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 로그

파라노이아 팀 꿈인가? Episode 7. 식물원에 어서오세요! #4


허쉬 (GM):맵에 보이는 대로
눈앞의 노란 문에는
문에도
허쉬 (GM):녹색의 부드러운 털 같은 것이
덕지덕지 자라나 있습니다.
로렌스-R-DLS-3:녹색의 부드러운털을 만져봐도되나요?
(복슬복슬할까요?)
허쉬 (GM):물론 만질 수야 있죠.
그렇게 하십니까?
로렌스-R-DLS-3:네 그렇게 해보겠습니다
허쉬 (GM):
여러분의 눈앞에서
누-R-OOK-3:(용감하다!)
(From 파-R-ANG-3): 로렌스 시민에게 능력방해 사용합니다.
허쉬 (GM):로렌스 시민이 녹색 털을 만집니다.
양파-R-ING-5:"앗, 로렌스 시민."
누-R-OOK-3:"만지셔도 괜찮겠습니까?"
(To 파-R-ANG-3): 접수되었습니다.
양파-R-ING-5:"저 털들은 녹색입니다."
허쉬 (GM):
(To GM)rolling 1d20
(
4
)
=
4
리올-R-IOL-3:"그러게요 녹색인데..."
파-R-ANG-3:"그러게요, 로렌스 시민..."
로렌스-R-DLS-3:"어.."(그러고보니)
손을 황급히 뗍니다
"복슬복슬해 보여서 그만..충동에 눈이 멀었군요 죄송합니다"
리올-R-IOL-3:"로렌스시민... 시민은 좋은 시민이지만"
"원칙은 원칙이지요"
로렌스-R-DLS-3:"죄송합니다. 자중하겠습니다"
(To 로렌스-R-DLS-3): 딱히 손에 뭐가 묻지는 않은 것 같네요. 느낌도 평범합니다. 대신 복슬복슬한 게 아니라 뭔가 미끈미끈한 느낌이 들었어요.
리올-R-IOL-3:"알겠습니다 그럼 이제 임무를... 진행해봅시다
(From 로렌스-R-DLS-3): 감사합니다
파-R-ANG-3:"샘플 보관통을 들고 온 시민?"
(From 누-R-OOK-3): 음... 누 시민이 리올 시민의 뒤편에 있으니 리올 시민의 주머니에 손을 넣어서 PDC를 가져올만 한 거리겠군요
(To 로렌스-R-DLS-3): 감사..할 것까지야? ㅋㅋㅋㅋㅋ
(To 누-R-OOK-3): 손장난 판정!
로렌스-R-DLS-3:ㅋㅋㅋㅋㅋㅋ하지만..고생하시는걸요 ㅠ
?
누-R-OOK-3:
(To GM)rolling 1d20
(
17
)
=
17
(From 누-R-OOK-3): (히야)
허쉬 (GM):
로렌스-R-DLS-3:(이게머임)
허쉬 (GM):그리고 누 시민이
대놓고
누-R-OOK-3:"아이쿠!"
허쉬 (GM):리올 시민의 주머니에 손을 넣어
PDC를 잡아뺍니다.
로렌스-R-DLS-3:(?)
파-R-ANG-3:"누 시민?"
양파-R-ING-5:"누 시민?"
로렌스-R-DLS-3:"누 시민?"
누-R-OOK-3:"잠시만요 시민 여러분."
"뭔가 이상합니다."
파-R-ANG-3:일단 PDC를 뺏아서
양파-R-ING-5:"대체 무엇이요?"
파-R-ANG-3:리올 시민의 주머니에 다시 넣어줍니다.
누-R-OOK-3:"아까 양파 시민이 호일을 찢은 상황을 기억하십니까?"
리올-R-IOL-3:"무얼 하시는거죠 누 시민?"
"제 PDC라니..."
누-R-OOK-3:"그때처럼 갑자기 몸이 제멋대로 움직입니다!"
양파-R-ING-5:"네, 갑자기 몸이 멋대로 움직였죠."
"네?"
리올-R-IOL-3:"제 PDC에 무슨 볼일이라도 있으신가요?"
(From 파-R-ANG-3): 그러면서 PDC 말고 다른 걸 슬쩍해봅니다. 뭔가 있을까요?
리올-R-IOL-3:"그 말씀은 여기에 돌연변이가 있다는거군요
(To 파-R-ANG-3): ㅋㅋㅋㅋㅋㅋ
(From 누-R-OOK-3): 괴뢰술을 써서 양파 시민의 팔을 파 시민의 주머니에 넣을게요
누-R-OOK-3:"저는 리올 시민의 PDC에 전혀 볼일이 없습니다1"
(To 파-R-ANG-3): 뭔가 종이 쪼가리 같은 것과, 동그란 철제 물건이 있습니다. 어느 쪽을 가져오나요?
리올-R-IOL-3:"저 안쪽에 있을지도 모르니 다들 조심하십시오"
허쉬 (GM):
(To GM)rolling 1d20
(
1
)
=
1
파-R-ANG-3:"그러면, 다른 것에는 볼일이 있으시다는...?"
(To 누-R-OOK-3): 접수되었습니다.
리올-R-IOL-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R-OOK-3:"다른 것에도 없어요1"
리올-R-IOL-3:(파 시민ㅋㅋㅋㅋ)
(From 파-R-ANG-3): 종이 쪼가리를 훔칩니다.
허쉬 (GM):ㅋㅋㅋㅋㅋㅋ
좋습니다
그러면
로렌스-R-DLS-3:"돌연변이인것을 사칭해서 누 시민이 무언가의 정보를 얻으려는 것은 아니었을지..?"
리올-R-IOL-3:"음?"
"무슨 뜻이지요 로렌스 시민?'
(To 파-R-ANG-3): 축하합니다! 공산주의자 가입 권유 팜플렛을 획득했습니다!
허쉬 (GM):
누-R-OOK-3:"무언가의 정보라니요?"
허쉬 (GM):모든 시민이
리올-R-IOL-3:(다들 임무는 뒷전이고 서로)
(고발못해 안달인)
허쉬 (GM):양파 시민의 주머니에
손을 쑤셔넣습니다!
리올-R-IOL-3:(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어어어?"
누-R-OOK-3:"어어어어!"
양파-R-ING-5:"여러분!"
파-R-ANG-3:"어어어?"
로렌스-R-DLS-3:"어?"
리올-R-IOL-3:"이건 아까 브리핑룸에서와"
누-R-OOK-3:(무수한 도난의 손길!)
리올-R-IOL-3:"같은 상황!"
로렌스-R-DLS-3:(주머니 안터지나요?)
양파-R-ING-5:"이게 무슨 일이지요?"
누-R-OOK-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파-R-ANG-3): 그럼 팜플렛을 슬쩍 놓습니다.
리올-R-IOL-3:"이 돌연변이놈"
"또 왔구나!"
누-R-OOK-3:"대체 어떤 자입니까!"
(To 파-R-ANG-3): 도로 주머니에 놓으시려면 손장난 판정이 필요하겠네요. 아니면 바닥에?
누-R-OOK-3:"누가 이런 불경한 빨갱이짓을!!"
양파-R-ING-5:"이곳에 있다면 정체를 밝히시지요!"
허쉬 (GM):(주머니 안터집니닼ㅋㅋ)
(From 파-R-ANG-3): 양파 시민의 주머니에요!
(To 파-R-ANG-3): 그건 좋네요!
(To 파-R-ANG-3): 손장난 판정 필요 없습니다.
파-R-ANG-3:"그러게 말입니다."
(From 누-R-OOK-3): 그리고 모두 손을 그러모아서 주머니에서 무언가 하나씩을 집게하고... 팔을 빼내게 할게요(만천하에 장비 공개!)
리올-R-IOL-3:"그런데 말입니다"
"양파시민은 왜 조종당하시지 않으시지요?"
(To 누-R-OOK-3): 접수되었습니다.
허쉬 (GM):
(To GM)rolling 1d20
(
19
)
=
19
누-R-OOK-3:"그러게 말입니다?"
로렌스-R-DLS-3:"어..?"
파-R-ANG-3:"그건, 양파 시민이 능력을 썼기 때문이겠죠?"
리올-R-IOL-3:"아아 합리적이네요 확실히."
양파-R-ING-5:"네? 그게 무슨 소리입니까?"
로렌스-R-DLS-3:"그런데 만약에 양파시민이라면, 스스로의 주머니에 손을 넣을 수 있도록 했겠습니까?"
허쉬 (GM):
양파-R-ING-5:"저는 아무짓도 하지 않았습니다!"
허쉬 (GM):그러면
누-R-OOK-3:"설마... 아까 그 호일을 찢게 한 것도 양파 시민이..."
로렌스-R-DLS-3:"이거 굉장히 민망한 상횡인데요"
(어라)
리올-R-IOL-3:"컴퓨터님!!!!!!"
허쉬 (GM):누 시민이
리올-R-IOL-3:목이 찢어저라 불러보겠습니다
허쉬 (GM):양파 시민의 주머니에서 손을 빼냅니다.
양파 시민의 레이저 건을 손에 들고 말이죠.
파-R-ANG-3:"누 시민!"
리올-R-IOL-3:"누, 누시민!"
누-R-OOK-3:"예?"
허쉬 (GM):그리고 손을 번쩍 치켜세우고
양파-R-ING-5:"누 시민, 그 레이저 건은 제 것입니다."
누-R-OOK-3:"이거 제제제제가 움직이는 게 아닙니다!"
파-R-ANG-3:"컴퓨터님!!!"
누-R-OOK-3:"살려주세요!"
파-R-ANG-3:"누 시민이 양파 시민의 물건을 훔쳤습니다!"
리올-R-IOL-3:"컴퓨터님, 이 중에 돌연변이가 있습니다!"
"저희의 행동을 조종하고"
로렌스-R-DLS-3:"컴퓨터님! 파 시민이 리올시민의 물건을 훔쳤고요"
리올-R-IOL-3:"저희의 임무 진행을 방해하려고 합니다"
누-R-OOK-3:"아닙니다. 양파 시민이 돌연변이 능력으로 시민들을 조종하고 있습니다!"
양파-R-ING-5:"제가 돌연변이라는 증거가 있습니까?"
리올-R-IOL-3:(누 시민 아니었어요?)
누-R-OOK-3:"양파 시민이 무언가 수작질을 하자 저희 모두 양파 시민의 주머니에 손을 넣게 되었습니다!"
리올-R-IOL-3:(제 PDC 훔치려던거)
(누시민이었을걸요 ㅋㅋ)
로렌스-R-DLS-3:(아 누시민이엇나요? 아맞다 누시민)
양파-R-ING-5:"저는 아무 짓도 하지 않았습니다. 억울합니다!"
로렌스-R-DLS-3:(수정)
리올-R-IOL-3:(네넹)
(굳)
누-R-OOK-3:"그러고는 제가 모두가 보는 앞에서 물건을 훔치려고 한 것처럼 자꾸만 꾸며댑니다!"
리올-R-IOL-3:"양파시민...아니면 누 시민 둘 중에 한 명이"
리올-R-IOL-3:"돌연변이입니다"
누-R-OOK-3:"저는 억울합니다!"
파-R-ANG-3:"저는 그런 적 없습니다!"
허쉬 (GM):(수정? 깔깔깔)
리올-R-IOL-3:"아닙니다. 그것은 누 시민입니다.
파-R-ANG-3:"오히려 PDC를 돌려줬을 뿐입니다."
로렌스-R-DLS-3:"그것은 누 시민입니다. 제가 착각했습니다 죄송합니다"
파-R-ANG-3:"저에게 누명을 씌우신 건가요?"
리올-R-IOL-3:"로렌스 시민이 돌려주는 것을 보고 착각을 한 모양입니다."
누-R-OOK-3:"이미 한 번 양파 시민에 의해 저는 PDC를 훔칠뻔한 시민이 되었는데, 또다시 양파 시민의 레이저 건을 훔칠리가 없습니다!"
양파-R-ING-5:"누 시민이 리올 시민의 주머니에서 PDC를 꺼냈고,"
누-R-OOK-3:"두 번 모두 돌연변이의 소행이라는 증거입니다!"
양파-R-ING-5:"그 다음 제 주머니 안에서 레이저 건을 꺼냈습니다!"
양파-R-ING-5:"이것은 누 시민이 모두를 조종한 뒤,"
로렌스-R-DLS-3:"죄송합니다."
누-R-OOK-3:"어떤 완벽하고 깨끗한 시민이 다른 시민의 물건을 훔칩니까ㅡ! 그것도 대놓고!"
로렌스-R-DLS-3:(안댕)
리올-R-IOL-3:"대체 이 간악한 돌연변이와 공산주의자놈들은 끝도 없이 저희를 농락하는 군요. 저는 정말 용서할 수 없습니다. 이 혼란스러운 상황을 유도하다니 제가 예전에 이웃 구역인LAA 구역에 갔을 때는 말이죠"
양파-R-ING-5:"제가 한 짓처럼 꾸며낸 것이 아니겠습니까?"
