은...
네네
토마스 시민은 순발력 판정 해보시고
토마스-R-JYP-2:
rolling 1d20
(
6
)
=
6
엘리엇-R-EEL-2:"거기 바닥은 주황색이 아닙니까?"
UV (GM):엘리엇 시민은..아 팀원들에게 하는 말이었구나
토마스-R-JYP-2:(흐아앙)
UV (GM):순발력 판정 한 번 해보시겠어요? 엘리엇 시민
더블크-R-OSS-4:"아닙니다. 저는 지금 빨간 바닥 위에 서 있습니다"
토마스-R-JYP-2:검은 상자에 올라가는건 .. 못하겠죠
엘리엇-R-EEL-2:
rolling 1d20
(
10
)
=
10
UV (GM):
(From 엘리엇-R-EEL-2): 청소 로봇에게 나갈 길을 만들어달라고 말을 걸 수 있을까요
더블크-R-OSS-4:저도 로봇들의 줄 뒤로 넘어가보겠습니다
UV (GM):엘리엇 시민은 다른 팀원들을 질책하는 순간에도
청소로봇의 회전솔을 피해
로봇들의 줄 뒤편으로 점프해 건너갑니다.
더블크-R-OSS-4:(날렵한걸)
UV (GM):더블크 시민도 한 번
엘리엇-R-EEL-2:(훗)
더블크-R-OSS-4:
rolling 1d20
(
14
)
=
14
UV (GM):순발력 체크를 해봅...
더블크-R-OSS-4:(으앙)
안세인-R-COC-5:(오마에 스게나)
UV (GM):
엘리엇-R-EEL-2:(우아앙)
토마스-R-JYP-2:(아이고)
우선은 그.. 자리에서 나옵니다. 그리고 줄을 뛰어넘어가보겠습니다.
UV (GM):네네
순발력 체크
토마스-R-JYP-2:
rolling 1d20
(
16
)
=
16
UV (GM):내~
토마스-R-JYP-2:(악)
더블크-R-OSS-4:(갈렸네)
안세인-R-COC-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엇-R-EEL-2:(ㅋ)
(또난장판이야)
토마스-R-JYP-2:갈렸다
(아괄호안썼어)
UV (GM):로봇 군단이 지나간 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네요
안세인-R-COC-5:(깨끗하네요)
UV (GM):엘리엇 시민 외에는...
엘리엇-R-EEL-2:(얘들아 임무는)
안세인-R-COC-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크-R-OSS-4:(얘들아우리임무는)
UV (GM):덧붙여서
배급소에 쌓여 있던
장비 상자들도 모두 갈렸습니다
엘리엇-R-EEL-2:물건들도 다...갈렸구나
안세인-R-COC-5:(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크-R-OSS-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스-R-JYP-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크-R-OSS-4:(야 우리 조졌다)
안세인-R-COC-5:(저 지금 육성으로 껄껄대는중임)
엘리엇-R-EEL-2:(그럴 것 같았어요)
토마스-R-JYP-3:(야 서로 질책만 하다가 끝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V (GM):(아무도 로봇을 막으려 하지 않았다...)
더블크-R-OSS-4:(나는..노력했어)
엘리엇-R-EEL-2:(설마 물건까지 쓰레기로 인식할 줄은)
UV (GM):그리고 가구도 뭣도 없이
색깔 구분만 남은 텅 빈 방에
더블크-R-OSS-5:(갈렸으니 일단 올림)
UV (GM):엘리엇 시민을 제외한 나머ㅓ지 시민ㅇ들의 새 클론이
허공에서 뿅! 하고 생깁니다
엘리엇-R-EEL-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크-R-OSS-5:"어쩔 수 없이 이대로 임무를 수행해야 하겠군요."
안세인-R-COC-5:"안녕하십니까! 완벽하고 행복한 시민들!"
엘리엇-R-EEL-2:장비 없이 임무를 해야 하는 상황에 놓였습니다
UV (GM):(맵의 모든 건 없다고 생각해주시고...)
엘리엇-R-EEL-2:"다시 완벽해지셨군요! 환영합니다." 큰일났습니다.
토마스-R-JYP-3:"우리는 완벽한 시민입니다. 어떻게든 해낼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더블크-R-OSS-5:"이렇게 위험한 상황이 계속되니...."
(From 안세인-R-COC-5): 쓰레기통으로 간게 아니라 갈렸군요.. 쓰레기통이면 거기있는거라도 꺼내달라고 하겠는데..
더블크-R-OSS-5:"장비 담당인 토마스 시민에게 이 리플리님의 신병기 프로토타입을 맡겨야 할 것 같습니다"
(To 안세인-R-COC-5): 유감.. 그래도 소지중이던 장비는 다 남아 있습니다
토마스-R-JYP-3:(어?)
더블크-R-OSS-5:"이 정도 임무는 괜찮겠죠?"
(From 안세인-R-COC-5): 몰래 물어봅시다... 남아있는게 있는지..
(To 안세인-R-COC-5): 어.. 뭐를 누구한테 물어보시는 거죠?
안세인-R-COC-5:"동의합니다. 장비담당이 그나마 남은 장비를 잘 지켜주리라 믿습니다"
토마스-R-JYP-3:"물론입니다. 제가 중대한 프로토타입 시전을 맡게 되어 영광입니다."
(From 안세인-R-COC-5): 청소로봇에게 혹시 안갈리고 남은것이 있는지..
더블크-R-OSS-5:토마스에게 신병기 프로토타입을 줍니다
엘리엇-R-EEL-2:"잘 부탁합니다, 토마스 시민."