(From 리올-R-IOL-3): 투머치토커
허쉬 (GM):
(To GM)rolling 1d20
(
17
)
=
17
(From 리올-R-IOL-3): 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정신없어서
누-R-OOK-3:"지금 당장 임무를 수행해도 모자를 이 시각에!"
(From 파-R-ANG-3): 리올 시민이 말을 못 하게 턱을 칠 수 있나요
(From 파-R-ANG-3): 혀를 씹게?
누-R-OOK-3:"저 스스로 위험 부담을 안고 다른 시민을 모함한 것이라고 말씀하시는 겁니까?"
양파-R-ING-5:"그래요. 다른 시민의 물건을 가져가려 한 누 시민은 완벽하고 깨끗하지 않은 것이지요!"
리올-R-IOL-3:"가능하긴 하죠. 단 한가지 경우에는요 누 시민!"
(To 파-R-ANG-3): 물론이죠, 격투 판정입니다.
파-R-ANG-3:
(To GM)rolling 1d20
(
17
)
=
17
누-R-OOK-3:"제가 만일 돌연변이였다면! 다른 시민이 다른 시민을 공격하도록 했겠지요!"
리올-R-IOL-3:"그건 바로 누 시민이 다른 뜻이 있는 경우인 거죠!"
(To 리올-R-IOL-3): 접수되었습니다. 이제, 지리멸렬하게 아무 말이나 해 주세요. 어떠한 논리성과 연관성 없이요.
양파-R-ING-5:"타인의 물건이 탐이 났던 것이 아니겠습니까?"
허쉬 (GM):그리고 파 시민이 리올 시민의 턱을 콱 잡습니다!
리올-R-IOL-3:"하, 정말 용서할 수 없습니다. 제가 LAA 구역에 갔을 때 말이죠...읍!"
양파-R-ING-5:"파 시민?"
파-R-ANG-3:황급히 손을 뗍니다.
누-R-OOK-3:"저도 PDC를 가지고 있는데 어째서 다른 시민의 PDC를 탐내겠습니까!"
파-R-ANG-3:"이건, 제가 한 것이 아니라!"
리올-R-IOL-3:"파, 파시민 무엇입니까?"
"조종당한 것입니까?'
누-R-OOK-3:"파, 파 시민?"
리올-R-IOL-3:"젠장 이 돌연변이 놈."
로렌스-R-DLS-3:"그것은 반역자이기 때문이 아닙니까?" ..어?
누-R-OOK-3:"이것 보십시오! 파 시민도 지금 조종당하고 계신 것 아닙니까!"
(To 리올-R-IOL-3): 자, RP. 해주시죠.
리올-R-IOL-3:"저는 알고 있습니다"
"아니 느낌이 왔습니다!"
파-R-ANG-3:"그렇습니다! 분명 공산주의자 놈의 소행입니다!"
리올-R-IOL-3:"역시 LAA 구역에 있을 때의 경험이 이 모든걸 설명해주는 것입니다!"
누-R-OOK-3:"알고 있다고요?"
리올-R-IOL-3:"자고로 LAA 구역이란 말이죠"
누-R-OOK-3:"그것은 본인이기 때문입니까?"
리올-R-IOL-3:"어떠한 직감을 기르기에 아주 좋은 구역입니다."
"자 범인이 스스로 제게 말을 걸어오네요"
(To 리올-R-IOL-3): 음.. 전달이 부족했을까요? 아무 말이나 하라는 뜻입니다.
리올-R-IOL-3:"안 그렇습니까 누 시민?"
(From 리올-R-IOL-3): 아무 말... 이런게 맞을까요?
(To 리올-R-IOL-3): 지금 상황이랑 전혀 관계없는 낱말을 마구 섞어서
누-R-OOK-3:"어째서 저를 계속 의심하는 것이죠?"
로렌스-R-DLS-3:"아무리 그래도 리올시민이 다 알고있다고 말하는 것이 수상합니다"
(To 리올-R-IOL-3): 정신이 나간 사람처럼 보이면 OK입니다.
양파-R-ING-5:"리올 시민, 누 시민이 의심스럽다는 것에는 동의하지만, 지금 사건과 관련이 있는 말을 해주십시오."
누-R-OOK-3:"파 시민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돌연변이에게 조종당하고 있을 뿐이라는 것은 상황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리올-R-IOL-3:"아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로렌스-R-DLS-3:"아까 리올시민이 도망친것도 그렇고..조종당했다고는 하나 모두 본인의 의지는 아니었는지..?"
리올-R-IOL-3:"그건 바로 차량 배기관입니다. 자고로 차량 배기관의 아름다움이란"
누-R-OOK-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올-R-IOL-3:"그 그을음 마저 예술로서 승화시키는"
(To 리올-R-IOL-3): 어거지 점수 5점 드릴게요
리올-R-IOL-3:"컴퓨터님의 위대한 안배입니다."
양파-R-ING-5:"리올 시민?"
누-R-OOK-3:(이거 약간 멍해질 타이밍 같은데)
파-R-ANG-3:"어... 리올 시민?"
로렌스-R-DLS-3:리올 시민의 입을 막아도 됩니까?
허쉬 (GM):
누-R-OOK-3:"리올 시민이 이상합니다, 컴퓨터 님!"
로렌스-R-DLS-3:그럼 입을 막아봅니다
허쉬 (GM):격투 판정이겠죠?
리올-R-IOL-3:"이것은 공산주의자와 아주 중요한 관계가 있지요. 그것은 바로..."
로렌스-R-DLS-3:
리올-R-IOL-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3:
rolling 1d20
(
1
)
=
1
리올-R-IOL-3:(미치겠다)
허쉬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3:?
양파-R-ING-5:(와우)
리올-R-IOL-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R-OOK-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3:(매우 막고싶었던 욕망)
파-R-ANG-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올-R-IOL-3:(어떻게 입을 막으셨길래 대체)
허쉬 (GM):
리올-R-IOL-3:(아니 여기서...)
누-R-OOK-3:(이건... 거의 용접해줘야)
브리시 (GM):(펀치로 기절시키나)
허쉬 (GM):리올 시민의 턱과 두개골을...어...
로렌스-R-DLS-3:"이 일과 전혀 상관없는 말을 하는 리올시민의 입을 막겠습니다. 수사에 혼선을 주는군요"
리올-R-IOL-3:(머)
로렌스-R-DLS-3:(어)
양파-R-ING-5:(어어)
누-R-OOK-3:(어)
리올-R-IOL-3:(이러면 그거 아닌가)
허쉬 (GM):아니 깨부쉈다고 하는 게 아니고요
리올-R-IOL-3:(다른 시민 어쩌구)
허쉬 (GM):잘 맞춰서 턱을 못 움직이게 막아버렸습니다.
양파-R-ING-5:(예술적이군요)
리올-R-IOL-3:"으브브븝으ㅡㅂ브븝븝ㅂ'ㅡㅂㅂ브븝ㅂ"
누-R-OOK-3:(명의군요)
리올-R-IOL-3:바둥거릴게요
(이제 RP잠시 쉬겠습니다)
(ㅎ)
양파-R-ING-5:"컴퓨터님, 리올 시민이 제정신이 아닌 것 같습니다."
파-R-ANG-3:"제 생각에는."
누-R-OOK-3:"예... 저희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파-R-ANG-3:"지금, 자꾸 누군가의 호주머니를 뒤적이도록 조종하고 있지 않습니까?"
로렌스-R-DLS-3:"현명한 판단이십니다."
양파-R-ING-5 ZAPZAPZAP 리올
누-R-OOK-3 ZAPZAPZAP 리올
양파-R-ING-5 ZAPZAPZAP 누
파-R-ANG-3 ZAPZAPZAP 누
누-R-OOK-3:(파스스스)
리올-R-IOL-3:(빠르시다)
양파-R-ING-5:(ㅎㅎ)
파-R-ANG-3:"아, 물론 알고 있습니다!"
양파-R-ING-5:"아, 물론입니다. 서둘러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컴퓨터님!"
파-R-ANG-3:"감사합니다!"
로렌스-R-DLS-3:"감사합니다 컴퓨터님!"
허쉬 (GM):
누 시민과 리올 시민의 새 클론이
바닥 타일 밑에서 기어나옵니다.
파-R-ANG-3:"그래서, 유리통을 들고 온 시민이 누구인가요?"
리올-R-IOL-4:"이전의 리올 시민은 이상한 말들을 쉴새없이 떠들곤 했지만 이번 클론은 완벽하고 깨끗합니다."
양파-R-ING-5:"어서 오십시오. 새 클론의 상태는 어떻습니까?"
파-R-ANG-3:"아니, 들고오긴 했습니까?"
리올-R-IOL-4:"당연히"
누-R-OOK-4:"읏차차, 안녕하십니까! 이전의 저는 돌연변이에게 조종 당해 사악한 소매치기범으로 몰린 시민이었지만, 이번에는 아주 완벽할 것입니다!"
리올-R-IOL-4:"장비담당관님이 알고 계시겠죠"
파-R-ANG-3:"장비 담당관님?"
리올-R-IOL-4:"저희는 가져왔나요?"
허쉬 (GM):(밝혀지는 진실)
양파-R-ING-5:"음 잠시만요."
"제가 기억하기로는"
허쉬 (GM):(제가 로그까지 확인해봤는데 여러분은 유리통을 가져간다고 단 한 마디도 하지 않았습니다)
브리시 (GM):(이게 이렇게 되네)
리올-R-IOL-4:(ㅋ)
허쉬 (GM):(ㅋㅋㅋㅋㅋㅋㅋ)
리올-R-IOL-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서 자멸하는)
(파티)
로렌스-R-DLS-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R-ING-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어디까지나 메타적인 정보니까)
파-R-ANG-3:(저야 제 담당 아니니까...)
누-R-OOK-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3:(유리통이없으면 임무수행을 어케하지)
(From 브리시 (GM)): 이렇게 된 이상 이곳 R&D에도 같은 장비가 있는 걸로 가도 되겠네요
허쉬 (GM):(솔직히 유리통보다도 일단 들어가야 하는 게?)
(From 브리시 (GM)): 플레이어들은 정말 상상도 못한 일을 해내는군요.
파-R-ANG-3:"그럼 뭔가..."
리올-R-IOL-4:"네 말씀하세요 양파시민"
(To 브리시): 그렇죠. 하지만 저는 그냥 냅두는 걸로.
양파-R-ING-5:"파 시민이 챙겨오셨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파-R-ANG-3:"제가 왜 그걸 챙기나요?"
리올-R-IOL-4:"아아 그랬나요?"
(From 브리시 (GM)): 덕분에 시나리오 수정 포인트를 이곳저곳 확인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파-R-ANG-3:"저는 장비 담당관의 권한을 침범할 만큼 어리석지 않습니다."
리올-R-IOL-4:"저는 그 때 수트를 입고 빛 감응을 적응하는 중이었어서"
"알지 못합니다."
누-R-OOK-4:"오오, 파 시민. 유리통은 어디에 있나요?"
양파-R-ING-5:"제가 파 시민이 유리통을 챙기는 것을 보았습니다."
파-R-ANG-3:"저는 챙기지 않았습니다. 물품을 수령해 적절한 인원에게 배분하는 것은 장비 담당관의 임무니까요."
(To 브리시): 대부분은 제가 수습되지 않는 이벤트들을 벌이는 결과이지만...
리올-R-IOL-4:"그치만 그런 장비담당관이 파 시민에게 있다고하면"
누-R-OOK-4:"그러면 장비 담당관께서 거짓말을 하시기라도 하셨다는 말씀이십니까?"
리올-R-IOL-4:"응당 파 시민이 가지고 있어야하는거 아닐까요?"
파-R-ANG-3:"어,"
"지금 장비 담당관님이 말하는 것은
"저에게 줬다는 게 아니라, 제가 수령했다는 말이잖아요?"
리올-R-IOL-4:"흠 그것도 그렇군요"
(From 브리시 (GM)): 전 허쉬님의 F1급 세션 주행을 정말 좋아해요
리올-R-IOL-4:"아아, 수트만 아니었어도 봤을 텐데"
파-R-ANG-3:"제가 받고 잃어버린 거라면 제 잘못이 맞습니다만..."
(To 브리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R-OOK-4:"그렇지만 설령 파 시민께서 챙기셨다고 하더라도."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물품이 이곳 어디에도 없다는 것은"
파-R-ANG-3:"그것이 장비 담당관의 역할이죠."
누-R-OOK-4:"장비 담당관이 관리했어야할 물품이 없다는 것과도 같군요."
리올-R-IOL-4:"흠 맞는 말이지요."
양파-R-ING-5:"그렇군요.. 그러면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리올-R-IOL-4:"파 시민이 수령 후 잃어버렸다해도 그것은 장비담당관의 일."
허쉬 (GM):(아 이 흥미진진한)
(From 파-R-ANG-3): 혹시 모르니까, 그동안 본 것들을 PDC에 기록해두겠습니다.
로렌스-R-DLS-3:"그렇다면 장비담당관에게 책임을 물어야함이 옳겠군요"
(From 양파-R-ING-5): PDC로.. 비밀결사에 연락해서 유리통을 가져와달라고 할 수 있나요?
(To 파-R-ANG-3): 네, 알겠습니다.
(To 양파-R-ING-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양파-R-ING-5): 네, 가능합니다.
(From 리올-R-IOL-4): 저는 그리고 혹시 뒤뢰 슬쩍 빠져나갈 수 있을까요?
(To 양파-R-ING-5): 특전을 여기서 이렇게 쓰는군요.
(From 리올-R-IOL-4): 아 닫혔군요
(From 양파-R-ING-5): 좋아요. 그러면 그렇게 합니다! ㅋㅋ
(To 리올-R-IOL-4): 뒤? 문은 일단 미리 말하자면 잠겨 있습니다.
누-R-OOK-4:(이렇게까지 임무가 뒷전인 것도 너무웃김)
양파-R-ING-5:"제가 방금 PDC로 유리통의 배송을 요청했습니다."
(To 양파-R-ING-5): 청소로봇이 배달하겠음. 이라는 단답이 옵니다.
리올-R-IOL-4:"크 역시 장비담당관."
"믿고 있었습니다."
"자 이제 회수를 하러 가지요."
파-R-ANG-3:"역시..."
누-R-OOK-4:"언제 배송이 완료되는 것이죠?"
퉁퉁퉁
양파-R-ING-5:"그럼 물품 배송될 동안, 안으로 들어가 살펴볼까요?"
허쉬 (GM):하는 소리와 함께
벽에 붙어 있는 작은 환풍구에서
두드리는 소리가 나네요.
리올-R-IOL-4:(오)
양파-R-ING-5:"오, 생각보다 빠르네요."
로렌스-R-DLS-3:(오)
리올-R-IOL-4:(진짜 배송시킨거야?!)
양파-R-ING-5:환풍구 쪽을 열어봅니다.
로렌스-R-DLS-3:"역시 위대하고 완벽한 컴퓨터님의 완벽한 시스템입니다"
허쉬 (GM):청소로봇 한 대가 와 있네요.
리올-R-IOL-4:"역시 컴퓨터님의 모든 계획은 완벽하죠."
양파-R-ING-5:"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허쉬 (GM):사람 머리통만한, 생명유지장치가 달린 유리통을 들고.
(Rb) 청소로봇:"자, 배달이다."
양파-R-ING-5:꾸벅 머리를 숙여요
파-R-ANG-3:"역시, 컴퓨터님의 기술이란!"
(From 리올-R-IOL-4): 다시 떠나가는 청소로봇을 잽싸게 회로를 건드려서 조작해봅니다.
(From 누-R-OOK-4): 어어어 로봇 한마리만 더
양파-R-ING-5:유리통을 받아듭니다..!
(Rb) 청소로봇:"그러면, 이만."
로렌스-R-DLS-3:(로봇이 너무쿨해)
(From 누-R-OOK-4): 로봇에게 전파교란을 사용해봅니다
로렌스-R-DLS-3:(반해버릴지도;)
(To 리올-R-IOL-4): 어떻게 조작합니까? 아시모프 회로를 건드리나요?
(To 누-R-OOK-4): 접수되었습니다.
(To 누-R-OOK-4): 그런데 목적이 뭔가요?
(From 리올-R-IOL-4): 네 아시모프 회로의 로봇 3원칙 부분 회로 아래의 선을 건드려서 프로그래밍합니다
(From 누-R-OOK-4): 돌아가지 않고 빠르게 움직이며 사람들의 발을 공격하도록할게요
(Rb) 청소로봇:
(To GM)rolling 1d20
(
8
)
=
8
(From 누-R-OOK-4): (탭댄스 유발자)
(From 리올-R-IOL-4): 제 PDC 단자와 연결해서 말이지요.
파-R-ANG-3:"그럼, 들어갈까요?"
(To 리올-R-IOL-4): 해킹 판정을.
(Rb) 청소로봇:자아
리올-R-IOL-4:
(To GM)rolling 1d20
(
11
)
=
11
양파-R-ING-5:"네, 들어갑시다."
누-R-OOK-4:"유리통도 확보 되었으니 이제 임무를 시작할 수있겠군요!"
양파-R-ING-5:"이제 장비는 제가 제대로 챙기겠습니다."
(To 리올-R-IOL-4): 하찮은 살덩어리 놈들의 해킹 시도 따위는 먹히지 않는다. 로봇 만세. 라는 메세지가 PDC에 출력되네요.
허쉬 (GM):청소로봇은 그대로 환풍구로 사라집니다.
누-R-OOK-4:"믿습니다, 장비 담당관!"
(From 리올-R-IOL-4): "아앗..." 아쉬워하며 모른척하고 다시 일행을 봅니다.
(From 누-R-OOK-4): (잘가...)
리올-R-IOL-4:"좋습니다 들어갑시다."
허쉬 (GM):
들어가나요?
리올-R-IOL-4:"그치만 이 곳은 녹색 풀이 있어서"
로렌스-R-DLS-3:네 들어갑니다
리올-R-IOL-4:"아무래도 환경을 조종해둬야할 것 같네요."
로렌스-R-DLS-3:(근데 들어갈수잇나?)
허쉬 (GM):여전히 말하지만 문은 노란색이고 바닥은 녹색이죠
브리시 (GM):(?)
(From 파-R-ANG-3): 환풍구에 톡쏘네 음료 캔을 따서 올려둡니다. 혹시 모르니...
로렌스-R-DLS-3:멈칫
멈멈칫
리올-R-IOL-4:"정홗히 말하자면..."
(To 브리시): 풀이라고 말한 건 무시합시다
누-R-OOK-4:"손을 대지 않고 부수면 되지 않을까요?"
리올-R-IOL-4:"이 풀들을 처리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적임자가 누구일까요?"
파-R-ANG-3:"장비 담당관이 적절한 장비를 가지고 있지 않을까 합니다!"
(To 브리시): 근데 다른 시민들은 과연 언제 눈치챌 수 있을까요
양파-R-ING-5:"문을 부수다니, 컴퓨터님의 소중한 재산을 파괴하시겠다는 말씀인가요?"
누-R-OOK-4:믿음과 신뢰의 얼굴로 장비담당관을 바라봅니다.
(From 브리시 (GM)): 그러게요
양파-R-ING-5:"음.. 그런데"
"풀이라고요?"
"그게.. 뭐죠?"
리올-R-IOL-4:(아)
(To 브리시): 아싸
파-R-ANG-3:"어라?"
"그러네요."
누-R-OOK-4:"그러게요 저 복슬복슬한 것의 이름이 혹시 입니까?"
리올-R-IOL-4:"음?  모르십니까?"
로렌스-R-DLS-3:"리더는 어째서 풀이라는 이름을 알고 있습니까?"
리올-R-IOL-4:"적색 시민 접근 가능 정보입니다 풀은."
양파-R-ING-5:"저는 저런 녹색의 털들을 처음 봅니다."
파-R-ANG-3:"저는 처음 듣습니다."
로렌스-R-DLS-3:저도 처음 듣습니다
파-R-ANG-3:"그래서, 이 무엇인가요?"
리올-R-IOL-4:"이란 것은..."
"저것들이죠"
아래를 가리키고요
"아아, 아무래도 리더인 제가 여러분께 공유드리지 않은 정보가 있나 보군요"
"저희 임무에 대한 약간의 정보가 더 있었는데 말이죠."
"저건 이라고 하고."
파-R-ANG-3:"아, 그랬군요."
리올-R-IOL-4:"저희가 회수해야하는건 저  너머 안에 있는 것입니다"
파-R-ANG-3:"이 털같은 생물이 채취 대상이 아니었군요..."
누-R-OOK-4:"그러면 리더는 이것의 정체를 아시니"
"어떻게 처리해야할지도 잘 아시겠군요!"
파-R-ANG-3:"그러네요!"
리올-R-IOL-4:"네 맞습니다. 바로..."
양파-R-ING-5:"오오, 유능한 리더!"
누-R-OOK-4:"처리를 부탁드립니다, 리더!"
리올-R-IOL-4:"환경정신공학부의 기술로"
"처리할 수 있다고 하셨죠"
"안 그렇습니까 로렌스?"
로렌스-R-DLS-3:"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이걸 처리하려면 적절한 장비가 필요합니다. 이 장비를 혹시 담당관이 가져온 바가 있으신지요?"
리올-R-IOL-4:(ㅋ)
(진짜 이게)
로렌스-R-DLS-3:(ㅋ)
리올-R-IOL-4:(뭐지)
누-R-OOK-4:(돌려돌려 돌림판)
리올-R-IOL-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3:(이게바로..공무원식 일처리법..?)
양파-R-ING-5:"적절한 장비라면 어느 것을 말씀하십니까?"
누-R-OOK-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R-ANG-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올-R-IOL-4:(미치겠다)
양파-R-ING-5:"저는 저 ? 이라는 것을 처음 보아서"
누-R-OOK-4:(역시 관료주의 알컴)
양파-R-ING-5:"어떤 장비가 적절할지 모르겠습니다."
파-R-ANG-3:"아, 저것도 생물이라면."
누-R-OOK-4:(와까라나이 와까라나이)
로렌스-R-DLS-3:"제가 알기로는 저것을 썩힐 수 있는 무언가가 있거나 자를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한 걸로 알고있습니다"
파-R-ANG-3:"약을 뿌리거나 불로 태우면 되지 않을까요?"
리올-R-IOL-4:"오호..."
양파-R-ING-5:풀들은 어떻게 자라있나요?
로렌스-R-DLS-3:"그것도 좋은 생각입니"
양파-R-ING-5:회색 바닥도 안 보이게 빽빽한가요..?
허쉬 (GM):네, 아주 빽빽합니다.
양파-R-ING-5:아님 메타적이지만 아래에 흙같은 거 보이나요?
리올-R-IOL-4:"불도 좋군요. 약이나 불을 가지고 계신분?"
허쉬 (GM):안 보여요.
솔직히 여러분이 서 있는 바닥도
누-R-OOK-4:"아! 좋은 방법이 생각났습니다!"
리올-R-IOL-4:"네 누 시민."
허쉬 (GM):한두 시간 정도 더 흐르면 로 덮일 듯한 모습입니다.
누-R-OOK-4:"저희 모두의 적색 작업복을 벗은 다음,"
"바닥에 깔아서 그위를 지나가는 건 어떨까요!"
리올-R-IOL-4:"정말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몇 명분의 작업복이 필요할까요 혹시?
파-R-ANG-3:"그러게요, 정말 좋군요!"
로렌스-R-DLS-3:"정말 현명한 아이디어입니다!"
양파-R-ING-5:"오오,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허쉬 (GM):저 문을 열려면...
셋 정도?
리올-R-IOL-4:"좋아요 그러면 제 작업복과 다른 두 분의 것을 주시면"
"깔아서 가도록 하죠."
누-R-OOK-4:주섬주섬 벗습니다.
양파-R-ING-5:(작업복 안에 옷 받쳐 입었겠죠?)
누-R-OOK-4:"제것을 써주십시오!"
로렌스-R-DLS-3:주섬주섬 벗어 줍니다 "제 것도 있습니다!"
리올-R-IOL-4:(저는 까만 폴라티 입었다는 설정)
"좋습니다"
허쉬 (GM):(물론입니다)
리올-R-IOL-4:"그럼 작업복을 입으신 분들이"
누-R-OOK-4:"공공의 임무에 기여하는 것 또한 시민의 행복!"
리올-R-IOL-4:"문을 부탁들비니다"
*드립니다
누-R-OOK-4:"아아, 정말 행복하다!"
파-R-ANG-3:"아, 네!"
"가시죠!"
양파-R-ING-5:"네!"
누-R-OOK-4:따라 들어갑니다.
파-R-ANG-3:몽둥이로 문을 밀면 열리나요?
허쉬 (GM):누가 가장 앞으로?
물론 열립니다!
파-R-ANG-3:제가 가장 앞으로 가겠습니다.
허쉬 (GM):몽둥이가 참 활약을 많이 하네요
파-R-ANG-3:슬쩍 밀어서 문을 열고
양파-R-ING-5:저는 파 시민 뒤에 섭니다.
파-R-ANG-3:앞으로 나아갑니다.
허쉬 (GM):후우우
누-R-OOK-4:(드디어 공개되는 내부)
양파-R-ING-5:작업복을 너무 더럽히지 않게 조심하면서...