토마스-R-JYP-3:"지시는 리더의 명령에 따르겠습니다."
더블크-R-OSS-5:"그럼 이제 임무를 향해 556-C 창고로 갑시다."
(To 토마스-R-JYP-3): 아까의 소문 파악에 대해: 팀원 중 3명이 FCCC-P와 적대하는 결사에 가입해 있습니다
안세인-R-COC-5:"좋습니다. 지체된만큼 서둘러 움직입시다"
(From 토마스-R-JYP-3): 망했군요. 알겠습니다.
더블크-R-OSS-5:배급소를 나옵니다
UV (GM):좋아요.
토마스-R-JYP-3:리더를 따라 배급소를 나옵니다.
엘리엇-R-EEL-2:따라 나섭니다.
UV (GM):복도에서 청소로봇들이 일을 마치고 수다를 떨고 있네요.
그러다가, 멈추고는, 다시 복도의 한 편으로 빠져나갑니다...
(To 안세인-R-COC-5): 아,. 아하
더블크-R-OSS-5:청소로봇들을 따라가봅니다
(To 안세인-R-COC-5): 그런 거였군요. 지금이라도 판정해보시겠어요?
(To 안세인-R-COC-5): 로봇 운용입니다.
(From 안세인-R-COC-5): 네!
안세인-R-COC-5:
(To GM)rolling 1d20
(
8
)
=
8
(From 안세인-R-COC-5): ㅠㅠ
(To 안세인-R-COC-5): 아쉽게도 남아있는 거라고는 반짝이는 빨간색 팀 뱃지 뿐이었습니다
(From 안세인-R-COC-5): 그거라도 주워갑니다
UV (GM):청소로봇들을 따라간다고요? 좋습니다.
더블크-R-OSS-5:(우리 창고가는길 아..아나?)
안세인-R-COC-5:"장비담당관 토마스 시민.. 혹시 고장난 장비라도 있으면 수리해서 쓸 수 있겠습니까?"
토마스-R-JYP-3:"어떤 장비를 말씀하십니까?"
UV (GM):청소로봇들의 무리는 인적 없는 복도를 계속 지나, 좁은 환풍구로 오소소소속 들어갑니다.
더블크-R-OSS-5:거..거기까진 안들어갑니다
(From 엘리엇-R-EEL-2): 가는 길에 창고 22-B가 보이나 봅니다
엘리엇-R-EEL-2:"그런데, 청소 로봇은 왜 따라가고 있는 겁니까?"
안세인-R-COC-5:"청소 로봇에게 혹시 고장난게 있는지 물어보려고.. 했는데..."
"갔군요"
(To 엘리엇-R-EEL-2): 20면체 한 번 굴려보시겠어요
엘리엇-R-EEL-2:
(To GM)rolling 1d20
(
20
)
=
20
더블크-R-OSS-5:"어쩔 수 없으니 저희끼리 길을 찾도록 합시다."
(From 엘리엇-R-EEL-2): (아까부터 기막힌 다이스가)
(To 엘리엇-R-EEL-2): 있네요, 창고 22-B.
안세인-R-COC-5:"신경쓰지 마십시오. 완벽한 시민은 저희끼리 임무를 잘 수행할 수 있습니다"
(From 안세인-R-COC-5): 엘리엇 시민을 감시합시다. 왜 안올까요?
(To 엘리엇-R-EEL-2): 복도 오른편에 문이 나 있습니다.
더블크-R-OSS-5:저희 556-C 창고 가는 길 아나요?
(To 안세인-R-COC-5): 감시 판정!
안세인-R-COC-5:
(To GM)rolling 1d20
(
15
)
=
15
(To 안세인-R-COC-5): 아.. 복도에 서서 주변을 두리번거리고 있네요.
(From 엘리엇-R-EEL-2): 다들 이야기를 나누는 틈을 타 몰래 잠입하고 싶습니다
(To 엘리엇-R-EEL-2): 안세인 시민이 당신을 빤히 바라봅니다. 눈이 마주치네요.
(To 안세인-R-COC-5): 엘리엇 시민과 눈이 마주칩니다.
(From 안세인-R-COC-5): ㅠㅠ... 창고가는 길을.. 길을.. 조사하려고 했는데 PDC가 없군요
(From 엘리엇-R-EEL-2): 어이쿠
UV (GM):음.. 모르죠
더블크-R-OSS-5:(잠시 마실것 리필좀)
(To 안세인-R-COC-5): 저런...
UV (GM):(네네)
토마스-R-JYP-3:(다녀오세용)
(From 안세인-R-COC-5): 눈마주친 엘리엇 시민에게 윙크합니다
엘리엇-R-EEL-2:(다뇨세요)
(To 엘리엇-R-EEL-2): 안세인 시민이 당신에게 윙크를 하네요
UV (GM):좋아요
(From 엘리엇-R-EEL-2): 엄지척 한 번 해줍니다
UV (GM):여러분이 그렇게 딱히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요...
(From 안세인-R-COC-5): 근처의 적외등급 시민이 있다면 협박해서 PDC를 뜯어도 될까요?
(To 안세인-R-COC-5): 엘리엇 시민이 당신에게 엄지손가락을 들어올려 보입니다.
(From 안세인-R-COC-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크-R-OSS-5:(컴백)
(To 안세인-R-COC-5): 적외 등급 시민이 없... 곧 나올 겁니다
(From 안세인-R-COC-5): 그때 뜯겠습니다
더블크-R-OSS-5:일단 밖으로 나가 찾아봅시다
(To 안세인-R-COC-5): 그리고 적외 등급 시민은 PDC 안 갖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