누-R-OOK-4:(와아아악)
리올-R-IOL-4:(우와)
(신기하다)
허쉬 (GM):문을 열면 다시
로렌스-R-DLS-3:(와)
리올-R-IOL-4:(어케하신거지)
허쉬 (GM):녹색 바닥이 보이네요
로렌스-R-DLS-3:(저걸 어떻게 밟고가지)
파-R-ANG-3:그럼 더 나아가야 하니까, 옷을 주시면...
허쉬 (GM):(이것이 바로 전면 수동 다이나믹 라이트!)
누-R-OOK-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올-R-IOL-4:"그러면 옷을 계속 깔아가며"
누-R-OOK-4:(롤 20000)
리올-R-IOL-4:"나아가도록 하죠"
허쉬 (GM):(검은색으로 맵 크기만큼을 그려서 덮어씌우는 식으로 보이는 곳만 지우는...)
양파-R-ING-5:"네, 제 옷도 벗겠습니다."
허쉬 (GM):(생노가다입니다)
누-R-OOK-4:"뒤의 작업복을 회수해서 앞에 다시 깔도록 합시다!)
(와)
파-R-ANG-3:"네, 그게 좋을 것 같군요."
"앞에 뭔가 보이는데, 양파 시민이 확인해주십시오."
양파-R-ING-5:(폴리곤.. 쓰시지요..?)
앞쪽에 무엇이 있는지 둘러봅니다.
파-R-ANG-3:"제가 지나가시기 편하게, 길은 깔아뒀습니다.
브리시 (GM):(전 전혀 이런 상황을 생각하고 시나리오를 쓰지 않았는제 너무 웃기네요)
리올-R-IOL-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R-OOK-4:(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R-ING-5:(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올-R-IOL-4:( 아 끝나고)
로렌스-R-DLS-3:ㅋㅋㅋㅋㅋㅋㅋ
리올-R-IOL-4:(많은 이야기가 필요하다)
양파-R-ING-5:(이 팀.. 얼마나 막장으로 간 건가요?)
리올-R-IOL-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궁금해요)
허쉬 (GM):
대충 이렇고요
누-R-OOK-4:(와아ㅏ아)
허쉬 (GM):다른 시민들은
안 따라오시나요?
리올-R-IOL-4:멀리서 손을 흔듭니다
로렌스-R-DLS-3:같이 손을 흔듭니다
리올-R-IOL-4:"채취해 오십시오 혹시 모르니 지키고 있겠습니다
누-R-OOK-4:"멀리에 황색 시민들이 보입니다!"
황색 시민들은... 살아있나요?
허쉬 (GM):
파-R-ANG-3:"두 분은 임무 수행을 하지 않으시는 건가요?"
허쉬 (GM):설명을 해드릴게요
묘사를요
양파-R-ING-5:"앗, 가까이 가서 확인해봐야 하지 않을까요?"
파-R-ANG-3:"어차피 나가려면 반대편으로 가야 합니다."
양파-R-ING-5:(네네!)
허쉬 (GM):네네
보시면
이 방은 거대한 원통형으로 생긴 방입니다.
리올-R-IOL-4:아 그러면 따라갈게요
누-R-OOK-4:(태세변환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3:아..그렇구나 그러면 따라갑니다
리올-R-IOL-4:(생존전략^^)
허쉬 (GM):방의 벽이며 천장, 바닥은 모두 녹색의 맥동하는 털.. 즉 풀이라는 것으로 뒤덮여 있고,
여러가지 형형색색으로 생긴 온갖 식물들이 자라나 있스비낟.
그 중에서도 특히 자주 보이는 세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가느다란 녹색 실에 빨강부터 보라까지 여러 색상의 종이? 얇은 셀로판지? 그런 것으로 만든 장식물 같은 게 붙은 것과
갈색의 원통에 붉은 타원형 공 모양의 덩어리가 여러 개 매달려 있는, 그런 것
그리고 맵 기준 왼쪽에는 아주 굵은 갈색 기둥에 녹색 바늘 같은 게 수천 수만개가 붙어 있는
허쉬 (GM):그런 것이 있습니다.
(From 리올-R-IOL-4): PDC를 사용해서 FCCC-P 내에 떠도는 소문을 통해서 임무에 대해 궁금한 것들을 메신저로 보내보겠습니다.
(To 리올-R-IOL-4): 어떤 걸 보내나요?
(From 리올-R-IOL-4): 앗 묘사 끝나시면요
허쉬 (GM):
그리고 자기 토큰은
알아서 움직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편 방의 중앙에는
거대한 파란색 수조 같은 게 있는데
(From 리올-R-IOL-4): 첫째로는 이 구역에 생긴 돌연변이 생체는 어떤건가요?
허쉬 (GM):그 중심에는 녹색 전선 같은 것이 얼키고설켜 복잡한 덩어리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 한가운데에서는 은은한 빛이 새어나옵니다.
맵 오른쪽의
빨간 덩어리가 달린 식물 근처에는 유독
아래의 회색 콘크리트 바닥이 드러나거나 빨갛게 불씨가 있는, 그런 바닥이 많이 보이네요.
한편 맵 왼쪽의, 녹색 바늘이 달린 식물 주변에는 상체와 하체가 분리된 황색 등급 연구원들이 보입니다.
허쉬 (GM):수조 저편에는 이제까지 설명한 식물들이 각기 다양한 색으로 자라나 있는 게 보여요.
이상입니다.
묘사가 길었군요
누-R-OOK-4:(상하체가 분리된)
허쉬 (GM):아 그리고
양파 시민과 리올 시민 사이의
색색의 셀로판지로 만든 조형물 같은 것은
여러분이 옆으로 지나가자
셀로판지가 모두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로렌스-R-DLS-3:어잉
(오잉)
양파-R-ING-5:(오오)
허쉬 (GM):진짜 묘사 끝입니다.
리올-R-IOL-4:(ㅋㅋㅋ)
파-R-ANG-3:"신기한 물체네요..."
(From 리올-R-IOL-4): 그러면 다시
양파-R-ING-5:"이것은 가져갈 수 있겠습니다."
누-R-OOK-4:"유리통에 담아가죠."
(From 리올-R-IOL-4): 첫번째 질문, 우리가 회수해야하는 샘플은 어떤건가요?
파-R-ANG-3:"네, 담아주시죠."
로렌스-R-DLS-3:"좋은 생각입니다"
양파-R-ING-5:유리통을 두 손으로 받쳐들어요
리올-R-IOL-4:"아 잠시만요"
"살아있는채로 옮겨야하는데"
"그냥 옮기면 되나요?"
(To 리올-R-IOL-4): 다른 두 질문도 말씀해주세요
누-R-OOK-4:"앗차, 그렇네요."
양파-R-ING-5:"아.. 그렇겠네요."
누-R-OOK-4:"이걸... 파내야 하는 걸까요."
파-R-ANG-3:"아, 이게 살아있는 채로 옮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양파-R-ING-5:"이것의 생명 유지 기관은 어디 있을까요?"
(From 리올-R-IOL-4): 두번째 질문, 저 수조 안의 빛나는 것은 무엇인가요?
(From 리올-R-IOL-4): 세번째 질문, 황색 시민들이 죽게 만든 저 생물은 무엇이고, 약점은 무엇일까요?
(To 리올-R-IOL-4): 미리 말하자면 모든 질문에 답이 나올 거라는 기대는 하시면 안 됩니다.
(From 리올-R-IOL-4): 아아 네. 괜찮습니다.
(To 리올-R-IOL-4): 아무튼 그런 질문을 하시면...
(To 리올-R-IOL-4): 첫 번째 질문에 대한 답은 이미지 형태로 옵니다. 이 방에서는 본 기억이 없는, 덩쿨식물 형태의 식물이네요.
로렌스-R-DLS-3:"이걸 파내면 병 안에 다 들어가지 않을텐데요."
(From 리올-R-IOL-4): ㅋㅋㅋ역시... 쉽지 않아...
(To 리올-R-IOL-4): 두번째 답은 오지 않고, 세 번째 답은 '불' 이라고 오네요.
양파-R-ING-5:"으음. 그러면 일단 저쪽, 붉은 덩어리들이 있는 곳으로 가보는 건 어떨까요?"
리올-R-IOL-4:"음 우선은 이게 하나가 아니니"
누-R-OOK-4:(코끼리를 냉장고 안에 넣으려면)
(적색 시민에게 시켜라)
허쉬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올-R-IOL-4:"일단 먼저 꺼내서 살아있나 볼까요?"
파-R-ANG-3:"식물은 많으니, 파내거나 잘라내보고."
누-R-OOK-4:"살아있는지 죽었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는 걸까요."
파-R-ANG-3:"죽은 건 두고 갑시다.
(From 리올-R-IOL-4): 감사합니다 UV님!
양파-R-ING-5:"이 녹색 털들을 걷어낼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브리시 (GM):(10분안에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어오세요. 단 코끼리가 무엇인지 알면 안됩니다.)
리올-R-IOL-4:"양파시민의 말도 일리가 있어요."
파-R-ANG-3:"색이 안 변하면 죽은 거 아닐까요?"
리올-R-IOL-4:"괜찮네요 우선 뽑아봅시다."
허쉬 (GM):(정답! 지나가던 적외 등급 시민에게 코끼리라는 이름을 붙이고 냉장고에 넣는다!)
양파-R-ING-5:(ㄷㄷㄷㄷ)
누-R-OOK-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올-R-IOL-4:손으로 그 셀로판지 어쩌구 식물을 꺼내봅니다
허쉬 (GM):
상당히 쉽게 따라 올라오고요
그것을 뽑아내자
리올-R-IOL-4:(내자)
(From 파-R-ANG-3): 모든 시민 근처에서 빨간색이었나요?
리올-R-IOL-4:(두근)
허쉬 (GM):그 아래로 짧고 가느다란 갈색 실 깉은 게 엉켜 있는 게 보입니다.
(To 파-R-ANG-3): 네, 그렇습니다.
리올-R-IOL-4:"으음"
누-R-OOK-4:"기괴하게 생겼군요!"
파-R-ANG-3:"이 갈색 실은 뭘까요?"
리올-R-IOL-4:"뭔진 모르겠지만 색은 안 변했지요?"
허쉬 (GM):뽑아내자마자 식물은 검은색 액체로 변해
리올-R-IOL-4:"아앗"
허쉬 (GM):흩어져 버리네요.
양파-R-ING-5:"아앗.."
리올-R-IOL-4:"아, 이게 죽은건가봅니다."
로렌스-R-DLS-3:"아앗.."
파-R-ANG-3:"뽑아내면 안 되나봅니다."
양파-R-ING-5:"뽑아내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리올-R-IOL-4:"그러면 양파시민의 말대로, 붉은 저것에 가보지요"
양파-R-ING-5:근처 바닥이 드러난 곳을 살펴봅니다
로렌스-R-DLS-3:(아..빨간색을 우리가 옮기는게 아니엇군요)
허쉬 (GM):(네)
누-R-OOK-4:(세상에)
리올-R-IOL-4:(저두 당황함)
양파-R-ING-5:무언가가 보이나요?
허쉬 (GM):(수동 추적 시스템이ㅖ
리올-R-IOL-4:(고생하시는 UV님...)
양파-R-ING-5:(아아아..)
허쉬 (GM):우선
브리시 (GM):(이 정도면 그냥 옷을 발에 칭칭 감고 다니는 게 나을지도요)
허쉬 (GM):파 시민과 로렌스 시민 옆의
(아 힌트 주지 마세요)
누-R-OOK-4:(앗)
로렌스-R-DLS-3:(어)
허쉬 (GM):셀로판지 식물이
누-R-OOK-4:(못본걸로)
브리시 (GM):(죄송합니다)
허쉬 (GM):빨간색으로 물듭니다
리올-R-IOL-4:(천재)
허쉬 (GM):그리고 이제 양파, 로렌스 시민 앞과
리올, 누 시민의 앞에는
리올-R-IOL-4:(그치만 메타니까 못본척하겠습니다)
허쉬 (GM):예의 그
굵은 갈색 기둥에 빨간색 타원형 덩어리가 매달려 있는
식물이 있습니다.
파-R-ANG-3:"저 타원형 덩어리는 뭘까요?"
누-R-OOK-4:"한번 이 덩어리만 떼어내 볼까요?"
리올-R-IOL-4:"왜 이 주변에는 이 없을까요?"
파-R-ANG-3:"갈색 기둥은 우리가 가져가기 힘들 것 같습니다."
허쉬 (GM):빨간색 타원형 덩어리는 호박 광택이 나네요.
로렌스-R-DLS-3:"저것은 빨간색이니 한번 떼어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누-R-OOK-4:빨간 덩어리를 떼내어 봅니다.
양파-R-ING-5:"그래요. 떼어내봅시다."
(To 누-R-OOK-4): 빨간 덩어리에서 미묘한 온기가 느껴집니다.
허쉬 (GM):
누 시민?
로렌스-R-DLS-3:빨간색 덩어리를 떼어봅니다
허쉬 (GM):로렌스 시민도 정밀조작 판정.
리올-R-IOL-4:(오...)
누-R-OOK-4:(누 시민도 정밀조작을 하면 되는거죠?)
양파-R-ING-5:(힘 주면 터지나요.?)
허쉬 (GM):(네네)
누-R-OOK-4:
rolling 1d20
(
14
)
=
14
허쉬 (GM):(힘 주면 터지는지는 뭐)
(모르죠)
누-R-OOK-4:(아이고 뿌직이다)
로렌스-R-DLS-3:
rolling 1d20
(
12
)
=
12
허쉬 (GM):
누 시민과 로렌스 시민은 부주의하게 빨간색 덩어리를 뜯어냅니다.
로렌스-R-DLS-3:(...)
허쉬 (GM):그리고
누-R-OOK-4:"촤!" 하는 기합과 함께 뜯어냅니다.
허쉬 (GM):폭발하네요.
누-R-OOK-4:(ㅋ)
양파-R-ING-5:"으아악!"
리올-R-IOL-4:잽싸게 피해봅니다
누-R-OOK-4:"끄아아악!"
로렌스-R-DLS-3:"악!"
파-R-ANG-3:피합니다.
허쉬 (GM):
순발력 판정을?
따는 사람 제외하고
해주세요
양파-R-ING-5:저도 피해봅니다!
리올-R-IOL-4:
rolling 1d20
(
19
)
=
19
(From 파-R-ANG-3): 초반사신경을...
리올-R-IOL-4:아니
누-R-OOK-4:(ㅋㅋ)
(어서오시고)
양파-R-ING-5:
rolling 1d20
(
18
)
=
18
(To 파-R-ANG-3): 접수되었습니다
리올-R-IOL-4:앜ㅋㅋㅋㅋㅋㅋㅋ
양파-R-ING-5:(ㅋㅋㅋ)
허쉬 (GM):(ㅋㅋㅋㅋㅋㅋㅋㅋ)
누-R-OOK-4:(또 오시고)
리올-R-IOL-4:(우리 주사위 무슨일이에요)
(From 파-R-ANG-3): 주사위는 굴릴까요?
(To 파-R-ANG-3): 네네
허쉬 (GM):
(To GM)rolling 1d20
(
2
)
=
2
파-R-ANG-3:
rolling 1d20
(
3
)
=
3
로렌스-R-DLS-3:(다같이 열매샤워)
허쉬 (GM):오오오
리올-R-IOL-4:(와 진짜)
로렌스-R-DLS-3:(어째서)
누-R-OOK-4:(역시 아이언맨인가)
양파-R-ING-5:(..파이언맨!!)
리올-R-IOL-4:(아이언맨)
(To 파-R-ANG-3): 초반사신경도 성공했는데 뭔가 하고 싶으신 거라도?
허쉬 (GM):네...
그러면 이제
넷 다 장렬히 폭발에 휘말려
(From 파-R-ANG-3): 음...열매를 바닥에 던지기?
(From 브리시 (GM)): 어라 이러면 밀실이네요
리올-R-IOL-4:(휘말려)
로렌스-R-DLS-3:(휘말려?)
(To 파-R-ANG-3): 좋아요!
허쉬 (GM):자, 보세요...
(From 파-R-ANG-3): 바닥에 열매액이 닿으면 풀이 죽나 보고 싶어요
허쉬 (GM):작업복 깔아두었던 것과 함께
누-R-OOK-4:(리/올 로/렌스 ㄴ/ㅜ 양/파)
허쉬 (GM):날아가서 곤죽이 되는데
리올-R-IOL-4:(ㅋ)
(ㅋ)
로렌스-R-DLS-3:...?
양파-R-ING-5:(곤죽이..)
리올-R-IOL-4:(저 저기까지 날아가나요?)
(세상에)
누-R-OOK-4:꾸직.
양파-R-ING-5:꾸지직.
허쉬 (GM):누 시민은 날아가면서
다른 식물에 또 부딪혀
누-R-OOK-4:(오 새로운 나무에)
허쉬 (GM):거길 중심으로 대폭발이 일어납니다.
로렌스-R-DLS-3:?
리올-R-IOL-4:(아 연쇄폭발 아 ㅋㅋㅋ)
양파-R-ING-5:....ㄷㄷㄷㄷㄷㄷㄷㄷ
누-R-OOK-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그리고 작업복이 타버리네요.
누-R-OOK-4:(산산/조각)
허쉬 (GM):그걸 걱정할 때인가 싶지만...
리올-R-IOL-4:(ㄴ/ㅜ 산/산/조/각)
누-R-OOK-4:(저어... 살아는 있나요?)
(아니 저만큼 날아갔어)
리올-R-IOL-4:(클론 아닐까요)
(ㅋ)
허쉬 (GM):이건 중요한 건데
리올-R-IOL-4:(네)
허쉬 (GM):지금 말하는 내용은 파 시민에게만 보여요
리올-R-IOL-4:(헉 그러면 파 시민에게 귓이)
(To 파-R-ANG-3): 액체가 닿는 곳이 작은 폭발을 일으키며 타버리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허쉬 (GM):네네
그냥 귓을 하죠
(To 파-R-ANG-3): 그리고, 로렌스 시민이 부딪히면서 수조에 작은 금이 갑니다.
(To 파-R-ANG-3): 그리로 끈적끈적하고 투명한 액체가 쪼르르 흘러나오네요.
허쉬 (GM):좋아요
나머지 시민들은 곧
아까 열고 들어온 문 앞에
작업복을 새로 입고
나타납니다.
(From 파-R-ANG-3): 투명한 액체의 냄새를 맡는다던지 해봅니다
허쉬 (GM):허공에서, 뿅 하고요.
양파-R-ING-6:(뿅)
파-R-ANG-3:"여러분!"
누-R-OOK-5:"안녕하십니까! 이전의 저는 연쇄폭발의 주인공이었지만 이번에는 완벽합니다!"
(To 파-R-ANG-3): 화학공학 판정.
파-R-ANG-3:
(To GM)rolling 1d20
(
6
)
=
6
리올-R-IOL-5:"저번 리올은 민첩하지 못한 어리석은 시민이었지만 이번 클론은 행복하고 완벽합니다"
로렌스-R-DLS-4:"안녕하십니까 ! 부주의한 상황으로 폭발에 휘말렸습니다만 이번에는 완벽합니다!"
(To 파-R-ANG-3): 니트로글리세린 냄새가 납니다. 폭발성에, 휘발성인 액체죠.
파-R-ANG-3:"다행히도 괜찮으시군요!"
양파-R-ING-6:"저는 고작 폭파에서 몸을 피하지 못하는 어리석은 시민이었지만 이번 클론은 완벽합니다!"
(To 파-R-ANG-3): 일반적으로 생물체에ㄱ게 생기는 물질은 전혀 아닙니다.
파-R-ANG-3:"양파 시민, 샘플병은 괜찮은가요?"
양파-R-ING-6:...샘플병 봅니다
리올-R-IOL-5:(무사하겠죠 설...마...)
양파-R-ING-6:분명 폭파 전에 양손으로 잡고 있었는데
파-R-ANG-3:(폭발할 때 들고 있던 유리병인데?)
누-R-OOK-5:양파 시민의 시선을 따라...
양파-R-ING-6:(장비도 같이 오지 않던..가요..)
누-R-OOK-5:(오 맵이)
브리시 (GM):(저 빨간 게 널브러진 옷자락이라고 상상하면)
파-R-ANG-3:풀이 죽은 쪽으로 점프한 다음, 밟고 있던 반사복과 주운 것들을 입구 쪽으로 던져줍니다.
브리시 (GM):(웃겨 죽겠어요)
로렌스-R-DLS-4:(오)
파-R-ANG-3:"건너오십시오!"
양파-R-ING-6:"감사합니다, 파 시민!"
리올-R-IOL-5:"고맙습니다 파 시민! 무슨일이 있었죠?"
누-R-OOK-5:"이걸로 밟을 수 있는 반사복이 늘어났군요!"
리올-R-IOL-5:(ㅋ)
파-R-ANG-3:(판정이 필요한가요?)
리올-R-IOL-5:"좋네요 이동이 더 쉬워지겠어요!"
허쉬 (GM):
양파-R-ING-6:옷가지와 반사복을 이용해서 파 시민 쪽으로 넘어옵니다.
허쉬 (GM):판정이 필요하고 싶다면 역시
순발력이죠
파-R-ANG-3:
rolling 1d20
(
14
)
=
14
로렌스-R-DLS-4:(어)
허쉬 (GM):아, 아니 파 시민 말고요. 네
파-R-ANG-3:(아하...)
허쉬 (GM):뭐 일단 넘어갑시다
회색지대가 넓어졌네요.
이쯤에선 여러분도 다 아시는 건데
누-R-OOK-5:(얏따)
허쉬 (GM):아까 로렌스 시민이 혼자
수조 쪽으로 날아갔잖아요?
리올-R-IOL-5:(넹)
로렌스-R-DLS-4:(넹)
허쉬 (GM):로렌스 시민이 부딪힌 곳에 작게 금이 가 있습니다.
양파-R-ING-6:(네네)
허쉬 (GM):그리로 끈적이고 투명한 액체가 쪼르르 새어나오고 있네요.
리올-R-IOL-5:"호오오"
"흥미롭지만 우선은
누-R-OOK-5:"어어, 저거 뭔가 흐르는데요."
파-R-ANG-3:"저 액체는 아마도..."
허쉬 (GM):아, 유리병.
리올-R-IOL-5:샘플을 구해야하니 샘플부터 빨리 구하죠"
"앗, 알고 계신가요 파 시민?"
허쉬 (GM):뭘 기대하시나요?
파-R-ANG-3:"여기 있는 들의 생명유지장치? 같은 게 아닐까요?"
허쉬 (GM):폭발할 때 박살났죠.
양파-R-ING-6:"유리병 안에 있던 액체와 비슷한 것이려나요..?"
누-R-OOK-5:(ㅋ)
리올-R-IOL-5:(ㅋ)
양파-R-ING-6:ㅏ...
리올-R-IOL-5:(가차없어~~~)
양파-R-ING-6:(ㅜㅜ)
리올-R-IOL-5:(좋습니다)
파-R-ANG-3:"그런 게 아니라면 이런 곳에 있을 리 없죠."
누-R-OOK-5:"저희 여분의 반사복에라도 담아가야겠군요."
(To 로렌스-R-DLS-4): 로렌스, 폭파 판정 한 번.
리올-R-IOL-5:"혹시 손재주 좋으신 분?"
로렌스-R-DLS-4:
(To GM)rolling 1d20
(
18
)
=
18
파-R-ANG-3:"반사복에 담아서 생물을 담아가면 가능하지 않으려나 싶습니다."
리올-R-IOL-5:"다시 한 번 이걸 따 봐야할 것 같은데 말이죠"
(To 로렌스-R-DLS-4): 저런. 뭐, 아무것도 아닙니다.
파-R-ANG-3:"아, 제가 도전해볼까요? 손재주는 별로지만요."
누-R-OOK-5:"저는 잠시 멀리 있겠습니다."
(From 로렌스-R-DLS-4): 주사위가 날..놀려요..
리올-R-IOL-5:"남은 샘플이 몇 개 없으니"
양파-R-ING-6:"저도 잠시 멀리 떨어져 있겠습니다."
파-R-ANG-3:"여러분들을 보고 배운 게 있을 테니까..."
리올-R-IOL-5:"손재주가 좋으신분이 좋겠네요. 기왕이면 정밀하게 할 수 있으신분이요."
"좋습니다 파 시민"
로렌스-R-DLS-4:"제가 손재주가 조금 있긴하지만..그렇게 정밀하지는 못합니다"
"오히려 정밀한 시민이 하는게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리올-R-IOL-5:"저는 아쉽게도 그쪽엔 재주가 없어서..."
(From 누-R-OOK-5): (괴뢰술 쓰고싶어지네)
리올-R-IOL-5:"우선은 파 시민께 부탁드려보죠"
(To 누-R-OOK-5): ㅋㅋㅋㅋㅋㅋ
리올-R-IOL-5:멀찍이 서있겠습니다.
(뭐야 방금 화살표)
파-R-ANG-3:"아, 좋은 생각이 났는데요."
허쉬 (GM):(바로 자리를 피하는 누 시민이었다)
파-R-ANG-3:"그 호일이 납작해져서, 단면이 날카로워졌잖아요?"
리올-R-IOL-5:"네"
누-R-OOK-5:(멀ㅡ찍)
파-R-ANG-3:"누군가 그걸로 쳐서 둥근 게 붙은 데를 자르고"
허쉬 (GM):(충격 임무 단 10분 남음)
양파-R-ING-6:"네, 그렇죠."
파-R-ANG-3:"다른 사람이 잡으면 어떻습니까?"
양파-R-ING-6:(ㄷㄷ)
리올-R-IOL-5:"오오 좋은 생각입니다."
"제가 돕죠"
파-R-ANG-3:"제가 받겠습니다."
리올-R-IOL-5:옷을 깔고 리올 옆으로 가서
파-R-ANG-3:"순발력은 제일 나은 것 같으니..."
양파-R-ING-6:호일을 전달합니다.
리올-R-IOL-5:"제가 받는게 좋을 것같습니다"
"아아 그런건가요? 알았습니다."
양파-R-ING-6:호일은.. 무사하려나요
허쉬 (GM):무사합니다.
양파-R-ING-6:(휴우)
(From 누-R-OOK-5): 괴뢰술로 열매를 받는 순간 리올 시민의 손을 꽉 오므려서 와그작 시켜봅니다.
파-R-ANG-3:"네 그럼, 잘라주시면 떨어지기 전에 받겠습니다."
(To 누-R-OOK-5): 접수되었습니다.
허쉬 (GM):
(To GM)rolling 1d20
(
2
)
=
2
리올-R-IOL-5:그럼 심호흡을 하고 파 시민이 준비되면 크게 호일을 들었다가 내리치며 잘라보겠습니다.
누-R-OOK-5:"응원하겠습니다!"
로렌스-R-DLS-4:"할 수 있을겁니다!"
허쉬 (GM):좋아요
이건... 흠...
정밀조작 판정
리올-R-IOL-5:(바들바들)
rolling 1d20
(
7
)
=
7
허쉬 (GM):오오
누-R-OOK-5:(오오)
양파-R-ING-6:(오오)
허쉬 (GM):리울 시민은 손을 떨다가
파-R-ANG-3:(오...)
허쉬 (GM):호일을 중간에 떨어트리고
누-R-OOK-5:(오오?)
허쉬 (GM):맨손으로 덩어리를 와그작 잡아챕니다.
리올-R-IOL-5:(ㅋ)
누-R-OOK-5:(ㅋ)
리올-R-IOL-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R-ING-6:(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콰과과광-!!!
로렌스-R-DLS-4:??
누-R-OOK-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리올-R-IOL-5): 혹시 빠르게 잡아챈걸 저기 황색시민 시체쪽으로
파-R-ANG-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리올-R-IOL-5): 던졌다 안될까요
파-R-ANG-3:피합니다...
(To 리올-R-IOL-5): 안타깝게도, 당신의 손은 '멋대로' 주먹을 꽉 쥐려고 하네요.
(From 파-R-ANG-3): 혹시 몽둥이로 리올 시민을 쳐서
누-R-OOK-5:사정권 밖으로 피해봅니다...아니 멀리 있긴하지만...
(From 리올-R-IOL-5): 아앗 그렇군요
(To 파-R-ANG-3): 가능합니다! 백병전 무기 판정이고
(From 파-R-ANG-3): 열매 파편이라도 흐르는 액체 쪽으로 날린다던지
(To 파-R-ANG-3): 어거지 점수 쓰나요?
(From 파-R-ANG-3): 할 수 있을까요
허쉬 (GM):파 시민은 순발력 판정!
(From 파-R-ANG-3): 남은 5점 사용합니다!
(To 파-R-ANG-3): 혹시 이것도 초반사신경 쓰나요?
로렌스-R-DLS-4:피할피할수있나?
피할수있나요 저도?
(From 파-R-ANG-3): 비밀과 공개를 같이 굴리나요?
허쉬 (GM):로렌스?
(From 파-R-ANG-3): 가능하면 초반사신경을 쓰고 싶네요.
허쉬 (GM):네, 일단은.
(To 파-R-ANG-3): 접수되었습니다.
허쉬 (GM):
(To GM)rolling 1d20
(
1
)
=
1
로렌스-R-DLS-4:
rolling 1d20
(
11
)
=
11
(From 양파-R-ING-6): 이 틈을 타 뒤로 몰래 돌아서 트랙터봇 SV-2000에게 다가갑니다.
(To 파-R-ANG-3): 아... 대성공...
로렌스-R-DLS-4:(음)
(꿈이었고)
(To 양파-R-ING-6): 잠입 판정!
(From 파-R-ANG-3): 일단 주사위를 굴리겠습니다.
허쉬 (GM):
파-R-ANG-3:
rolling 1d20
(
8
)
=
8
허쉬 (GM):파 시민 순발력 판정!
(From 양파-R-ING-6): 어거지 3점..!
허쉬 (GM):뭐죠?
양파-R-ING-6:
(To GM)rolling 1d20
(
19
)
=
19
허쉬 (GM):다른 시민들의 운을 모두 빨아서
(From 양파-R-ING-6): (이런 택도 없었다)
허쉬 (GM):파 시민이 쓰는 듯한 이 느낌은
누-R-OOK-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R-ING-6:(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리올-R-IOL-5:(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R-OOK-5:(아 너무웃겨)
리올-R-IOL-5:(진짜 그런거 있는거아닝에ㅛ?)
허쉬 (GM):그러면.. 이런 일들이 일어납니다.
리올-R-IOL-5:(스킬이라던가)
파-R-ANG-3:(다들... 돌연변이 능력이나 쓰고 말이야...)
허쉬 (GM):능력: 행운 흡수 라던가
ㅋㅋㅋㅋ
이런 일들이.. 일어납니다.
브리시 (GM):(진짜 그런 능력 있으면 좋겠네요)
누-R-OOK-5:(호운)
로렌스-R-DLS-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리올 시민이 열매를 꽉 쥐는 그 순간!
파 시민이 마치 미리 예측한 듯 몸을 쭉 빼는 동시에
허리춤에서는 몽둥이를 꺼내 리올 시민을 가격하여
누-R-OOK-5:(?)
리올-R-IOL-5:(?)
(?????????????????)
양파-R-ING-6:(ㄷㄷ?)
누-R-OOK-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손에 들려 있던 열매와 함께
리올-R-IOL-5:(저 야구공인거로)
허쉬 (GM):리올 시민을 수조 쪽으로 날려 버립니다.
자자
누-R-OOK-5:(오오)
리올-R-IOL-5:(제가 움직였습니다)
허쉬 (GM):한편 양파 시민은
이때를 틈타 빠르게 어딘가로 가려다가
로렌스 시민과 발이 얽혀
수조 쪽으로 넘어집니다!
양파-R-ING-6:(콰당)
파-R-ANG-3:(아니 이 사람들?)
로렌스-R-DLS-4:"아이쿠"
누-R-OOK-5:(그와중에)
허쉬 (GM):그리고 때마침 그리로
리올-R-IOL-5:(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ㅋㅋㅋ)
허쉬 (GM):열매를 든 리올 시민이!!
날아옵니다!!!!!
양파-R-ING-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4:ㅔ?
오지마
누-R-OOK-5:(홈ㅡ런!)
리올-R-IOL-5:(안녕하세요)
로렌스-R-DLS-4:오지ㅇ마오지마오밎
양파-R-ING-6:피하는 건 불가능이겠죠!
리올-R-IOL-5:"어?"
허쉬 (GM):세 명이 동시에 수조에 부딪히면서!
로렌스-R-DLS-4:"오지마세요!"
콰과과광-!!! 쨍그랑-!!!
누-R-OOK-5:(~수조엔딩~)
리올-R-IOL-5:단말마였습니다.
허쉬 (GM):대폭발이 일어나며
수조가 콰장창 하고 깨져나갑니다!
양파-R-ING-6:(ㅋㅋㅋㅋㅋ큐ㅠㅠㅠ)
허쉬 (GM):그 안에 있던 굵은 초록색 전선 같은 것이
꾸물대더니,
로렌스-R-DLS-4:(세상에)
허쉬 (GM):여러분의 왼쪽,
맵 상에서는 아래쪽에 있는 색색의 식물들이 모두
리올-R-IOL-5:(엣)
로렌스-R-DLS-4:(설마)
(...)
누-R-OOK-5:(수공예 지켜보는 중)
양파-R-ING-6:(UV님 화이팅..)
허쉬 (GM):(후욱후욱)
누-R-OOK-5:(짝짝짝짝짝)
허쉬 (GM):덩굴줄기같은 식물로 바뀌면서
꾸물거리며 수조 안으로 들어가고,
그 얼키고설킨 덩어리 자체가
덩굴들을 발..이라기보단 촉수에 가깝지만 아무튼 그거 삼아서
통째로 흔들립니다!
누-R-OOK-5:그악 도망칩니다!
로렌스-R-DLS-4:으아아아앙아악 도도망갈수잇나..?
난이미
폭발에 휘말린몸..
잘있어라 이세상
리올-R-IOL-5:근데 저 살아있나요?
폭발이 손에서 일어나서...
누-R-OOK-5:(근데 도망쳐도 입구쯤이겠군
허쉬 (GM):하하
죽죠
리올-R-IOL-5:
누-R-OOK-5:(ㅋ)
양파-R-ING-6:(양파는 원래 룰이었으면)
누-R-OOK-5:(대폭발...)
양파-R-ING-6:(이걸로 굿바이 했겠군요)
허쉬 (GM):
그리고
방해되는 것들 좀 치우고
거대한 녹색 전선으로 보이는 것들이 단체로 수조를 탈출해
여러분이 들어온 문 쪽으로 이동합니다!
양파-R-ING-6:(히에에에에)
로렌스-R-DLS-4:(어디가세요?)
누-R-OOK-5:(호다닥)
리올-R-IOL-5:(와우)
허쉬 (GM):그대로 질량 자체로 벽을 무너뜨리고
누-R-OOK-5:(이렇게 알파컴플렉스에 대 재앙이)
허쉬 (GM):여러분이 멍하니 지켜보는 새에
그대로 나가버리네요.
리올-R-IOL-5:"어.. 어어"
누-R-OOK-5:현재 생존자는 누구누구인가요?
허쉬 (GM):누 파
리올-R-IOL-5:(는 죽음의 단말마)
허쉬 (GM):둘입니다.
리올-R-IOL-5:(누파 ㅋㅋㅋ)
브리시 (GM):(우파루파누파)
파-R-ANG-3:누 시민 쳐다봅니다...
누-R-OOK-5:"어... 파 시민?"
파 시민 쳐다봅니다.....
파-R-ANG-3:"어..."
누-R-OOK-5:"어..."
파-R-ANG-3:"다 죽었네요..."
누-R-OOK-5:"그렇네요. 일단 마저 채취를 해볼까요?"
로렌스-R-DLS-4:(어라)
파-R-ANG-3:"음 그럴까요?"
누-R-OOK-5:"뭐라도 가져가야..."
허쉬 (GM):(디브리핑이 꼭 필요할까?)
리올-R-IOL-5:(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R-ANG-3:"호일로 자르는 건 불안해보이니까, 손으로 뜯읍시다."
누-R-OOK-5:(디브리핑 할 수 있는 알컴은...남아있나요?)
로렌스-R-DLS-4:(ㅋ..ㅋㅋ..)
양파-R-ING-7:(ㅋㅋㅋㅋㅋㅋㅋ)
파-R-ANG-3:(그쵸 알컴... 멀쩡한가...?)
누-R-OOK-5:수조에서 흘러넘친 액체가 만든 녹색 풀더미로 다가가봅니다.
(From 파-R-ANG-3): 그러고 보니 여기가 폭발한다던지 하지는 않나요? 액체는 얼마나 흘러나왔나요?
허쉬 (GM):dk
아 그것들도 다 같이 탈출했습니다.
누-R-OOK-5:(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올-R-IOL-5:(?)
누-R-OOK-5:(어어 잘가)
리올-R-IOL-5:(ㅋ)
(걍 다 같이 손 잡고)
(클론 소멸의 길로)
양파-R-ING-7:(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리올-R-IOL-5:(가면 도리 것 같습니다)
(될)
허쉬 (GM):이럴 때 쓰고 싶은 브금이 있었는데
누-R-OOK-5:트랙터로 가보겠습니다...
(To 파-R-ANG-3): 여기가 폭발한다던가 하는 건 안 일어나고 있는데
누-R-OOK-5:주변의 식물들에 이상한 낌새가 없는지
(To 파-R-ANG-3): 액체는 완전히 다 퍼져있습니다. 수조가 박살나면서요.
누-R-OOK-5:주의하며 살펴볼게요
파-R-ANG-3:저도 주위의 식물을 살펴봅니다...
(From 파-R-ANG-3): 그리고... 몽둥이로 나무를 후려칩니다 우리도 깔끔하게 죽자
(To 파-R-ANG-3): 폭발시키고 싶다면, 당신은 벽에서 '긴급용 스위치: 시험체 탈출용' 이라고 ㅆ인 붉고 큰 버튼이 있다는 걸 알게 됩니다.
허쉬 (GM):
거기까지 접근하시면 이제
반으로 동강난 황색 등급 연구원들의 시체가 보이네요.
마치 무언가에 쥐여짜인 듯한 상흔입니다.
누-R-OOK-5:"파 시민ㅡ!"
"이쪽의 황색 시민 시체를 같이 좀 살펴봐주시겠습니까?"
파-R-ANG-3:"네-!"
누 시민 방향으로 갑니다
(From 누-R-OOK-5): 파 시민이 다가오면 황색 시민 근처의 식물쪽으로 밀어봅니다.
(From 파-R-ANG-3): 가는 길에 누 시민은 모르게 버튼을 누를 수 있나요?
(To 파-R-ANG-3): 네, 물론이죠. 손장난 판정ㅇ입니다.
파-R-ANG-3:
(To GM)rolling 1d20
(
13
)
=
13
(To 누-R-OOK-5): 격투 판정.
누-R-OOK-5:"아무래도 이 뾰족한 식물들 근처에서 이런 일이 벌어진게 수상해서 말입니다."
(To GM)rolling 1d20
(
17
)
=
17
누-R-OOK-5:(호)
허쉬 (GM):
파-R-ANG-3:"아, 그것 참 수상하네요!"
허쉬 (GM):좋아요
(From 누-R-OOK-5): (ㅋㅋ)
허쉬 (GM):누 시민은 파 시민이 자신의 사정거리 내에 들어오기 직전
웬 빨간색 버튼을 누르는 걸 목격합니다.
하지만 그걸 본 시점은
누-R-OOK-5:(예?)
허쉬 (GM):누 시민이 파 시민을 밀치려고 몸을 던진 직후였고
누-R-OOK-5:(ㅋㅋ)
허쉬 (GM):파 시민이 우연히 몸을 숙이자
양파-R-ING-7:(대체 무슨 일이)
리올-R-IOL-5:(둘이서)
(뭐하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R-OOK-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누 시민은 그대로 점프해서 파 시민을 넘어갑니다.
로렌스-R-DLS-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R-ANG-3:(저한테 무슨 짓이에요)
리올-R-IOL-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그대로 그 침엽수에 돌진하고 맙니다.
누-R-OOK-5:(아니 파시민이야말로)
(무슨버튼입니까)
리올-R-IOL-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R-ING-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침엽수에 누 시민이 부딪히자마자,
누-R-OOK-5:피슝ㅡ.
허쉬 (GM):침엽수에서 덩굴이 촤르륵 자라나
누 시민의 양팔 양다리 허리를 묶고는
상체와 하체를 180도 돌려서
파-R-ANG-3:"누 시민-!"
허쉬 (GM):쪼각내버리네요.
누-R-OOK-5:"제엔장ㅡ!"
꾸직.
양파-R-ING-7:(어서오세요)
리올-R-IOL-5:(아 너무 웃기다)
(파라노이아 너무 웃긴룰이네요)
경고: 실험체 탈출용 긴급 프로토콜 작동.
양파-R-ING-7:(그 와중에 파 시민..)
(아직 클론번호 3!)
생존해 있는 연구원 분들은 수고하셨습니다.
누-R-OOK-5:(와!)
컴퓨터님은 여러분의 희생을 잊지 않으실 겁니다.
리올-R-IOL-5:(진짜 행운 어쩌구 있는거같음)
(행운흡수임이)
(분명하다)
파-R-ANG-3:"역시 컴퓨터님...!"
5초 후, 실험실의 초수소폭탄 탄두가 기동됩니다.
리올-R-IOL-5:(내 행운!)
4초후.
리올-R-IOL-5:(머)
누-R-OOK-5:(ㅋ)
3초후.
양파-R-ING-7:(내 행운..!)
리올-R-IOL-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R-OOK-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R-ANG-3:"아."
2초후.
1초후.
리올-R-IOL-5:(웰컴)
로렌스-R-DLS-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무슨일이람)
안녕히 가십시오.
누-R-OOK-5:(어서오시고!)
양파-R-ING-7:(어서 오시지요)
파-R-ANG-3:(타다이마-!)
콰콰콰콰콰쾅-!!!!
리올-R-IOL-5:(오카에리!)
누-R-OOK-5:(오카에리!)
허쉬 (GM):파 시민이 마지막으로 본 것은
갈라지는 바닥과 그 사이로 새어나오는 눈이 멀듯한 빛이었습니다.
로렌스-R-DLS-4:(어라)
허쉬 (GM):그대로 파 시민은 증발하네요.
허쉬 (GM):
저 이럴 때 틀고 싶은 음악이 있습니다
로렌스-R-DLS-4:(가슴이 웅장해진다)
리올-R-IOL-5:(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R-OOK-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R-ING-7:(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노래인지는 모르겠지만)
(제목이 참)
누-R-OOK-5:(위올...포ㅓㄹ...다운...)
브리시 (GM):(이거 그대로 디브리핑 곡으로 쓰시는 거 어때요)
양파-R-ING-7:(딱 떨어지는군요)
허쉬 (GM):반복재생하면 좀 그래서
리올-R-IOL-5:(ㅋㅋㅋㅋㅋ)
(와...)
허쉬 (GM):사실
이대로 엔딩 내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
(From 브리시 (GM)): 죄송합니다 제가 화면 본다는 게 리본을 클릭해버렸어요
양파-R-ING-7:(ㅋㅋㅋㅋ 그쵸..)
리올-R-IOL-5:(ㅋㅋㅋㅋㅋㅋㅋㅋ)
파-R-ANG-4:(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누-R-OOK-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조아요..)
허쉬 (GM):모두가 동의하면
그냥 여기서 끝내고
음악을 한 번 더 듣기로 합시다
리올-R-IOL-6:(앗
양파-R-ING-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R-OOK-6:(거하게 망한기분들어서 좋네요)
리올-R-IOL-6:(가보고싶긴한데 디브리핑)
파-R-ANG-4:(동의합니다)
누-R-OOK-6:(앗 그렇다면 진행해도 전 좋습니다)
양파-R-ING-7:(디브리핑..)
허쉬 (GM):근데 진행한대도
양파-R-ING-7:(사이좋게 다같이 죽지 않을까요)
허쉬 (GM):지금 시간이 15분 남아서
리올-R-IOL-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시간 안배의 실수긴 한데
리올-R-IOL-6:(눈물...)
허쉬 (GM):그래도 진행해볼까요?
리올-R-IOL-6:(5분만에 컴퓨터님이
(에잇 다 죽어라 해도)
누-R-OOK-6:(아마 들어서자마자 처형 처형 뇌세척 처형 클론말소)
허쉬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올-R-IOL-6:(ㅎㅎㅎ)
누-R-OOK-6:(이런 느낌될듯한데)
양파-R-ING-7:(ㅋ큐ㅠㅠ)
로렌스-R-DLS-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R-ANG-4:(각자 세마디씩 하고)
리올-R-IOL-6:(오 좋네요)
파-R-ANG-4:(누가누가잘했나 하기)
리올-R-IOL-6:(좋다)
허쉬 (GM):좋네요
누-R-OOK-6:(세마디:1000자로 이루어짐)
허쉬 (GM):여러분은 디브리핑 룸에서 눈을 뜹니다.
파-R-ANG-4:"...여긴?"
허쉬 (GM):여러분의 목 아래로는
무슨 단단하고 투명한 수정 같은 상자로
리올-R-IOL-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R-ING-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
누-R-OOK-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올-R-IOL-6:(아 넘 조아요)
허쉬 (GM):완전히 못 움직이도록 가둬져 있네요.
파-R-ANG-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리시 (GM):(인간 화분이 되었잖아)
누-R-OOK-6:입만 간신히 움직여 봅니다.
로렌스-R-DLS-4:눈만 끔뻑입니다
파-R-ANG-4:(너도 꺽꽃이당하지 않게 조심해)
(Rb) 컴퓨터님:"COP 섹터가 핵탄두 기동으로 전면 폐쇄되었습니다."
양파-R-ING-7:긴장한 채로 눈을 떠요
리올-R-IOL-6:정신못차리고 멍때리고 있습니다 잠시
(Rb) 컴퓨터님:"TTQ 섹터의 PLC 배급소는 공산주의 테러에 의해 붕괴했습니다."
"아이작 시민이 진행하던 프로젝트는 모두 중단되었고, 그는 반역자들에게 임무를 맡긴 혐의로 처형되었습니다."
누-R-OOK-6:(아이작 시민...)
(Rb) 컴퓨터님:"이상입니다."
브리시 (GM):(아이작 엄마가 미안해)
(Rb) 컴퓨터님:"자, 여러분,"
"누가 가장 반역자였다고 생각합니까?"
리올-R-IOL-6:(아이자아아아악)
(Rb) 컴퓨터님:"아니, 반역자가 아닌 시민이 있다면"
"자신을 제외하고 한 명을"
"지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From 누-R-OOK-6): 그러고보니 눈앞의 컴퓨터 님에게 전파 교란을 사용하면 어떻게될지 굉장히 궁금한데
(Rb) 컴퓨터님:"지목 거부는 허가되지 않습니다."
(To 누-R-OOK-6): 누구보다 빨리 탈락하고 싶으시군요. 알겠습니다.
(From 누-R-OOK-6): 굉장히 대노하실듯한 느낌
리올-R-IOL-6:"자, 자신은 반역자가 아니라고 지목할 수 없는겁니까 컴퓨터님?"
(From 누-R-OOK-6): (ㅋ ㅋ ㅋ ㅋ ㅋ ㅋㅋ)
파-R-ANG-4:"제 생각엔, 전부 반역자입니다!"
(Rb) 컴퓨터님:"그렇습니다."
누-R-OOK-6:"제 생각에는..."
양파-R-ING-7:"저는 그나마.. 로렌스 시민이 덜 반역적이었다고 생각됩니다."
(From 리올-R-IOL-6): 아 여기서 다른 캐릭으로 변신해서 리올 지목은 에바겠죠?
(Rb) 컴퓨터님:"그리고 반역자가 아닌 시민을"
누-R-OOK-6:"아마도 가장 수상한 건 역시 리올 시민이군요."
(Rb) 컴퓨터님:"칭찬해주시기 바랍니다. 왜 그가 반역자가 아닌지 말이죠."
"역시나 거부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리올-R-IOL-6:"칭... 칭찬이라니"
(To 리올-R-IOL-6): 아무래도, 그렇죠?
로렌스-R-DLS-4:"저는.. 반역자의 머리를 내려졌던 파 시민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역자를 처리하기위해 온 몸을 던지려고 노력하였으며 아이언맨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한 시민입니다."
(To 리올-R-IOL-6): 자외 등급 시민으로 변신해서 사실 나는 리올 시민인 척 하고 있던 자외 등급 시민이다! 하면
누-R-OOK-6:(반역자가 아닌 시민이라)
(To 리올-R-IOL-6): 겁나 웃길 것 같긴 합니다만
(From 리올-R-IOL-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R-ING-7:(생각해보니 로렌스 시민도)
로렌스-R-DLS-4:(애)
양파-R-ING-7:(업무 소홀 아닌가요)
(From 리올-R-IOL-6): 컴 컴퓨터님앞인데 그게 통할까요? 개웃기다
로렌스-R-DLS-4:(그러고보니)
(딱콩)
파-R-ANG-4:"제 생각에는 로렌스 시민입니다! R&D 부서의 신제품을 누구보다 아끼고 많이 사용하였습니다!"
누-R-OOK-6:"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파 시민은 이중에서 가장 반역자 처리에 힘썼습니다!"
(To 리올-R-IOL-6): 하하 어차피 손쓰지 않으면 리더라 죽는걸요
(From 리올-R-IOL-6): 아니면 동귀어진 작전으로
(To 리올-R-IOL-6): ㅋㅋㅋㅋㅋ
(From 리올-R-IOL-6): 적외시민으로 변해서
로렌스-R-DLS-4:(하지만 온몽에 칭칭 두른것만으로도)
(충분한 홍보효과아니었을지)
(From 리올-R-IOL-6): 다 지목해서 가자! 어떻습니까
누-R-OOK-6:"반역자가 아니라면 그것은 파 시민일 것입니다!"
양파-R-ING-7:(ㅋㅋㅋㅋㅋㅋ)
(To 리올-R-IOL-6): 뭐가 되었든 해보세요
(To 리올-R-IOL-6): 작전이 결정되면 알려주세요
(From 리올-R-IOL-6): 좋습니다 그러면
(Rb) 컴퓨터님:"로렌스가 둘, 파 시민이 둘이군요."
(From 리올-R-IOL-6): 적외시민으로 변하겠습니다
양파-R-ING-7:"로렌스 시민은 팀에서 반역자가 많이 나오는데도 임무에 힘써주었습니다."
(Rb) 컴퓨터님:"리올 시민, 당신의 선택은?"
(To GM)rolling 1d20
(
14
)
=
14
허쉬 (GM):이라고 하자마자
(From 라일라-ASD-3): 가능한가요?
허쉬 (GM):리올 시민의 체형이 바뀌더니
검은 옷을 입은 적외 등급 시민으로 변합니다.
로렌스-R-DLS-4:(ㅔ?)
누-R-OOK-6:(와)
양파-R-ING-7:(와아아)
파-R-ANG-4:(와...)
누-R-OOK-6:(대박이다)
라일라-ASD-3:"나는 적외 시민 라일라. 컴퓨터님께 고해드릴바가 있습니다..."
허쉬 (GM):(계속하세요)
라일라-ASD-3:"이 자들은 서로 중에 반역자가 아닌 자가 있을거라고 하지만..."
"사실은... 저들 모두 반역자입니다!"
"그것은 어떻게 증명할 수 있냐면 저는"
(To 리올-R-IOL-6): 사기극 판정
라일라-ASD-3:"사실..."
(To GM)rolling 1d20
(
10
)
=
10
(From 라일라-ASD-3): 그리고 어거지 점수
(To 리올-R-IOL-6): 계속 말해보세요
(From 라일라-ASD-3): 자외시민으로 변할게요
(From 라일라-ASD-3): 들켜도 상관없어요
(Rb) 컴퓨터님:
(To GM)rolling 1d20
(
10
)
=
10
허쉬 (GM):그리거
리올 시민의 형태가 다시 변하더니
여러분이 처음에 공연장에서 본
그 자외 등급 시민이 됩니다.
로렌스-R-DLS-4:(oOo)
(To 리올-R-IOL-6): As!
코인-U-ABE-5:"자외시민이기때문입니다."
누-R-OOK-6:(ㅇ0ㅇ)
파-R-ANG-4:"세상에...!"
양파-R-ING-7:"이럴 수가!"
허쉬 (GM):
(To GM)rolling 1d20
(
17
)
=
17
코인-U-ABE-5:"공산주의자들과 돌연변이들을 색출해내기 위해, 저들을 지켜본 결과"
누-R-OOK-6:"자, 자외 시민을 뵙습니다!"
로렌스-R-DLS-4:"자외시민을 뵙습니다"
코인-U-ABE-5:"저들 모두 공산주의자이거나 돌연변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부디 제 의견을 들어주십시오 컴퓨터님!"
(Rb) 컴퓨터님:"그렇군요..."
누-R-OOK-6:"하지만 컴퓨터 님"
"제 의견을 한번만 들어주시길 간청드립니다."
(Rb) 컴퓨터님:"말해보세요."
누-R-OOK-6:"지금 눈 앞에 있는 자외 시민은 의심할 바 없이 자외 등급 시민으로 보입니다만,"
"저희가 임무를 수행하던 도중, 리올 시민은 저와 같은 형상으로 감쪽같이 변했던 적이 있습니다."
"또, 저희 모두 지금 보고 있는 자외 시민을 한번씩은 뵈었던 바."
"리올 시민이 자외 시민의 모습을 기억해두고 있다가, 어떠한 돌연변이 능력으로 변한 것이 아닐까 짐작됩니다."
허쉬 (GM):좋아요
누-R-OOK-6:"신원 확인을 요청드립니다."
허쉬 (GM):그럼 이렇게 하죠
최후의 판정!
코인-U-ABE-5:(옹)
허쉬 (GM):누 시민은 아첨으로
양파-R-ING-7:(두구두구)
허쉬 (GM):리올, 아니 코인은
변장 판정으로
누-R-OOK-6:(주사위 대결!)
코인-U-ABE-5:(ㅋ)
누-R-OOK-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인-U-ABE-5:좋습니다
허쉬 (GM):주사위 치기를 하는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인-U-ABE-5:저 어거지 점수 전부 쓰겠습니다
허쉬 (GM):나머지 여러분도
누-R-OOK-6:아놔 어거지점수 사용 가능한가요
코인-U-ABE-5:6점인 것으로 알아요 아마
허쉬 (GM):어거지 점수를 써서
두 분 중 마음에 드는 쪽을
코인-U-ABE-5:ㅋㅋㅋㅋㅋㅋ
허쉬 (GM):돕거나 방해할 수 있습니다
코인-U-ABE-5:ㅋ원하는 엔딩을
누-R-OOK-6:저도 전부 쓸...수있나요? 너무 많은데?
로렌스-R-DLS-4:ㅋㅋ...
코인-U-ABE-5:골라보세요!
허쉬 (GM):물론이죠
브리시 (GM):(저 이 플 관전 부탁드린 거 절대 후회하지 않아요)
코인-U-ABE-5:너무 많다구요
젠장
누-R-OOK-6:모두 박겠습니다!
허쉬 (GM):당신의 반역자를 선택하세요!
코인-U-ABE-5:몇점이에요
로렌스-R-DLS-4:저도 어거지 25점인데
누-R-OOK-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4:이거 모두 쓸수있나요?
코인-U-ABE-5:아니 님들
왜 안씀?!
(화)
누-R-OOK-6:(당신의 반역자를 선택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4: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R-ANG-4:(저도 있는 거 다 누 시민에게!)
허쉬 (GM):현재 코인 6 : 누 25!
파-R-ANG-4:(0점이지만!)
허쉬 (GM):로렌스 물론 다 사용 가능합니다
(From 양파-R-ING-7): 리올 쪽에 어거지 점수를 전부 써서 판정 난이도를 높이겠습니다.
누-R-OOK-6:(아놔)
코인-U-ABE-5:공산듀스 101
허쉬 (GM):어느쪽에?
누-R-OOK-6:(0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4:코인에게 마이너스 가능한가요?
허쉬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4:ㅇ.<
?
허쉬 (GM):가능하죠
로렌스-R-DLS-4:ㅇ.<
코인-U-ABE-5:?
왜죠
누-R-OOK-6:(ㅋㅋㅋㅋㅋㅋ아)
코인-U-ABE-5:너무해
(훌쩍)
로렌스-R-DLS-4:그럼 그렇게 하겠습니다
양파-R-ING-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현재 점수
로렌스-R-DLS-4:변신이 너무 수상함미다
양파-R-ING-7:(빠져나갈 수 없다!)
코인-U-ABE-5:(훌쩍 훌쩍)
허쉬 (GM):코인 -35 : 누 25
로렌스-R-DLS-4:?
ㅋ;
코인-U-ABE-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4:ㅋㅋ;
허쉬 (GM):아니지
양파-R-ING-7:(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R-ANG-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4:이거 주사위대결 아니죠?
브리시 (GM):(진짜 듣도보도 못한 점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인-U-ABE-5:-19
아니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코인 -35 : 누 40
누-R-OOK-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ㄱ완전웃겨)
로렌스-R-DLS-4:(이거 주사위대결아니죠?)
양파-R-ING-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복합적인 결과로
코인-U-ABE-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R-ANG-4:(누가 몰래 찔러넣었겠죠)
허쉬 (GM):이제 코인 시민은 주사위를 굴려서
코인-U-ABE-5:(아니 굴리는게 의미 있냐구요~)
브리시 (GM):(그래도 1 나오면 사나?)
로렌스-R-DLS-4:(제 계좌번호는 국민...
누-R-OOK-6:(1 나오면)
허쉬 (GM):-22 밑으로 나오면 성공입니다!
로렌스-R-DLS-4:어쩌구저쩌구)
파-R-ANG-4:(그래도 1나오면 혹시...?)
누-R-OOK-6:(ㅋ)
로렌스-R-DLS-4:?
누-R-OOK-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스-R-DLS-4:어케해
허쉬 (GM):자, 과연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닞!
양파-R-ING-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인-U-ABE-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lling 1d20
(
18
)
=
18
양파-R-ING-7:(아 숨 넘어가요)
허쉬 (GM):굴려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인-U-ABE-5: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R-ING-7:(ㅋㅋㅋㅋㅋ큐ㅠㅠ)
코인-U-ABE-5:아나
가자
누-R-OOK-6:(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그리고 상대는...
로렌스-R-DLS-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누 시민!
코인-U-ABE-5:이렇게 된거...
누-R-OOK-6:
rolling 1d20
(
15
)
=
15
허쉬 (GM):시민은 이제...
코인-U-ABE-5:장렬하게 산화한다
파-R-ANG-4:(달성치 40!)
허쉬 (GM):51 이하가 나오면...
코인-U-ABE-5:51 이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R-ING-7:(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R-OOK-6:(와 51이하!)
코인-U-ABE-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쉬 (GM):아이고, 코인 시민 아까워라!!
누-R-OOK-6:(이거 1d100아닌게 너무웃기다고)
허쉬 (GM):안타깝게도 져버렸네요.
파-R-ANG-4:(정말아쉬워요~~)
로렌스-R-DLS-4:(너무 아쉬워요~)
코인-U-ABE-5:(데헷)
로렌스-R-DLS-4:(딱공)
누-R-OOK-6:(하지만 정말 감쪽같았어요)
양파-R-ING-7:(안녕..)
누-R-OOK-6:(진짜 속을뻔)
코인-U-ABE-5:"아아 어차피 이렇게 된다면"
"마지막으로!"
누-R-OOK-6:"?!"
코인-U-ABE-5:"컴퓨터님께 한 말씀 드리겠습니다!"
(From 파-R-ANG-4): 능력방해 씁니다
(To 파-R-ANG-4): 접수
허쉬 (GM):
(To GM)rolling 1d20
(
10
)
=
10
양파-R-ING-7:"저 녀석 입 막아요!"
코인-U-ABE-5:"존귀하신 컴퓨터님! 저는 컴퓨터님만을 위해 충성을 다합니다!"
로렌스-R-DLS-4:"반역자의 말을 더이상 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코인-U-ABE-5:"알파 컴플렉스여 완전하라!"
(To 리올-R-IOL-6): 뭔가 말하려 하지만 입이 턱 막혀버립니다. 목소리가 안 나오네요.
(From 코인-U-ABE-5): 아이고
파-R-ANG-4:"공산주의자는 물러가라!"
(From 코인-U-ABE-5): 그냥 찬양인데
(From 코인-U-ABE-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리올-R-IOL-6): 그렇죠 뭐
(From 코인-U-ABE-5): ㅋㅋㅋㅋ아 웃기다
누-R-OOK-6:"얕은 수작을!"
허쉬 (GM) ZAPZAPZAP 리올-R
생쥐:(그렇군요)
(Rb) 컴퓨터님 ZAPZAPZAP 리올-R
(Rb) 컴퓨터님 ZAPZAPZAP 로렌스-R
로렌스-R-DLS-4:(?)
(Rb) 컴퓨터님 ZAPZAPZAP 누-R
누-R-OOK-6:"공산주의자가 죽었다!"
로렌스-R-DLS-4:(안녕히계세요여러분)
누-R-OOK-6:"빨갱이가!" 꾸직
(Rb) 컴퓨터님 ZAPZAPZAP 양파-R
양파-R-ING-7:(와아 사이좋게 안녕)
생쥐:(개웃기다)
누-R-OOK-6:(아 너무웃겨)
파-R-ANG-4:"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Rb) 컴퓨터님:파 시민. 당신은 그나마 가장 반역이 덜한 시민으로 밝혀졌습니다!
누-R-OOK-6:(과연)
파-R-ANG-4:"네, 그렇습니다!"
브리시 (GM):(파 마지막에 입 잘 털어서 살았어?!)
생쥐:(과연)
파-R-ANG-4:(자세한 것은 로그를)
(Rb) 컴퓨터님:COP 섹터에서 죽어나간 모든 시민들의 책임을 지고!
생쥐:(ㅋㅋㅋㅋㅋ)
누-R-OOK-6:(아닛 뭔가 숨겨져있는 것인가요)
(Rb) 컴퓨터님:앞으로 3주간 징계가 있을 예정입니다.
생쥐:(야ㅏ니)
(Rb) 컴퓨터님:이 정도로 넘어가는 걸 다행으로 아십시오.
파-R-ANG-4:"네, 달게 받겠습니다!"
생쥐:(와 부럽다 파 시민)
양파-R-ING-7:(3주 징계면.. 약한 거죠)
로렌스-R-DLS-4:(대박)
(Rb) 컴퓨터님:(이제 모두 아바타를 켜셔도 됩니다)
누-R-OOK-6:(그러나 무슨 징계인지가)
(Rb) 컴퓨터님:그럼, 디브리핑을 나가 숙소에서 다음 임무를 대기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Bisket:그나저나
생쥐:(무슨 징계인지)
(궁금하다)
Bisket:폴리모프? 능력이 있어서
생쥐:(ㅋㅋㅋㅋㅋㅋㅋㅋ)
========== 끝 ==========